3.10.0e 패치 노트
환영 개선 사항
- 지역 내의 모든 플레이어가 역병 인카운터, 배신의 연구 인카운터, 군단 인카운터, 균열 또는 기습을 진행하는 경우 환영 안개의 이동이 정지됩니다.
-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거나 완료하면 환영 안개가 인카운터 유형에 따라 정해진 시간동안 이동하지 않습니다. 다음 조건에서 환영의 안개가 이동하지 않습니다: 심연 균열이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경우, 선구자 처치, 변형 처치, 야수 도감 붉은 야수 처치, 에센스 희귀 몬스터 처치, 페란두스 상자 열기, 금고 열기, 역병 인카운터 완료, 군단 인카운터 완료, 배신 대상 처치하기
- 환영 인카운터 보상 게이지가 세번 째 채워질 경우 새로운 유형의 보상이 추가되고 해당 보상의 첫번 째 단계는 자동으로 채워져 제공됩니다. 신규 보상은 첫 번째 보상과 동시에 진행됩니다. 또한, 첫 번 째 보상 게이지가 5단계가 될 경우, 세 번째 보상 유형이 추가됩니다. (마찬가지로 새로운 보상 유형의 첫 번째 보상 게이지는 자동으로 채워져서 제공됩니다.) 각 보상은 서로 다른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 환영 보상에서 일반, 무기, 방어구, 장신구 타입의 보상이 출현할 확률이 감소하였습니다.
- 환영을 플레이하는 캐릭터가 인스턴스에 없을 경우 환영 안개의 이동이 멈추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캐릭터는 환영 인카운터 도중 보다 자유롭게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 환영 인카운터에서 몬스터 처치 시, 환영 거울로부터의 거리에 따라 보상 바를 추가로 적립하는 보너스를 제공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복제된 영토 외곽에 있는 환영 보스의 생명력이 크게 감소되었습니다.
- 복제된 영토의 외곽에 있는 환영 보스가 떨어뜨리는 파편의 양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 복제된 영토에서 환영 보스의 생명력이 50% 감소되었습니다.
- 연쇄, 힘줄 절단, 이동 방해, 추가 투사체의 "몬스터의 공격 속도 x% 증가"와 "몬스터의 시전 속도 x% 증가" 능력치가 삭제되었으며, 복제된 영토 웨이브에서 "동작 속도가 기본 수치 밑으로 내려가지 않음" 속성 부여가 삭제되었습니다.
- 복제된 영토 속성 부여 시 이동 속도, 시전 속도, 공격 속도 값이 감소되었습니다.
- 설정을 통해 "환영 인카운터 종료" 버튼을 숨길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고드름 화관 환영 속성 부여 효과가 시각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 악의의 구체 스킬이 더 상위 레벨에서 더 많은 피해를 주고 항상 감전을 유발하게 되었습니다.
- 환영 속성 부여가 다양하게 조정되었습니다:
- 빙하 작용자: 충격 피해가 25% 감소되었습니다.
- 얼어붙은 용수로: 스크린 화면에서 벗어나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투사체의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 불태우는 길: 피해가 40% 감소되었습니다.
- 그을린 대지: 고유 몬스터가 받는 점화 피해가 33% 감소되었습니다.
- 불의 고리: 회오리의 피해가 대폭 감소되며 상위 레벨에서 더 크게 감소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 감전 폭탄: 효과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폭발 피해가 40% 감소되었습니다.
- 화살 교차: 낙뢰 피해가 50% 감소되었습니다.
- 산발 태풍: 구체의 투사체 속도가 50% 감소되었습니다. 구체의 피해가 20% 감소되었습니다.
- 삐죽삐죽한 팽창: 가시의 피해가 33% 감소되었습니다.
- 파고드는 칼날: 물리 폭포의 이동 거리와 속도가 감소되었습니다. 무기 충격과 물리 폭포의 효과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무기 충격의 피해가 25% 감소되었습니다.
- 타쇄하는 도약: 피해가 40% 감소되었습니다.
- 복수의 하늘불꽃: 피해가 25% 감소되었습니다.
- 복수의 폭발: 피해가 20% 감소되었습니다. 효과 범위가 20% 감소되었습니다.
- 복수심에 불타는 영혼: 피해가 33%, 효과 범위가 40% 감소되었습니다. 이제 투사체가 기존 5개에서 변경되어 4개 발사 됩니다. 스크린 화면에서 벗어나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투사체의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 복수심에 불타는 뼈: 물리 폭포의 효과 범위와 이동 거리 및 속도가 감소되었습니다.
- 복수심에 불타는 추적자: 피해가 50% 감소되었습니다.
- 추방하는 화염: 피해가 40% 감소되었습니다.
- 연속 태풍: 피해가 40% 감소되었고, 번개 충격은 방향당 2개로 감소되었습니다.
- 시체 분쇄: 피해가 30% 감소되었습니다.
- 촉수 마귀, 배신 치유 토템, 샤카리의 꼬리는 더 이상 환영 속성 부여의 영향을 받지않게 변경되었습니다.
- 폭발성 중심부가 환영 속성 부여를 가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환영 몬스터 무리나 지면 오브젝트가 없이 안개가 넓게 퍼질 수 있는 다양한 경우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복수심에 불타는 무리 환영 속성 부여가 생성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어, 환영 인카운터 완료하기 III 도전 과제를 완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반 개선 사항
- 사이러스의 유령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10.0 이전과 동일한 값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각성 레벨이 높을수록 재사용 대기 시간이 약간 감소됩니다.
- 사이러스의 폭풍이 사이러스와 더 멀어지도록 거리 범위가 변경되었습니다.
- 일부 상자에 희귀 속성 부여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아 비희귀 아이템이 다량 떨어지는 문제가 수정 되었습니다.
- 모든 버프 효과 증가 속성이 병독성의 최대 중첩수를 증가시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균열 인카운터로 발생할 수 있는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조프의 총애자를 망령으로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인스턴스 종료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0. 3. 20. 오전 3:23:30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0. 3. 20. 오전 3:0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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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작성자:게시판관리자2020. 3. 20. 오전 3:01:52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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