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1 패치 노트

3.10.1 패치 노트


환영 개선 사항

  • 안개 효과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환영 안개의 시각적인 부분이 다양하게 조정되었습니다.
  • 환영 관련 사망 시 속성이 부여되는 몬스터와 몬스터 무리에 여러 색상의 효과를 추가하여, 각 몬스터가 사망 시 사용하는 스킬의 피해 유형을 이전보다 명확하게 나타내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다음과 같은 환영 속성이 부여된 몬스터에게 시각적 효과를 추가하여, 해당 몬스터에게 환영 속성이 부여되었다는 것을 더욱 명확히 나타내도록 개선되었습니다.:공간 왜곡, 연속 태풍, 추방하는 화염, 겨울 나사선, 타쇄하는 공포, 시체 생성, 시체 분쇄, 시체 부패
  • 감전 폭탄, 화살 교차 속성이 부여된 지닌 몬스터의 공격성이 개선되었습니다.
  • 복수의 폭발 속성 부여가 이제 냉기 피해 대신 화염 피해를 생성하며 화염파의 공격성도 개선되었습니다.
  • 복수의 하늘불꽃 유성 속성 부여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 타쇄하는 공포의 공격과 타격 효과에 대한 시각 및 오디오 효과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복수심에 불타는 영혼이 사용하는 영혼 박격포(Soul Mortar) 스킬에 효과 범위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 환영 폭발성 몬스터를 생성하는 지형 오브젝트에 빨간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
  • 환영 폭발성 몬스터가 폭발할 때 폭발 직전 충전하는 애니메이션이 추가 되었습니다.
  • 복수심에 불타는 추적자 속성 부여가 있는 몬스터가 폭발할 때 목표 대상을 지정할 수 없게 변경되었습니다.
  • 복수심에 불타는 추적자 속성 부여가 이제 번개 피해를 주게됩니다.
  • 복수의 하늘불꽃 속성 부여가 이제 보다 밀집된 형태의 화염 폭풍 충격을 생성하게 됩니다.
  • 몬스터의 시체 생성, 시체 분쇄, 시체 부패 속성 부여 빈도가 감소되었습니다.
  • 스토리 영역의 보상 횟수가 지도 영역의 보상 횟수와 비슷하게 조정되었습니다. 해당 변경으로 항구 다리와 같은 일부 지역이 더이상 과하게 보상을 받지 못하게 변경되었습니다.
  • 환영 보상에서 부적 보상 유형을 받게될 확률이 감소되었습니다.
  • 발작의 관문 복제된 영토 지역의 크기가 감소되었습니다. 해당 변경으로 몬스터 밀도가 다른 복제된 영토 지역과 비슷하게 되었습니다.
  • 환영 안개가 사라진 후 일부 몬스터가 복제된 영토 파편을 떨어뜨리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간헐적으로 환영 보상이 접근할 수 없는 위치에 떨어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3.10.0e 패치로 추가된 보상 바의 보상이 "환영 인카운터에서 보상 획득하기" 도전 과제 수행에 대한 횟수가 추가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파괴자,폭발력,형언불가 패시브 스킬 군 주얼 속성 부여에서 처치한 적이 폭발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짐승의 소굴 2층의 흉물 파이어티와 비슷한 예)
  • 낮은 역치 스킬 군 주얼의 "중독되지 않은 적에게 중독을 유발하는 독 피해 300% 증가" 능력치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양치기 소년 스킬 군 주얼의 "함성 사용 시 주변의 적 10명을 추가 대상으로 간주" 능력치가 위협의 함성 스킬 시전 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고유 스킬 군 주얼을 희귀 스킬 군 주얼로 타락해도 희귀 스킬 군 주얼에 인챈트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복제된 영토의 광분한 사냥개 몬스터가 간헐적으로 피해에 면역이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환영 고유 아이템과 스킬 군 주얼이 복제된 영토의 올바른 아이템 레벨에서 제공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장착된 주얼의 레벨 요구사항 밑으로 레벨을 낮춘 경우 스킬 군 주얼이 비활성화 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오르막길 지역에서 간헐적으로 환영이 적용되지 않아도 안개 및 효과가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개선 사항

  • 이제 지도 장치를 통해 아틀라스 임무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정복자의 영향력을 가진 지역에도 이제 쉐이퍼와 엘더의 영향력을 적용할 수 있게 됩니다.
  • 페란두스 저택에서 보상으로 제공되는 점술 카드는 이제 해당 아틀라스 지역에서 4개의 감시자의 돌이 있는 경우 받을 수 있는 등급과 동일한 등급으로 제공됩니다. 카디로 페란두스는 페란두스 저택을 해당 아틀라스 지역의 감시자의 돌 갯수에 따라 등급별로 제공합니다.
  • 도리아니의 기계실은 이제 해당 아틀라스의 지역의 감시자의 돌 갯수를 기준으로 등급이 제공됩니다. 즉, 미로 지도가 포함된 지역에 4개의 감시자의 돌이 있는 경우 도리아니의 기계실은 최대 등급으로 제공됩니다.
  • 고유 지도와 바알 사원 지도는 이제 선호하는 지도를 선택할 때 강조해서 표시되지 않게 됩니다.
  • 캐릭터가 받는 오라 효과 x% 증가 속성 부여가 이제 적에게 디버프를 적용하는 오라에는 적용되지 않게 됩니다.
  • 연쇄 번개가 발동될 때 가능한 목표한 대상에 근접하도록 목표물을 정하게 되었습니다.
  • 신기루 궁수는 이제 저격의 집중 최대 단계를 발사합니다.
  • 변형 보스 몬스터가 생성한 눈 부화장은 더 이상 피해를 받을 때마다 지면 충격 피해를 가하지 않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 에쉬의 비늘 몬스터가 한번에 최대 3마리의 소환수를 갖도록 제한되었습니다.
  • 특정 스킬 사용 시 발생하던 투영 날개의 물리적 효과가 정상적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칼날 폭풍 이펙트의 최적화가 진행되었습니다.
  • 코어 수가 적은 프로세서의 CPU 코어 사용량이 조정되었습니다. 해당 변경으로 CPU 사용량이 줄어들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 진행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아이템 필터에 사용할 수 있는 EnableDropSound 매개 변수가 추가 되었습니다.
  • 아이템 필터의 PlayAlertSound 매개 변수가 계속하기 명령어를 올바르게 처리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고유 몬스터가 캐릭터를 올바르게 추적하지 못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3.10.0에서 소개된 예언자의 금고의 "타락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점술 카드 추가 포함" 속성 부여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영혼 수확자 고유 플라스크를 사용 시 바알 영혼이 장착된 모든 바알 스킬에 부여되는 것이 아닌 단일 바알 스킬에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업그레이드 된 폭풍 연대의 룬이 먼 곳을 갔다가 다시 돌아왔을 때 업그레이드 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시각적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사냥꾼의 영향을 받는 지도에서 캐릭터가 멀리 갔다가 다시 돌아올 경우, 바실리스크 몬스터가 사용하는 지면 효과가 다시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대속자 베리타니아가 생성한 얼어붙은 길이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3.10.0에서 소개된 진실 적출자가 던진 톱날이 사라지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격병동 고유 투구가 부여한 저격 스킬의 효과가 스킬 사용 후 올바르게 사라지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서리점멸 스킬 사용으로 인한 시각 효과가 지역을 바꿀 때까지 캐릭터를 막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3.10.0에서 소개된 선창 지도 보스를 간헐적으로 타겟팅하지 못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간헐적으로 기동된 무기에서 체력 바의 위치가 정확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름 끼치는 은신처에서 일부 높이가 맞지 않고 은신처 장식물과 올바르게 상호 작용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격노의 유령이 몬스터를 공격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역학 투사체가 캐릭터 5 레벨 이전에도 획득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파티원이 변형 구성 장치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3.10.0 직전 소개된 반향음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가 특정 효과를 사용할 때 마석학 날개와 과학자 망토 효과가 깜박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3.10.0에서 소개된 황야 표범 애완동물의 관절이 엉켜보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3.10.0에서 소개된 오리온 무기 이펙트의 잔상이 의도한 것보다 작은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삼위일체 오라 이펙트의 잔상이 간헐적으로 회전하는 가시보다 앞에 있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좀비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턴스 종료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절망의 어머니 그루스컬 인카운터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턴스 종료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계시자 코시스 인카운터 진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턴스 종료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간헐적으로 퀘스트 보상 창을 닫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0. 3. 26. 오후 4: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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