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1d 패치노트

3.10.1d 패치 노트

환영 개선 사항
  • 이제 오라 스킬 군 주얼에 적용되는 패시브 스킬에 타고난 교활함과 타고난 재능이 포함됩니다.
  • 이제 방패 스킬 군 주얼에 적용되는 패시브 스킬에 깊은 상처,포악한 꿰기,약자 구타,묵직한 타격가,무예 기량,환란,파괴자,전투 장려,파괴의 원동력,광분 조장이 포함됩니다.
  • 혈향 패시브 스킬 군 주얼이 격노 보조와 함께 사용할 경우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노병의 외침 스킬 군 주얼 핵심노드 패시브로 인해 불멸의 외침이 바알 외 방어 스킬로 포함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시장,끝없는 어둠,충성의 대가,선택받은 자 점술 카드가 "점술 카드 제출하기" 도전 과제에 올바르게 반영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두려움의 현신 옴니포비아가 도약 강타 스킬 사용 후 간헐적으로 지형에 갇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계시자 코시스의 광선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캐릭터가 너무 멀어질 경우 일시적으로 렌더링이 멈출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환영 인카운터 진행 중 간헐적으로 배신 조정자를 목표로 지정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복수심에 불타는 추적자 속성 부여를 가진 군단 몬스터를 처치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환영 인카운터에서 간헐적으로 광분한 사냥개를 목표로 지정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환영 몬스터 무리가 나눠질 때 나타나는 몬스터가 환영 안개에서 공격 및 시전 속도를 이어받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간헐적으로 환영 몬스터의 다양한 이펙트가 계속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최적화 개선 사항
  • 일반적으로 자주 발생하는 여러 작업에 대한 사전 로딩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지면 효과의 최적화가 진행되었습니다.
  • 캐릭터나 몬스터의 능력치가 변경되는 상황에서의 최적화가 향상되었습니다.
  • 피해를 반영하지 않는 몬스터의 반사 피해 계산식을 제거하여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스킬 개선 사항
  • 덫 또는 지뢰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음을 보다 명확히 하기 위해 무기 기동과 수호자 기동의 젬 설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주문투척으로 발동한 주문이 일부 스킬의 경우 재사용 대기 시간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추가하는 발동 효과가 이제 모든 재사용 대기 시간에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해당 변경 사항은 한파에만 영향을 받게됩니다.
  • 충격 폭발과 칼날 폭격의 스킬 이펙트를 9개 이상으로 중첩하여 시전했을 때 시각적으로 올바르지 않은 크기로 나타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신기루 궁수의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도 시전 중인 상태로 보일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촉발 보조 사용 시 재발생으로 발생하는 피해 감폭이 간헐적으로 스킬을 처음 시전할 때에도 적용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가디언의 "변함없는 믿음" 전직 주요 스킬과 함께 사용할 때 열광의 생명력 재생 오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망령의 레벨 변경으로 무기가 교체될 때 망령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고사시키는 걸음의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나도 지속 중인 것처럼 보일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예측 네트워크 사용 시 간헐적으로 질주 스킬의 효과가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동 스킬을 시전하며 몬스터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경우 몬스터의 이름이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사이러스 개선 사항
  • 세계의 각성자 사이러스의 원자 분해 폭풍에 대한 인식 정도를 변경하여, 폭풍 근방에 있을 경우 사이러스가 유성 또는 경로 스킬을 시전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세계의 각성자 사이러스의 인식 반경내에 캐릭터가 있을 경우 유성 미로 사용 시 캐릭터를 미로 안으로 순간 이동시킵니다.


변형 개선 사항
  • 변형에서 사용되는 화살,원숭이 던지기,바위 던지기,귀신 연발 사격,리퍼 연발 사격,큰턱 연발 사격,괴사의 연발 사격,거미 연발 사격,뱀 가시,오징어 먹물,원시 투척 스킬의 피해가 감소되었습니다.
  • 고위 템플러가 사용하는 변형 볼트 스킬이 한번 시전 되는 것이 아닌 여러 번 반복해서 시전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고위 템플러가 사용하는 볼트 스킬이 주문 피해가 아닌 공격 피해를 주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필터
  • 아이템 필터에 사용할 수 있는 'EnableDropSound' 매개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계정 화면을 통해 연동 된 아이템 필터일 경우 현재 적재된 아이템 필터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캐릭터가 로그인할 때 채팅으로 표시됩니다.


포인트 아이템 개선 사항
  • 검은 용 애완동물과 하얀 용 애완동물을 흑백 용 애완동물로 합성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과학자 화염 질주 이펙트의 화염 바닥이 의도한 것보다 작은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개선 사항
  • 쉐이퍼의 수호자 지도에서 지평의 오브를 사용할 경우 매번 다른 쉐이퍼의 수호자 지도로 바뀌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선호 지도 시스템의 세 번째 잠금 해제 슬롯에서 모든 각성 목표가 아닌 모든 부가 목표 완료를 요구하는 표기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든 부가 목표가 아닌 모든 각성 목표를 완료해야함)
  • 거래 조합에 필요한 고유 아이템을 외형이 동일한 타락한 희귀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끝없는 분쟁의 영토에서 아이템이 접근할 수 없는 위치에 떨어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격 명중 시 25%의 확률로 적 꿰뚫음" 감시자의 눈 속성 부여가 보조 장비 공격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타락한 고정 속성이 부여된 경우 형제의 부름 고유 반지의 레벨 요구사항이 없어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투아 투푸나 고유 방패로 적용한 "소환수에게 적용되는 오라 효과 10% 증가" 속성 부여가 방패를 장착 해제한 뒤에도 소환수에게 남아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작업대의 낙인 부착 범위 속성 부여가 반지에 제작 가능한 것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속성 부여는 장갑 및 목걸이에서만 제작할 수 있도록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 두려움의 주인,어둠의 설교,사악한 눈 주요 패시브 스킬이 할당된 동안 불타는 마녀의 술 고유 플라스크 사용 시 적용되는 디버프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접속 종료 현상 수정
  • 쉐이퍼의 수호자 지도에서 지평의 오브를 사용할 경우 매번 다른 쉐이퍼의 수호자 지도로 바뀌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선호 지도 시스템의 세 번째 잠금 해제 슬롯에서 모든 각성 목표가 아닌 모든 부가 목표 완료를 요구하는 표기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모든 부가 목표가 아닌 모든 각성 목표를 완료해야함)
  • 거래 조합에 필요한 고유 아이템을 외형이 동일한 타락한 희귀 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끝없는 분쟁의 영토에서 아이템이 접근할 수 없는 위치에 떨어질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격 명중 시 25%의 확률로 적 꿰뚫음" 감시자의 눈 속성 부여가 보조 장비 공격에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타락한 고정 속성이 부여된 경우 형제의 부름 고유 반지의 레벨 요구사항이 없어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마투아 투푸나 고유 방패로 적용한 "소환수에게 적용되는 오라 효과 10% 증가" 속성 부여가 방패를 장착 해제한 뒤에도 소환수에게 남아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작업대의 낙인 부착 범위 속성 부여가 반지에 제작 가능한 것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해당 속성 부여는 장갑 및 목걸이에서만 제작할 수 있도록 올바르게 수정되었습니다.
  • 두려움의 주인,어둠의 설교,사악한 눈 주요 패시브 스킬이 할당된 동안 불타는 마녀의 술 고유 플라스크 사용 시 적용되는 디버프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0. 4. 15. 오전 12:0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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