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병, 변형, 환영 리그와 관련된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보관함 탭이 출시되었습니다.
각 보관함 탭의 가격은 40 포인트이며, 3개의 보관함 탭 꾸러미는 100포인트 할인가로 한정 판매됩니다.
지금 [상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보관함 탭은 일반 보관함 보다 많은 수량의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으며, 일부 편의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에센스 탭에서 에센스를 조합하는 기능과 같은 편의 기능이 있습니다.)
기존 프리미엄 보관함 탭과 같은 기능으로 탭 색을 설정할 수 있고 거래소에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역병 보관함 탭

역병 보관함 탭은 모든 종류의 성유 각각 최대 5,000개, 역병 지도를 각각 최대 60개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또한 보관함 탭에서 성유를 업그레이드 하고 지정된 제작 창에서 아이템에 성유를 부을 수 있습니다.



변형 보관함 탭

변형 보관함 탭은 모든 종류의 기폭제 각각 최대 5,000개, 장기 각각 최대 50개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환영 보관함 탭

환영 보관함 탭은 모든 종류의 복제된 영토 지도 각각 최대 5,000개, 환영의 오브를 각각 최대 5,000개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역병, 변형, 환영 보관함 탭 꾸러미

기간 한정으로 3개의 보관함 탭을 20 포인트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보관함 탭 꾸러미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3종 보관함 탭 꾸러미는 100 포인트에 판매됩니다.
해당 보관함 탭은 기존 에센스와 탐광 보관함 탭과 같이 낮은 가격의 개별 보관함 탭으로 구성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은 필요한 탭을 저렴하게 선택하실 수 있으며, 기존 패스 오브 엑자일에 통합되는 리그를 계속 추가할 때 기존 탭에 여유 공간을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향후 출시 될 새로운 화폐에 대해 화폐 탭을 개선하는 작업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규 출시된 보관함 탭들은 추후 일반 보관함 탭과 같이 할인될 예정입니다.
이번 주말에 예정된 보관함 탭 할인에는 포함되지 않으며 3 주 후 할인될 예정입니다.
보관함 탭 꾸러미는 추가로 할인되지 않으며, 판매 종료 후에는 개별 보관함 탭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