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3 패치 노트
강탈 개선 사항
- 나쉬타, 찬탈자 및 쌍둥이 강탈 보스 인카운터와 그들의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밀수범의 은닉함에서 고유 계약이 나타나는 빈도가 크게 증가되었습니다.
- 높은 등급의 레벨 지역에서 강탈의 최대 길이를 줄였습니다. 보물 창고의 수는 변경되지 않고 유지됩니다.
- 강탈의 목표물을 향해 가는 경로에 있는 강탈 작업이 필요한 문 갯수를 줄였습니다.
- 가치있는 주요 경로 상자 보상의 일부를 보물 창고 상자의 보상으로 옮겼습니다.
- 일반, 부적, 변형, 선구자와 같은 다양한 보물 창고의 보상이 개선되었습니다.
- 68 레벨 이상 지역에서 떨어지는 부적이 평균적으로 높은 등급의 속성 부여와 무작위 주요 패시브 스킬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 많은 보물 창고 상자가 이제 각각의 보상에 맞는 갑충석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일반 보상에 사용되는 미니맵 아이콘이 업데이트 하여, 획득 가능한 보상의 무작위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강탈 몬스터가 사망 시 얻을 수 있는 경험치가 크게 증가되었습니다.
- 강탈품의 판매로 획득하는 도둑 증표가 현재보다 최대 40% 증가되었습니다.(계약 등급 기준)
- 상위 등급의 도면 세부 정보 비용이 최대 15% 감소되었습니다.
- 도면을 변경하여 부속 건물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보상을 표시하도록 개선했습니다.
- 도둑 증표를 사용하여 공개하는 도면의 방에서는 더 이상 방어구, 무기, 주얼 보상이 포함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동료 장비의 "폐쇄까지 남은 시간 추가" 속성 부여가 기존 10초에서 최대 5초를 제공하도록 변경됩니다. 기존 아이템들도 해당 변경 사항의 영향을 받게됩니다.
- 동료 장비의 "폐쇄까지 남은 시간 추가" 속성 부여가 기존 20%에서 최대 10%로 변경됩니다. 기존 아이템들도 해당 변경 사항의 영향을 받게됩니다.
- 기술자의 강탈 특전이 기존 5 레벨에서 80% 증가에서 변경되어, 1 레벨에서 폐쇄 전 30% 추가된 시간을 제공하고, 5 레벨에서 폐쇄 전 최대 50% 추가된 시간을 제공합니다.
- 폐쇄 임박 중에 강탈 상자를 열 경우, 남은 시간이 기존 1초에서 3초로 감소되었습니다.
- 관찰자 토템의 가시성과 스킬 이펙트를 개선했습니다.
- 통찰력 작업이 필요한 강탈의 관찰자 토템은 플레이어가 가까이 있을 때 경고 레벨을 높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계약에서 강탈 대상의 도둑 증표에 대한 값의 설명을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아이템 툴팁에서 지역 레벨을 표시하도록 도면이 개선되었습니다.
- 대부분의 강탈 몬스터에 모독이 사용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강탈에서 작업 문이 열리는 시간이 더 빠르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카르스트의 자물쇠 따기, 밤도둑 툴리나의 민첩함 작업을 완료하는 속도가 더 빠르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변장의 달인 지아나의 변장 스킬이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녀가 빠르게 변장을 할 수 없던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도둑들이 대사를 외친 후 다음 대사를 시작 하기 전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도록 변경했습니다.
- 실험실과 금지된 도서관의 지원군이 더 빠르게 생성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도둑 항구' 퀘스트를 완료하면 사공이 도둑 항구의 계단 상단으로 이동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킬 사용 시 마나가 부족할 경우 최적화 저하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폐쇄 중에 간헐적으로 의도한 것보다 적은 수의 몬스터가 생성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툴리나가 취약 지점에서 강탈 문을 열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괴 공작 작업 근처에 폭탄을 설치한 후 캐릭터가 문에 너무 가까이 있을 경우, 간헐적으로 도둑이 제자리에서 춤을 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팁스나 나일스가 함께 있는 경우, 폐쇄 진행 중 강탈 상자에서 "리그 인터페이스" 단축키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저택 계약과 도면이 의도한 것보다 드물게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밀수범의 소굴에서 접근할 수 없는 지형에 강탈 상자가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탈 상자를 열 때 경보 레벨이 증가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던 시각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스트에 있는 작업이 없는 경우에도 간헐적으로 대강탈 부속 건물이 생성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동료 장비, 계약, 도면에 장막 속성 부여와 인큐베이터를 적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해체 전문가 빈데리의 "x%의 확률로 강탈 상자의 내용물 복제" 특전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동행하는 도둑이 상자를 열었을 때, 강탈 상자에서 추가 보상을 떨어뜨리는 장신구 속성 부여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도둑 장비가 길잡이 아디야, 사무관 쿠라이와 같은 도둑에게 착용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존에 있는 이전 퀘스트를 완료하기 전에 거래 또는 파티 플레이를 통해 고유 계약과 해당 퀘스트를 완료한 경우, 고유 계약 퀘스트 전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유 계약에서 배경 문구를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탈 도둑이 이미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한 후에도 퀘스트 아이템 대화 옵션을 유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재로 축복받은 간수의 광선(Beam) 스킬이 의도한 것보다 더 큰 영역을 공격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계약과 도면에 요구 레벨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개선 사항
- 사술충격파는 이제 저주받은 적을 우선시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강철 조각이 이제 영역마다 유지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테인 옥타비우스를 Ctrl + 클릭으로 거래 조합 창(Vendor window)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 배들의 묘지에서 페어그레이브즈 선장과의 인카운터가 조금 더 빨리 시작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고유 아이템 수집 탭에 숨겨진 칼날, 갈망의 문양, 무시무시한 극장이 추가되었습니다.
- 고귀한 무기 이펙트의 외형을 기존 버전의 외형과 더 가깝도록 조정했습니다.
- 시체 소각이 간헐적으로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 전환 후 광폭이 사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점유 스킬이 장착된 아이템을 해제한 후에도 활성화 상태로 유지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환영의 회오리바람 스킬의 "이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의 확률로 기절로 인한 방해 회피" 퀄리티 속성 부여 효과가 집중 유지와 함께 사용될 경우 집중 유지가 끝날때까지 기절로 인한 방해 회피 효과 대신 집중 유지의 결과가 적용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덫 보조에서 보조되는 공허 구체, 힘의 부적, 화염 벽, 서리 방패가 다른 덫을 던진 후 시각적으로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번개 차원 이동의 스킬 효과의 동기화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스킬이 바라보는 시점이 이동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이한 본능 진청록색 고유 주얼이 패시브 스킬 트리에 홈으로 장착된 능력치가 적용될 경우, 고정 속성 부여 능력치가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루미의 혼합물 모조품 고유 플라스크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버프 이륾을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원의 미궁 투구 인챈트 관련 "치직대는 창의 갈라지는 각도 x% 증가" 값이 의도한 것보다 낮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갈라지는 각도가 36% 증가됩니다.
- 3.12.0 업데이트로 코텍스 인카운터가 더 이상 소환수를 생성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3.12.0 업데이트로 결합 수호자 인카운터에서 공허 구덩이가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앗조아틀의 사원에 대한 기습이 남아있지 않은 상태에서 알바 아틀라스 임무가 있는 지도를 열 경우, 임무가 소모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바알 사원 지도가 잘못된 아틀라스 지역을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의 포탈 이펙트를 은신처 밖에서 생성할 때 의도한 것보다 크기가 작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 수정
- 사술 충격파 또는 임박한 멸망 보조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인스턴스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고유 계약을 타락시킬 때 발생할 수 있는 인스턴스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글 작성자: 게시판매니저2020. 10. 5. 오후 6:41:26카카오게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