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 접속 종료 및 플레이 지연 현상 관련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한국 게이트웨이를 통한 게임 플레이 과정에서 겪고 계시는 갑작스러운 접속 종료 현상에 대해서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 과정이 원활하지 못한 상황에서도 패스 오브 엑자일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애정 어린 충고를 아낌없이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내용과 같이 카카오게임즈와 GGG는 현상에 대한 해결을 위해 지속해서 원인을 찾고, 의심되는 상황에 대해 여러 차례 개선을 진행해왔으나 여러분께 만족스러운 결과를 드리지 못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및 패스 오브 엑자일 팬 카페를 통해서 남겨주신 의견을 꼼꼼히 수집하고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GGG에 전달을 완료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자료를 분석한 결과,주요 ISP에서 한국 게이트웨이 접속 시 네트워크 이슈가 존재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현상을 야기하는 다른 문제들이 더 있는지 지속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별 케이스가 다수인 관계로 ISP와 함께 원인분석에 있어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와 같은 일련의 과정을 통해서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패스 오브 엑자일을 사랑해 주시는 마음을 알기에 저희는 GGG와 함께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빠른 해결을 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서 다시 한번 정중하게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부디 넓은 마음으로 조금 더 양해를 부탁드리며,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0. 12. 1. 오후 8:53:40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0. 10. 21. 오전 2:5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