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관함 탭 폴더 및 보관함 탭 속성 설정 시스템에 대한 최종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이 사항이 없을 경우, 11월 5일 목요일 업데이트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작업중인 내용과 관련하여 여러분께 안내해 드립니다.

보관함 탭 폴더

보관함 탭 폴더를 사용하여 보관함 탭을 카테고리 별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공간을 활용하여 보관함을 정리할 수 있으며 탭마다 더 쉽게 탐색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리그 한정 레이스 보상 탭을 제외한 모든 보관함 탭은 보관함 탭 폴더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신규 보관함 탭 폴더를 추가할 탭을 고른 뒤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후 폴더가 생성되며, 해당 보관함 탭은 자동으로 폴더에 포함되고, 폴더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폴더에 더 많은 보관함 탭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추가할 탭을 클릭하고 해당 폴더로 드래그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생성 가능한 폴더 갯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나열된 목록에서 해당 폴더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보관함 탭 속성

보관함 탭 속성 시스템을 사용하여 선택한 특정 아이템 항목을 보관할 보관함 탭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에서 해당 아이템 항목을 보관함으로 Ctrl + 클릭할 경우,
현재 열려있는 보관함 탭과 관련 없이 항상 해당 유형에 대한 속성이 설정된 상태로 보관함 탭에 자동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탭을 포함한 모든 보관함 탭은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 아이템 보관함 탭은 관련된 아이템의 속성으로만 설정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지도 아이템은 화폐 탭으로 보낼 수 없습니다. 아래와 같은 아이템 유형과 관련된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화폐,지도, 에센스, 점술 카드, 조각, 고유, 탐광, 역병, 변형, 환영
모든 보관함 탭 유형에 속성을 설정할 수 있지만, 앞서 말씀드린 속성 설정이 가능한 아이템 유형에만 해당 속성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속성을 설정하려면 탭 이름을 바꾸는 방식과 같이 해당 탭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원하는 탭으로 보낼 아이템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속성 설정이 완료되면 나중에 다시 찾기 쉽도록 속성 탭임을 나타내는 아이콘이 보관함 탭에 표시됩니다.

아울러, 특정 탭에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폐 탭에서 화폐 속성을 설정한 경우 Ctrl + 클릭을 통해 화폐 아이템이 자동으로 화폐 탭에 보관됩니다.
또한, 화폐 탭이 있는 상태에서 다른 탭에 화폐 속성을 설정할 경우 다른 탭에 우선 지정됩니다.
해당 경우엔 기존과 동일하게 Ctrl + 클릭하여 화폐 탭을 열어야 합니다.

속성 유형은 하나의 탭에만 한번 설정할 수 있지만 한개의 탭에 여러개의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폐’ 속성이 설정된 하나의 탭만 가질 수 있으나, ‘지도’와 ‘화폐’가 모두 설정된 탭도 가능합니다.
기존 속성을 다른 탭에 추가하도록 선택할 경우 첫번째 탭에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모든 보관함 속성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Ctrl + 클릭으로 속성 항목을 보관함 탭으로 클릭할 경우, 지정된 보관함 탭으로 자동으로 탐색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