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신규 리그 오픈을 준비하며 신년 맞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2021년 첫 번째 신규 리그에 대한 각오와 목표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세요!



◆이벤트 참여 안내◆

- 이벤트 기간:2020년 12월 31일(목) ~ 2021년 1월 6일(수)까지 등록된 게시물 대상
- 당첨자 발표:2021.01.11(월)
- 이벤트 경품: 추첨을 통해 20분께 450포인트 증정
- 이벤트 참여 링크를 통해 신규 리그에 대한 각오와 목표를 주제로 게시물 작성하기
- 게임 스크린샷 및 다양한 이미지로 정성스럽게 작성한 게시물은 당첨 확률 UP!
- [신년 이벤트 참여 링크 바로가기] (2020년 12월 31일 업데이트)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 링크를 통해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에 제공된 이벤트 참여 링크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합니다.
- 이벤트 참여 링크 이외 경로(자유게시판, 고객센터 1:1문의 등)로 접수하실 경우 인정하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는 패스 오브 엑자일 이벤트 규약에 근거합니다.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 및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해 이벤트 참여, 또는 당첨되었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 지급 일정은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 공지를 통해 별도 안내됩니다.
-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 초상권, 상표권 및 권리침해, 불쾌감 조성을 포함한 텍스트 및 이미지일 경우 이벤트 당첨에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횟수에 제한은 없으나 당첨자는 1인 1계정만 가능합니다.
- 이벤트 종료 후 댓글 및 게시글 수정은 불가하며, 수정 시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아울러 지금 ◈[패스 오브 엑자일 채널 추가하기]◈를 누르시면
실시간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풍성한 이벤트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길 바라며 신규 리그도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