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금) 오전 5시(한국시간)에 3.14 리그 발표와 함께 지난 엑자일콘 이후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새로운 소식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지난 엑자일콘에서 공개된 내용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공식 엑자일콘 트레일러

지난 2019년 11월 엑자일콘에서 저희는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개발을 공개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1에서 키타바가 죽고 20년 후인 새로운 액트 7장 스토리 라인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게임플레이 영상 미리보기

엑자일콘에서는 게임플레이 영상을 통해 개편된 스킬 젬 시스템과 같이 패스 오브 엑자일 2에서 기대할 만한 메커니즘과 그래픽 변경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업데이트 될 내용에 대한 자세한 부분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신규 스킬 시스템과 전직 클래스

엑자일콘 1일차 영상에서 Jonathan Rogers, Rory Rackham, Neon은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새로운 전직 클래스 19개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개발팀은 개선된 스킬 젬 시스템에 대한 기획 의도 및 개발 과정을 소개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세계관 구축

패스 오브 엑자일의 크리에이티브 감독인 Erik Olofsson은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시각적인 부분과 관련한 개선된 부분에 대해 소개하며 캐릭터, 아이템, 환경 모델의 업데이트된 세부 사항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 액트 1장 음악에 대한 배경 이야기

패스 오브 엑자일의 작곡가인 Kamil Orman-Janowski는 2020년 4월부터 본 인터뷰를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액트 1장 음악에 대한 영감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아래에서 음악과 관련된 배경 이야기와 새로운 음악을 미리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클라이언트와 포인트 아이템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기존 게임과 동일한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시작되고 현재 캠페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아틀라스의 세계 엔드게임에 도달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를 진행할 스토리 라인을 공유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1에서 구매한 모든 포인트 아이템은 패스 오브 엑자일 2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베타

패스 오브 엑자일 2 베타 개발 관련 작업 시작 관련으로 2022년 초반까지는 계획된 작업 예정 사항이 없습니다.
그동안은 정기적으로 3개월 시즌을 주기로 패스 오브 엑자일 확장팩을 계속해서 출시할 예정입니다.



4월 9일(금) 오전 5시(한국시간)에 트위치 채널에서 3.14 리그 발표를 통해 뵙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