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우선 순위가 높은 알려진 문제점 [01/05] 10:22


아래 문제점들은 현재 조사 중이며 여러분을 위해 가능한 빨리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우선 순위가 높은 문제점:



스컬지 리그 문제점:

  • 스컬지 속성이 부여된 스킬에 상점 상품들을 적용할 수 없는 문제


배틀로열 콘텐츠 문제점:



Vulkan 렌더링 문제점: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충돌이 발생하고 Vulkan을 사용하는 경우 '중간' 텍스처 품질로 전환해 보십시오.
그 후에도 문제가 있는 경우 옵션에서 DX11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목록을 참고하기 전에 먼저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래된 드라이버는 Vulkan을 올바르게 지원하지 않을 수 있으며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렌더러 유형을 변경할 때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충돌
  • GPU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 발생하는 시각적인 문제
  • Vsync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 마우스 커서가 표시되지 않는 드문 문제


기타 최근 문제점:

  • 전환된 고유 지도가 기존 등급으로 되돌아가는 문제
  • 사이러스 관련 전투, 동기화가 되지 않는 문제, 의도와 다르게 스킬이 사용되는 문제 예) 태풍으로 순간 이동
  • 간헐적으로 무성한 성소의 말리가로를 죽일수 없는 문제
  • 지뢰 폭발은 새 인스턴스에서 "이동하지 않는 상태로 항상 공격"으로 재설정 됩니다.
  • 구조물에 배치된 포탈이 플레이어를 다시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문제 예) 차가운 강의 계단
  • 원소 과부하로 증가하는 피해가 툴팁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
  • 폴더를 드래그할 때 숨김 탭에 위치가 저장되지 않는 문제
  • 일부 수확 작업대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
  • 레테의 그늘 패시브 노드가 자신에게 반사된 피해에 대해 상태 이상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
  • 일부 역병 지도가 간헐적으로 열리지 않는 문제
  • 명계의 신념의 파도 이펙트가 점화를 확산할 때 잘못된 시각 효과로 보이는 문제
  • 다른 플레이어의 지도에서 파티원에게 순간이동 기능을 사용 시 파티원의 은신처로이동되는 문제


기타 알려진 문제점


일반적인 문제:

  • 집중 유지 중인 스킬이 집중 유지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문제
  •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에 표시된 체력이 서버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
    (가장 흔한 경우: 간헐적인 지속 피해를 입은 뒤 최대 체력 상태가 되어야하지만 그렇지 않은 상태)
  • 간헐적으로 용암의 방으로의 지역 이동이 오래 걸리는 문제
  • 분열된 아이템이 상인에게 거래되거나 보관함에서 필터될 때 소지품 창에서 회색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


포인트 아이템 문제:

  • 도전과제 보상이 누락되었을 경우 /recheck_achievements 채팅 명령을 입력하세요.
  • 양쪽 무기 모두에 적용되는 무기 효과가 올바르게 제거되지 않는 문제 (일반적으로 다른 지역으로 이동 시 해결됨)
  • 점술 카드 탭의 열이 높은 해상도에서 누락되는 문제
  • 피의 수호병 방패가 줌 아웃(축소)되었을 때 층이 지게 보이는 문제
  • 환상술사 무기 이펙트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
  • 동적 컬링 기능이 절망 발자국 이펙트의 '빨간' 이펙트를 제거하는 문제
  • 유령불꽃 방패가 유령불꽃 무기 효과와 시각적으로 충돌하는 문제


그래픽 관련 문제:

  • 텍스트가 뒤섞이는 문제-현재 조사 중이며 클라이언트 재시작시 문제가 해결됩니다


오디오 관련 문제:

  • 간헐적으로 아이템 필터 오디오가 끊기는 문제


웹사이트 관련 문제:

  • 지도 보관함 탭이 로딩되지 않는 문제
  • 고유 아이템 수집 탭이 캐릭터 뷰어에 로딩되지 않는 문제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도 게임 실행이 되지 않고 아무런 반응이 없는 현상

  • [게임시작]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고 다시 [게임시작] 버튼을 눌렀을 때 "게임이 실행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메세지가 나타실 때,
    현재 IE 10 이상의 웹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크롬 웹브라우저에서 게임을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IE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는 상태라면, 다음게임 스타터 업데이트 중 오류가 발생된 경우입니다.
    오류가 발생되면 아래 순서로 다음게임 스타터를 재설치 하신 뒤 게임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수동 설치 파일 다운로드 : [다음게임 스타터 다운로드]
    2. 컴퓨터 재부팅
    3. 다운로드 받은 수동 설치 파일 재설치
    4. 다시 웹에서 "게임시작"을 눌러 게임 실행
    5. 동일 현상이 발생되면 DirectX 11 재설치 :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6. 2~4번 항목 한 번 더 진행

    위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사용하신 웹브라우저 정보와 문제 발생 시
    나타나는 오류 메세지 스크린샷을 포함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전체 클라이언트를 다시 설치하고 있다면 크롬 웹브라우저에서도 같은 현상이 발생되는지 확인해주시고,
    반복적으로 문제가 발생된다면 사용하고 계신 백신 프로그램 정보와 해당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