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1 패치 노트

3.15.1 패치 노트:

개선 사항:

  • 주입의 오브를 자극의 오브로 또는 자극의 오브를 주입의 오브로 전환시키는 거래 조합을 추가했습니다. 해당 조합법은 직접 찾아봐야하겠지만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상이한 화염방사기 덫 스킬 젬의 퀄리티가 더 이상 시전 속도 % 증가를 부여하지 않고, 이제 덫 투척 속도 % 증가를 부여합니다.
  • 환각 지진 덫 스킬 젬의 퀄리티가 더 이상 시전 속도 0-60% 감소를 부여하지 않고, 이제 파동 방출 빈도 0-60% 감소를 부여합니다.
  • 메이븐의 기억 게임을 진행 중 죽거나 지역을 벗어난 뒤 더 이상 다시 시작되지 않습니다.
  • 숲의 중심 수확 인카운터 첫 완료 시 인스턴스의 주인만이 아닌 전투의 시작과 끝 지역에 있었던 자들에게 모두 푸르미 제작소 제작 슬롯 5개가 추가적으로 잠금 해제됩니다.
  • 빙산 지도(Iceberg Map)의 보스인 오테사를 포획하더라도 더 이상 "기절 및 막기 회복 30% 증가" 개량된 염수왕의 영혼 판테온 권능을 획득하지 않고, 이제 해변 지도(Beach Map)의 글라스를 포획할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채석장에서의 탐험 생성 확률이 감소하였습니다.
  • 청소부와 간수 포인트 아이템의 캐릭터 이펙트를 결합할 시 심야의 서약 포인트 아이템의 캐릭터 이펙트가 되도록 지원하였습니다.
  • 명계, 천공, 오토마톤 강령군주 장화, 장갑 포인트 아이템을 보다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 유물이 룬 몬스터 또는 발굴된 상자에서 지도가 떨어질 추가 확률에 영향을 미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역에 최후의 보루 보라나 등장" 고정 속성 부여를 가진 일지가 보라나를 정상적으로 소환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영웅을 쓰러뜨리는자 메드베드가 룬 몬스터로 잘못 분류되어 룬 몬스터 대상의 유물 속성 부여에 영향을 받게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탐험 일지 소지역 미니보스가 룬 몬스터 대상의 유물 속성 부여에 영향을 받게 되던 버그를 수정 했습니다.
  • 탐험 NPC 상점의 씨앗 생성 관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고대 칼구란 문구가 접근 불가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벽에 등을 대고 있을 시 방패 타쇄가 피해를 입히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보조 무기와 함께 비활성화된 주 무기를 사용하여도 폭발성 혼합물을 사용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마나 결속이 벽을 뚫고 피해를 입힐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사술 폭발의 일부 시각 이펙트가 누락되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소환된 수확자의 일부 공격이 항아리를 파괴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소환된 수확자의 두 가지 소모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번개 차원 이동의 지속시간이 지속시간 감소 보조에만 영향을 미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바알 얼음 폭발 스킬 젬이 서리 구체의 투사체와 상호작용한다고 오표기 되어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주문투척과 신비학자 낙인 스킬 젬이 "발동" 젬 태그가 포함되어 있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연막 지뢰가 플라스크 인챈트인 "이동 전용 스킬 사용시 사용"을 발동시키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장군의 함성으로 소환된 신기루 전사가 늑대의 포효 함성 또는 천공의 함성 포인트 아이템 이펙트가 장착된 방패 타쇄를 사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버팀대(The Fulcrum)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에게 반사된 냉각 및 감전이 몬스터를 죽일 때 간헐적으로 제거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 플라스크의 영향을 받지 않게 될 때 재사용" 인챈트가 빛나는 묘약(Coruscating Elixir) 루비 플라스크를 2초마다 재사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제물 제조기 주요 패시브 스킬 군주얼이 플레이어가 저주한 적의 저주 지속시간이 33%가 아닌 66% 경과하면 해당 적에게 악담 부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성배단 사제 망령이 소환한 발굴된 몬스터가 소환된 지역에 그대로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이제 소환된 지역에 남겨지면 소멸되게 됩니다.
  • 에센스 수정에 갇힌 일부 몬스터들이 실제로 얼어붙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루어 지도 조각이 올바른 개체 수의 붉은 야수를 소환하는 것에 실패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메마른 바다 지도(Dry Sea Map)에서 자나의 "침략 보스 처치하기"임무를 완수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잡목림 지도(Thicket Map) 보스가 공격 및 이동을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빙하 지도(Glacier Map) 보스가 더 이상 도약 강타를 사용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탐험 사물함 속성이 고유 보관함 탭을 보는 중에 호환 가능한 아이템을 보관하려 할 때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강탈 및 탐험 사물함이 속성을 적용해 두었을 때 특정 아이템이 가득 찼다는 경고를 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와카노의 아이템을 컨트롤(Ctrl)+마우스 클릭으로 구입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우호적인 몬스터가 최대 생명력일 시 생명력 막대가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날개 달린 야수 도감 갑충석의 설명이 올바르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화된 플라스크의 지속시간 막대가 플라스크 유저 인터페이스(UI)를 넘기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영혼지킴이 반신 무기가 날카로운 한손 검에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폭풍우를 보조하는 쇠뇌 토템에 토템 스킨 포인트 아이템이 올바르지 않은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2개의 클라이언트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배틀로열 변경 사항: (일반 패스 오브 엑자일이 아닌 배틀로열에만 적용)

이번 주 변경 사항은 매치가 더 빨리 진행되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여러분의 빌드 진행에 조금 더 용이해지도록 하며, 몇 가지 수치적 밸런스 조정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뒤쳐졌을 때 따라잡을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이는 것에 초점을 맞춘 개선 사항은 향후 배틀로열 패치로 남아 있습니다.

배틀로열 매치메이킹 변경 사항

  • 이제 배틀로열 매치는 큰 지역별로 매칭됩니다. 이렇게 하면 매치가 보다 빠르게 잡히지만 이전에 게이트웨이별로 매치가 잡힐 때보다 약간의 지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배틀로열 플레이어 수가 변동함에 따라 경기 시작과 평균 지연 시간이 낮은 중간 지점을 맞출 수 있도록 계속해서 균형을 맞출 것입니다.


배틀로열 게임플레이 변경 사항

  • 해변에서 절벽으로 이어지는 경사로의 수는 약 2배 정도 증가했지만 경사로의 폭은 평균적으로 약간 좁아졌습니다.
  • 이제 무작위의 1레벨 스킬 젬이 라운드가 시작될 때 각 플레이어 옆에 떨어지게 됩니다. 다른 출처의 스킬 젬의 사용 가능 여부는 아직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 섬 전체에 흩어져 있는 희귀 몬스터의 개체 수는 약 절반으로 줄어들었습니다.
  • 해변에서 발견되는 몬스터를 제외한 모든 몬스터의 피해가 일정하도록 유지되며 치명적이지 않게 조정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몬스터는 예전보다 피해를 덜 입히지만 몇몇은 조금 더 많은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배틀로열 스킬 및 보조 젬 변경 사항

  • 칼날 선회와 도약 강타가 제거되었습니다. 두 스킬은 모두 다른 플레이어에게 매우 효과적이며, 안타깝게도 두 스킬에는 유용성과 힘 사이의 최적의 밸런스가 없습니다 (특히 다른 이동 전용 스킬과 결합되었을 때).
  • 엄습하는 서리의 최초 명중 시 주는 피해가 모든 젬 레벨 구간에서 약 20% 감소했으며 지속 피해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회오리바람의 기본 공격 속도 배율이 240%에서 200%로 감소하였습니다.
  • 신성한 진노의 기본 피해가 모든 젬 레벨 구간에서 약 30% 감소하였으며 집중 유지 시 적용되는 피해 페널티는 50%에서 40%로 감소하였습니다.
  • 원소의 일격의 기본 공격 속도 배율이 100%에서 90%로 감소하였습니다.
  • 대지 강타의 기본 공격 속도 배율이 70%에서 85%로 증가하였습니다.
  • 얼음 충격의 기본 공격 속도 배율이 70%에서 80%로 증가하였습니다.
  • 이제 소각의 마지막 파도가 주는 점화 피해는 800% 증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500%).
  • 이제 피부 찢기의 핏빛 태세에서 50%의 확률로 출혈 유발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25%).
  • 용암 타격의 투사체의 개수가 4개에서 3개로 감소하였습니다.
  • 산산조각의 기본 공격 속도 배율이 75%에서 90%로 증가하였습니다.


배틀로열 패시브 스킬 트리 변경 사항

  • 여행하는 전사와 개인 전투 주요 노드의 패시브 스킬 트리 위치가 변경 되었습니다.


배틀로열 아이템 변경 사항

  • 배틀로열에서만의 버전인 조잡한 활의 기본 공격 속도가 1.25에서 1.35로 증가하였습니다.


배틀로열 버그 수정

  • 클라이언트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1. 8. 4. 오후 9:1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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