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2 패치 노트:
탐험 개선 사항
아래 나열된 탐험 상인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해당 상인의 상점을 새로 고침 하셔야 합니다.
- 탐험 상인은 이제 86 아이템 레벨의 아이템들을 제공합니다.
- 로그를 통하여 가장 낮은 레벨의 속성 부여를 제거할 수 있게 되면 아이템 팝업에 제거될 속성 부여 또는 여러 개 있을 땐 제거 가능한 속성 부여가 표시됩니다.
- 로그의 제작 제안을 건너뛰게 되면 그의 다음 제안은 더 이상 같거나 같은 유형의 제안이 아니게 됩니다.
- 아이템에 무작위 퀄리티를 적용하던 로그의 제안이 이제 10-20% 퀄리티를 부여합니다 (기존 1-20%). 해당 사항은 퀄리티가 이미 존재하는 아이템에는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 로그는 이제 주얼 제안에 대해 다음과 같은 옵션만 제공합니다: 접두어 무작위 변경하기, 접미어 무작위 변경하기, 접두어 속성 부여 수치 무작위 변경하기, 접미어 속성 부여 수치 무작위 변경하기, 접두어 속성 부여 추가하기, 접미어 속성 부여 추가하기, 아이템이 높은 확률로 타락한 고정 속성이 부여될 때까지 타락시킴.
- 이제 로그가 여러분의 아이템을 타락시킬 확률을 갖게 되며 최종 거래에서 높은 확률로 타락 고정 속성 부여를 갖게 됩니다.
- 무작위 인큐베이터, 퀄리티 유형, 또는 성유를 아이템에 적용하는 로그의 제안이 이제 더 저렴해졌습니다.
- 로그의 제안은 이제 하급 유물과 일반 유물을 더 소모하고 상급 유물과 최상급 유물을 덜 소모합니다.
- 그위넨에게서 타락 또는 영향을 받은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해당 변경 사항은 그위넨으로부터 고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확률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하급, 일반, 상급 유물에 대한 대닉의 교환 거래의 평균 중첩 개수의 크기가 증가했습니다.
- 대닉의 교환 거래에 대한 최소 할인이 증가하였습니다.
- 투젠은 이제 하급 유물보다 일반 및 상급 유물로 가격이 책정된 아이템을 더 많이 제공합니다.
- 투젠이 제공하는 일부 아이템(주로 천 단위의 아이템)의 가격이 인하되었습니다.
- 상자에 더 높은 희귀도를 부여하는 유적 속성 부여가 더 이상 일지 지역에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해당 변경 사항의 이유는 일지 지역의 상자에서 일반 아이템을 거의 떨어뜨리지 않아서 해당 속성 부여가 여기서 그다지 유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탐험 보스는 이제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유적당 더 많은 전리품을 떨어뜨립니다.
- 탐험 보스는 이제 지역 레벨이 높을수록 더 많은 화폐 및 상인 갱신 화폐를 떨어뜨립니다.
- 일지 지역의 야영지 주변에 폭발물을 설치할 수 없던 영역이 감소되었습니다.
- 일지 지역의 야영지 주변에 폭발물을 설치할 수 없는 영역을 표시하는 시각적 표시를 추가하였습니다.
일반 개선 사항
- 다음 몬스터의 원거리 스킬의 최대 시전 범위가 감소되었습니다: 바란의 마석학자, 발굴된 룬 시전자, 발굴된 악동, 검은 낫 석궁병, 폭발 토템,학살 기둥, 명계의 원령, 탈출한 원령, 필멸성 실험자, 살점 조각가, 사냥 부대, 원시 키메랄, 원시 넝마주이, 원시 렉스.
- 플라스크에 특정 인챈트를 추가하기 위한 작업대 제조법이 추가되었습니다. 주입의 오브로 획득할 수 있는 모든 인챈트에 대한 제조법이 있습니다. 해당 제조법은 오리아스 의 3단계 이동 속도 제작 옵션과 함께 해금되며 해당 리그에서 3단계 이동 속도 제작 옵션을 획득한 경우 해금 상태로 유지됩니다.
- 아이템의 인챈트를 제거하는 작업대 제조법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제조법은 해금할 필요가 없으며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천벌: 사술의 원천 속성 부여를 가진 몬스터는 더 이상 침묵을 가하지 않습니다.
- 저주를 시전하는 몬스터는 이제 여러 동일한 몬스터가 플레이어에게 반복적으로 저주를 시전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 배반자 핵심노드 패시브 스킬이 기능에 적절하게 반영하도록 설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폭풍우의 시각적 효과를 커뮤니티 피드백을 바탕으로 수정했습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초월 방혈 포인트 아이템 이펙트의 미리보기 영상에 조금 더 정확하게 반영하도록 해당 포인트 아이템의 시각적 효과를 개선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 영웅을 쓰러뜨리는자 메드베드가 죽은 뒤에도 피해를 입힐 수 있던 버그를 이번엔 진짜 수정했습니다.
- 묠니르(Mjölner) 또는 사망 시 시전으로 발동된 스킬 및 장착 시 스킬을 발동하는 아이템이 공허 인도자(Voidbringer) 또는 아펩의 격노(Apep's Rage)와 같은 아이템과 같이 사용되었을 경우 마나가 소모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면 분쇄로 생성된 가시가 지진 함성으로 부서질 때 효과 범위 증가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망령으로서 길러진 드루이드의 거대 사역수의 소환된 쥐가 망령이 죽었을 때 죽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고정 속성 부여가 무작위 속성 부여를 특정 기본 유형에서 속성 부여되는 것을 차단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순찰하는 강탈 몬스터가 의도했던 것보다 더 빠르게 움직이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요나 언체인드가 두배의 피해를 입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전압 쇄도가 활성화 되어 있고 홍수 보주가 15개 이상 살아 있는 상태에서 흐름의 돌을 처치하여도 홍수 보주가 보스와 일정 거리 이상 떨어져 있을 때 인카운터 완료하기 III이 완료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속성을 사용하여 탐험 및 강탈 사물함에 아이템을 보관하는데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템의 공간이 부족하여 실패했다고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Ctrl)-쉬프트(Shift)-마우스 클릭으로 상인에게 일부 화폐를 다중으로 구매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고유 보관함 탭 및 지도 보관함 탭에서 아이템을 필터링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체루빔의 악행(Cherrubim's Maleficence)의 3D 아트의 일부 색을 잃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킬을 사용할 수 잇는 에너지 실드가 충분함에도 섬뜩한 충전기 핵심 노드 패시브를 할당한 캐릭터가 간헐적으로 마나가 부족하다는 대사를 재생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강철 관통의 오디오가 버벅거리며 클라이언트가 멈추게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전도성 격발로 적을 폭발 시켜 죽이는 소리가 너무 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2개의 인스턴스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2개의 클라이언트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배틀로열 변경 사항: (일반 패스 오브 엑자일이 아닌 배틀로열에만 적용)
- 배틀로열 섬의 크기가 50% 증가했습니다.
- 경기 진행 중에 게임을 종료할 시 최근 5초 이내에 공격한 플레이어에게 사망 경험치를 부여합니다.
- 경기 지역에서 벗어날 시 이제 10초마다 디버프가 중첩됩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1. 8. 16. 오후 10:54:34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1. 8. 16. 오후 9:21:07
|
글 작성자:게시판관리자2021. 8. 16. 오후 9:21:07카카오게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