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0b 로열
게임 엔진
- 선택 사항인 보스 전투는 경기 시작 약 8분 후 안전 지대 중앙 근처에서 생성됩니다. 플레이어는 보스 몬스터가 생성될 때 알림을 받고 미니맵 아이콘이 근처 플레이어에게 해당 위치를 알려줍니다. 보스를 처치할 경우 많은 경험치와 고유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원이 처음 감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45초에서 70초로 증가했으며 마지막 감소에 대해 이전과 동일한 25초로 수정되었습니다.
패시브 스킬 트리
- 영구 운동이 더 이상 공격 적중 회피 확률을 10%로 부여하지 않습니다. 최근에 피격되지 않은 경우 받는 피해가 10%에서 15% 감소합니다.
- 흐릿한 형체는 이제 주문 적중을 회피할 확률이 10%가 아닌 +20% 확률로 주문 피해를 억제합니다.
- 거세진 불꽃은 더 이상 점화한 적의 화염 저항을 -10% 감소시키지 않으며, 점화 확률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들불의 사절의 점화 확률이 25%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스킬 젬
- 원소의 일격는 이제 플레이어에게 20% 더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 휩쓸기의 기본 공격 속도가 70%에서 80%로 증가되었습니다.
- 화살비로 발사되는 추가 화살의 수가 레벨 1에서 12개에서 15개로 증가되었습니다.
- 불타는 굴레가 이제 플레이어에게 4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 다음 스킬젬은 기본 게임 버전과 유사한 방식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화염구는 더 이상 점화 피해가 없으며 점화 확률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 불타는 화살은 더 이상 점화 피해가 없고 점화된 적에게 불타는 디버프가 중첩되지 않으며 점화 확률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불타는 적에게 화염 피해를 추가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 소각의 마지막 파도가 점화로 주는 피해가 800%에서 400%로 감소했습니다.
- 환영 무기 투척 마나 비용이 1레벨에서 7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 방어 상승 보조는 더 이상 1 이상의 레벨에서 강화된 지속 시간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이제 보조하는 스킬에 1 이상의 레벨마다 2% 더 많은 적중 및 상태 이상 피해를 부여합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1. 10. 27. 오후 9:49:09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1. 10. 27. 오후 9:4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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