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0c 패치 노트

3.16.0c 패치 노트

이 패치에는 스컬지 리그, 특히 스컬지 지도에 대한 몇 가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몇 가지 문제점들을 수정했습니다.

스컬지 개선 사항
  • 지도에서 발견한 스컬지 아이템은 이제 항상 스컬지 티어 3으로 획득 할 수 있으며, 일반 지역에서의 스컬지 아이템은 이제 항상 스컬지 티어 2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위의 변경 사항으로 인해 지도에서 발견되는 스컬지 아이템의 수가 감소했으며 일반 지역에서 발견된 스컬지 아이템의 수도 약간 감소했습니다. 이러면 진행 중인 콘텐츠와 비슷한 더 많은 스컬지 아이템이 생성됩니다.
  • 타락에 노출됨 디버프는 이제 스컬지 몬스터에게서 발견되는 아이템 수량 및 희귀도를 2% 더 제공하고(이전에는 1% 더 추가), 더 이상 플레이어의 표준 아이템 수량 및 희귀도 감소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스컬지 지도는 더 이상 아이템 수량, 아이템 희귀도, 팩 크기 및 경험치 속성을 생성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속성이 있는 기존 지도는 이를 유지하며 정상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스컬지 지도는 여전히 희귀 스컬지 몬스터 속성으로부터 +X개의 추가 아이템 유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속성이 없기 때문에 해당 속성은 훨씬 더 일반적이며 스컬지 지도의 보상을 크게 증가하게 합니다.
  • 희귀 몬스터가 추가 화폐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스컬지 지도 속성은 이제 희귀 몬스터가 2개의 추가 화폐 아이템을 떨어뜨리게 합니다.
  • 지도를 변환하는 데 필요한 타락 필요 수치가 모든 등급에서 감소했습니다.
  • 악몽의 몬스터가 받는 피해를 줄이는 스컬지 지도 속성은 이제 스컬지 티어 1(이전 15%)에서 9%의 값을 갖습니다. 해당 변경 사항은 이 속성이 있는 기존 항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창백한 천사의 일부 공격 피해가 감소되었습니다.


문제점 수정
  • 희귀 균열 몬스터가 추가 화폐 아이템이나 점술 카드를 떨어뜨리는 균열석 속성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쇠뇌 토템 보조를 통해 소환된 쇠뇌 토템이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특정 능력에 맞지 않고 보스를 처치해야 하는 도전과제가 해당 능력에 맞아도 완료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후한 보답의 함정 예언이 발동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이 수정사항은 재시작 없이 적용되었으며, 수정사항 적용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 재시작이 필요합니다. 스컬지 아이템 변경을 적용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1. 10. 29. 오전 2:26:11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1. 10. 29. 오전 2:25:47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