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9.0e 무점검 패치 노트

3.19.0e 패치 노트

이번 패치는 칼란드라 호수의 리그 투영 보상 개선, 수확 제작 비용 변경, 각종 버그 수정 등을 포함합니다.

칼란드라 호수 관련 변경 사항

  • 모든 난이도에서 균열 투영에 등장하는 균열 손에서 나오는 파편 수량이 증가합니다.
  • 꿈의 투영에서 균열이 50% 더 빠르게 열리고 닫히는 효과가 없어지고, 대신 몬스터가 더 많이 등장합니다.
  • 균열 군주의 투영에 균열이 30% 더 느리게 열리고 닫히는 효과가 추가되어, 균열 군주를 처치할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에센스 투영에서 갇힌 몬스터가 에센스를 추가로 보유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탐험 투영에서 몬스터가 떨어뜨리는 유물의 수량이 증가합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선구자 투영에서 선구자가 떨어뜨리는 화폐 파편의 수량이 증가합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군단 투영의 군단 인카운터에서 나오는 파편 수량이 증가합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성소 투영에서 플레이어들에게 적용되는 성소 버프의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 성능 개선을 위해 이계 투영에 등장하는 쥐의 수가 감소합니다. 그 대신 이계 투영에서 이계 보스가 등장할 확률이 증가하고, 모든 난이도에서 이계 투영에서 이계 악마가 떨어뜨리는 더럽혀진 화폐의 수량도 증가합니다.
  • 혼동의 여지를 줄이기 위해 이제 투영하는 안개가 목걸이 또는 반지를 놓을 수 있을 때만 아이템 칸을 표시합니다.

수확 변경 사항

  • 속성이 5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무작위 속성 1개를 분열시켜 고정. 영향을 받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 수확 작업대 속성은 이제 최소 4개의 속성이 있는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희귀 아이템 재련.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낮음/높음 수확 작업대 속성의 설명이 반대로 적힌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또한 이 두 가지 제작 결과의 확률을 높였습니다.
  • 다양한 수확 제작 옵션의 생기 비용이 재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의 전체 목록은 패치 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공격/시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의 생기 비용을 75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25)
  • 타락한 지도 1개를 소모하여 같은 등급과 희귀도의 신규 타락한 지도 1개 생성의 생기 비용을 2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400)
  • 점술 카드 1장을 다른 무작위 점술 카드로 변경의 생기 비용을 75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0000)
  • 속성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속성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의 생기 비용을 5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800)
  • 중첩된 조각을 다른 조각으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의 생기 비용을 5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000)
  • 비-고유 지도 1개를 지도가 육분의 사용 횟수를 소모하지 않음으로 인챈트의 생기 비용을 25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5000)
  • 타락한 젬 1개를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50%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 생기 비용을 4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0000)
  • 영향을 받은 일반,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의 영향력 유형을 무작위로 결정, 아이템을 재련하여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생기 비용을 1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0000)
  •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당 다른 속성 증가 생기 비용을 325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2000)
  •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당 다른 속성 증가 생기 비용을 5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15000)
  • 아이템의 무작위 홈 1개의 색상을 하얀색으로 재련 생기 비용을 125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20000)
  • 영향을 받지 않은 아이템에 새로운 화염/냉기/번개/물리 속성 1개를 부여하고 다른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생기 비용을 15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25000)
  • 영향을 받지 않은 아이템에 새로운 생명력/방어/카오스/공격/시전 속성 1개를 부여하고 다른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생기 비용을 175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30000)
  • 영향을 받지 않은 아이템에 새로운 속도/치명타 속성 1개를 부여하고 다른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생기 비용을 20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35000)
  • 속성이 4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무작위 속성 1개를 분열시켜 고정. 영향을 받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 생기 비용을 10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50000)
  • 아이템을 결합하여 무작위 결합 고정 속성 부여. 고유 아이템, 영향을 받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 생기 비용을 5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50000)
  • 영향을 받은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영향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생기 비용을 50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 50000)
  • 희귀 아이템 재련.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높음 생기 비용을 20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300)
  • 희귀 아이템 재련.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낮음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100)
  • 중첩된 화석을 다른 유형의 화석으로 변경. 새로운 유형의 화석은 중첩 개수가 더 적을 수 있음.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100)
  • 중첩된 성유를 다른 색상의 성유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100)
  • 중첩된 기폭제를 다른 유형의 기폭제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100)
  • 중첩된 에센스를 같은 등급, 다른 유형의 에센스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100)
  • 중첩된 무궁한 파편 또는 무궁한 상징을 다른 유형의 중첩된 파편 또는 상징으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4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20)
  • 중첩된 균열 파편이나 일반, 충전된, 풍부한 또는 순수한 균열석을 다른 유형의 중첩된 파편이나 균열석으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4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20)
  • 중첩된 갑충석을 희귀도가 같은 다른 유형의 갑충석으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300)
  • 중첩된 환영의 오브를 다른 유형의 환영의 오브로 변경. 비용은 중첩 개수에 비례함 생기 비용을 30으로 변경했습니다. (기존300)


버그 수정
  • 미식별 아틀라스 기억을 아틀라스에 적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상 변환 시스템을 사용하는 강적 속성을 가진 몬스터가 떨어뜨리는 고유 아이템이 식별된 상태로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관함과 상인 상점을 라틴 문자가 아닌 문자로 필터링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 수정사항은 재시작 없이 적용되었으며, 수정사항 적용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 재시작이 필요합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2. 8. 25. 오후 9:19:47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2. 8. 25. 오후 9:1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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