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9.0e 패치 노트
이번 패치는 칼란드라 호수의 리그 투영 보상 개선, 수확 제작 비용 변경, 각종 버그 수정 등을 포함합니다.
칼란드라 호수 관련 변경 사항
- 모든 난이도에서 균열 투영에 등장하는 균열 손에서 나오는 파편 수량이 증가합니다.
- 꿈의 투영에서 균열이 50% 더 빠르게 열리고 닫히는 효과가 없어지고, 대신 몬스터가 더 많이 등장합니다.
- 균열 군주의 투영에 균열이 30% 더 느리게 열리고 닫히는 효과가 추가되어, 균열 군주를 처치할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에센스 투영에서 갇힌 몬스터가 에센스를 추가로 보유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탐험 투영에서 몬스터가 떨어뜨리는 유물의 수량이 증가합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선구자 투영에서 선구자가 떨어뜨리는 화폐 파편의 수량이 증가합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군단 투영의 군단 인카운터에서 나오는 파편 수량이 증가합니다.
- 모든 난이도에서, 성소 투영에서 플레이어들에게 적용되는 성소 버프의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 성능 개선을 위해 이계 투영에 등장하는 쥐의 수가 감소합니다. 그 대신 이계 투영에서 이계 보스가 등장할 확률이 증가하고, 모든 난이도에서 이계 투영에서 이계 악마가 떨어뜨리는 더럽혀진 화폐의 수량도 증가합니다.
- 혼동의 여지를 줄이기 위해 이제 투영하는 안개가 목걸이 또는 반지를 놓을 수 있을 때만 아이템 칸을 표시합니다.
수확 변경 사항
- 속성이 5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무작위 속성 1개를 분열시켜 고정. 영향을 받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 수확 작업대 속성은 이제 최소 4개의 속성이 있는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희귀 아이템 재련.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낮음/높음 수확 작업대 속성의 설명이 반대로 적힌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또한 이 두 가지 제작 결과의 확률을 높였습니다.
- 다양한 수확 제작 옵션의 생기 비용이 재조정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의 전체 목록은 패치 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 미식별 아틀라스 기억을 아틀라스에 적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상 변환 시스템을 사용하는 강적 속성을 가진 몬스터가 떨어뜨리는 고유 아이템이 식별된 상태로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관함과 상인 상점을 라틴 문자가 아닌 문자로 필터링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 수정사항은 재시작 없이 적용되었으며, 수정사항 적용을 위해서는 클라이언트 재시작이 필요합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2. 8. 25. 오후 9:19:47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2. 8. 25. 오후 9: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