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후반에 지난주 뉴스 게시물에서 언급한 강적 속성과 칼란드라 호수의 일부 변경 사항을 3.19.1c 업데이트에 적용할 예정입니다. 패치에는 추가 강적 변경 사항과 일부 버그 수정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패치 노트를 확인해보세요.

해당 패치 노트는 업데이트 적용 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강적 변경 사항
  • 얼음 감옥 강적 속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되었으며, 얼음 감옥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그 결과 얼음 감옥의 지속 시간이 60%가 아닌 50%가 되고 전체 얼음 감옥의 시간이 감소됩니다.
  • 전기 처형의 강적 속성에 의해 사망 시 생성되는 감전 지대의 지속 시간을 25초에서 10초로 줄였습니다.
  • 만년설 강적 속성의 지역에서의 냉기 피해를 제거했습니다. 해당 지역은 이제 냉각 효과만 적용됩니다.
  • 방화 강적 속성의 점화 피해 지속 시간을 4초에서 약 3초로 줄였습니다.
  • 방화 강적 속성의 마법 몬스터가 사망 시 지대 효과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 맹독성 강적 속성이 있는 마법 몬스터가 죽으면 유도성 오브젝트가 생성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칼란드라 호수 변경 ​​사항
  • 더 이상 칼란드라 호수의 3~4등급에서 스킬 젬을 보상으로 받지 않고 대부분 화폐 상자로 변경되었습니다.
  • 꿈의 투영은 이제 몬스터 밀집도가 50% 증가하고(이전에는 100%), 균열은 이제 30% 더 느리게 열리고 닫힙니다. 해당 부분은 성능 및 난이도 관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하나 이상의 타일을 연결 해제하여 활성화할 수 없도록 변경할 때 복제 서판 인터페이스에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도록 추가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 혼돈의 의지 결전 위상와 치명적인 끝 결전 위상이 각각의 보스에게서 드롭될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공허 재규어 몬스터는 이제 물리 피해의 50%를 냉기 피해로 전환하고(이전 75%), 이제 생성 후(이전에는 고정 시간) 도약 강타 스킬을 사용할 때 까지 대기 시간을 갖습니다.
  • 소모하는 예속자 몬스터는 이제 근거리의 적에게 투사체로 입히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이전에는 15% 감소).
  • 다음 스킬의 최대 대상 수가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선대 대전사, 칼날 폭풍, 회전베기, 전염, 도리아니의 손길, 지진, 바알 지진, 화염 격발, 화염 골렘의 화염 파도, 대지 강타, 얼음 폭발, 강철 파편, 충격 폭발, 칼날 선회, 사나운 타격의 화염 범위 이펙트, 소용돌이

버그 수정
  • 마그마 장벽 속성이 있는 변형 몬스터가 항상 폭발성 불을 생성하고 변환하는 순간 마그마 장벽으로 둘러쌓이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첩보원의 금고가 금고에 들어 있는 아이템의 수량 증가에 영향을 받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기억의 길을 더듬어 도전과제가 동일하게 6개의 아틀라스의 기억를 완료해야 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신들의 판테온 도전과제를 두 명의 다른 캐릭터로 완료할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할당된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의 증가된 수량 및 희귀도가 지도 오버레이에 항상 표시되지 않는 시각적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칼란드라 호수에서 아이템 라벨이 잘못 정렬될 수 있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활의 기본 증가 공격 속도에 대한 가장 높은 속성이 2등급으로 표시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속성이 판매자로부터 가격이 책정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2개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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