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9.1c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는 지난주 뉴스 게시물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칼란드라 호수에 대한 약간의 추가 변경 사항과 버그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적 변경 사항
- 얼음 감옥 강적 속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되었으며, 얼음 감옥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되었습니다. 그 결과 얼음 감옥의 지속 시간이 60%가 아닌 50%가 되고 전체 얼음 감옥의 시간이 감소됩니다.
- 전기 처형의 강적 속성에 의해 사망 시 생성되는 감전 지대의 지속 시간을 25초에서 10초로 줄였습니다.
- 만년설 강적 속성의 지역에서의 냉기 피해를 제거했습니다. 해당 지역은 이제 냉각 효과만 적용됩니다.
- 방화 강적 속성의 점화 피해 지속 시간을 4초에서 약 3초로 줄였습니다.
- 방화 강적 속성의 마법 몬스터가 사망 시 지대 효과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 맹독성 강적 속성이 있는 마법 몬스터가 죽으면 유도성 오브젝트가 생성되지 않도록 변경했습니다.
칼란드라 호수 변경 사항
- 더 이상 칼란드라 호수의 3~4등급에서 스킬 젬을 보상으로 받지 않고 대부분 화폐 상자로 변경되었습니다.
- 꿈의 투영은 이제 몬스터 밀집도가 50% 증가하고(이전에는 100%), 균열은 이제 30% 더 느리게 열리고 닫힙니다. 해당 부분은 성능 및 난이도 관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하나 이상의 타일을 연결 해제하여 활성화할 수 없도록 변경할 때 복제 서판 인터페이스에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도록 추가했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 혼돈의 의지 결전 위상와 치명적인 끝 결전 위상이 각각의 보스에게서 드롭될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공허 재규어 몬스터는 이제 물리 피해의 50%를 냉기 피해로 전환하고(이전 75%), 이제 생성 후(이전에는 고정 시간) 도약 강타 스킬을 사용할 때 까지 대기 시간을 갖습니다.
- 소모하는 예속자 몬스터는 이제 근거리의 적에게 투사체로 입히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이전에는 15% 감소).
- 다음 스킬의 최대 대상 수가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선대 대전사, 칼날 폭풍, 회전베기, 전염, 도리아니의 손길, 지진, 바알 지진, 화염 격발, 화염 골렘의 화염 파도, 대지 강타, 얼음 폭발, 강철 파편, 충격 폭발, 칼날 선회, 사나운 타격의 화염 범위 이펙트, 소용돌이
문제점 수정
- 마그마 장벽 속성이 있는 변형 몬스터가 항상 폭발성 불을 생성하고 변환하는 순간 마그마 장벽으로 둘러쌓이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첩보원의 금고가 금고에 들어 있는 아이템의 수량 증가에 영향을 받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활력 감소 및 허약 상태가 각각의 지면 효과를 통해 적용될 때 상한선이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기억의 길을 더듬어 도전과제가 동일하게 6개의 아틀라스의 기억를 완료해야 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신들의 판테온 도전과제를 두 명의 다른 캐릭터로 완료할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할당된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의 증가된 수량 및 희귀도가 지도 오버레이에 항상 표시되지 않는 시각적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칼란드라 호수에서 아이템 라벨이 잘못 정렬될 수 있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활의 기본 증가 공격 속도에 대한 가장 높은 속성이 2등급으로 표시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속성이 판매자로부터 가격이 책정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오샤비의 머리 방어구를 착용 후 즉시 사용 스킬 시전 시 수확 유령이 소환되지 않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2개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2. 9. 22. 오전 1:15:40
|
글 작성자:게시판관리자2022. 9. 22. 오전 1:15:40카카오게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