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엑자일콘 예선 이벤트가 30분 후에 시작되며 이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승자는 지난주 예선 우승자 imexile과 함께 엑자일콘 결승 레이스를 펼치게 됩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없다면 매주 목요일 오후 2시(PDT)에 주최하는 엑자일콘 예선이 두 번 더 준비되어있습니다. 예선 이벤트 및 상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이벤트가 동일한 환경으로 진행되며 아인하르가 특정 지역에서 우연히 생성될 경우 지역의 일부 레이아웃에 약간의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나머지 지역은 동일하게 유지된다는 점을 안내드립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다양한 액션으로 가득찬 또 다른 레이스를 보고 싶다면 트위치의 공식 라이브스트림에 참여하세요! 이 이벤트는 ZiggyD와 RaizQT가 중계하므로 무척 재미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의 실수를 만회하고 아슬아슬한 25초 차이로 1위를 차지한 imexile의 지난 경기를 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분들께 행운을 빕니다!

스포일러
두 번째 엑자일콘 예선 이벤트에서 우승하며 엑자일콘 결승 진출권을 확보한 Tytykiller_Race(Tytykiller)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1시간 8분 19초의 기록으로 지금까지 진행된 예선 이벤트 중 가장 빠른 완주 기록입니다! 시청해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