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2 무점검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엔진에 대한 추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엔진 및 그래픽 개선
- 패스 오브 엑자일의 파티클 시스템을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GPU 기반 시스템으로 교체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복잡한 이펙트를 구현하고 파티클 계산을 병렬 작업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GPU로 오프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파티클 렌더링 성능은 이전에 CPU 기반인지 GPU 기반인지에 따라 약간 향상되거나 저하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삼중 버퍼링 그래픽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프레임 속도 안정성이 향상될 수 있으며 느린 GPU에 권장됩니다. 더블 버퍼링은 이 옵션이 비활성화되어 있을 때 사용되며, 입력 지연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더 빠른 GPU에 권장됩니다.
- 이제 네 가지 VSync 그래픽 옵션이 추가됩니다.
- 꺼짐(이전 활성화 기능): 제한 해제된 FPS(변경되지 않음).
- 잠김(이전 비활성화 기능): 새로 고침 빈도를 확인하기 위해 FPS 잠김 설정(변경되지 않음).
- 빠름: 꺼짐과 동일하지만 화면이 끊기지 않습니다.(추가)
- 적응: FPS가 높으면 잠금과 동일하지만 FPS가 낮으면 일시적으로 잠김이 해제됩니다.(추가)
- 빠름 및 적응 모두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꺼짐으로 변경됩니다.
이 수정사항은 재시작 없이 적용되었으며, 클라이언트 변경 사항을 받으려면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이번 패치 후 클라이언트를 시작할 때 로컬 캐시가 정리됩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3. 7. 24. 오전 2:03:43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3. 7. 23. 오후 11:0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