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3.1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는 일부 개선 사항과 발도의 퍼즐 상자 및 공허의 시초 성유물 옵션이 추가되었으며, 여러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고난 개선 및 변경 사항
- 아즈메리 야생림에서 몬스터가 사용하는 시체 폭발 스킬의 시체가 폭발하기까지의 지연 시간을 증가시켰습니다.
- 취록의 야생림에서 NPC를 발견하면 미니맵에 해당 NPC의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 취록의 야생림에서 어둠 속 몬스터가 출구로 통하는 포탈이 나타나면 제거됩니다.
- 아즈메리 야생림에서 발견되는 유령 형태 몬스터의 공격 범위가 다른 몬스터와 비슷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유령 형태의 이름 없는 야수의 최대 생명력이 키타바의 전령과 일치하도록 낮췄습니다.
- 이제 유령 형태의 광신자 전사와 광신자 냉혈한이 최대 20마리의 소환수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일반 개선 및 변경 사항
- 발도의 퍼즐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17등급 지도 옵션이 877개 추가되었습니다.
- 공허의 시초 성유물 보관실에서 획득할 수 있는 1,337개의 반짝이 버전의 고유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 아이템 필터를 다시 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reloaditemfilter" 채팅 명령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몬스터 투사체 추가 발사" 개인 리그 옵션으로 인해 더 이상 명계 첨탑이 투사체를 추가로 발사하지 않습니다. 이 변경점은 새로운 비공개 리그를 생성할 때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옵션이 포함된 기존 비공개 리그에서는 이 패치가 배포된 직후 이 옵션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 공간 너머에 있는 몬스터로 인해 완료할 수 없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결전 몬스터는 "제단 지키기" 에서 10초 후에 결전 제단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지망자의 시험에서 미궁 함정을 비활성화시키는 검은 성소는 이제 잔혹한 미궁 이상에서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연쇄 반응의 시체 폭발은 효과가 연속적으로 적용될 수 없었기 때문에 연속 주문 보조를 적용할 수 없습니다.
- 퀄리티가 제공하는 이점이 기본 스킬 젬이 제공하는 것과 동일하게 추가된다는 점을 명확히 하기 위해 출중의 지면 분쇄에 대한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관대함 보조에 대한 설명을 업데이트하여 소환수의 스킬을 수정할 수 없다는 점을 명확히 했습니다.
- 망령이 지역 간 이동을 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확히 하기 위해 덧없음의 망령 소환에 대한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사격 공세 보조에 대한 설명을 업데이트하여 나선형으로 투사체를 발사하는 스킬에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명확히 했습니다.
- 쉐이퍼와 디비니아의 대화 기본 볼륨이 향상되었습니다.
- 금지된 성역의 일부 위험 요소에 대한 오디오를 개선했습니다.
버그 수정
- 발도의 퍼즐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17등급 지도 옵션이 877개 추가되었습니다.
- 공허의 시초 성유물 보관실에서 획득할 수 있는 1,337개의 반짝이 버전의 고유 아이템을 추가했습니다.
- 아이템 필터를 다시 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reloaditemfilter" 채팅 명령어가 추가되었습니다.
- "몬스터 투사체 추가 발사" 개인 리그 옵션으로 인해 더 이상 명계 첨탑이 투사체를 추가로 발사하지 않습니다. 이 변경점은 새로운 비공개 리그를 생성할 때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옵션이 포함된 기존 비공개 리그에서는 이 패치가 배포된 직후 이 옵션이 다시 활성화됩니다.
- 공간 너머에 있는 몬스터로 인해 완료할 수 없는 상황을 피하기 위해 결전 몬스터는 "제단 지키기" 에서 10초 후에 결전 제단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지망자의 시험에서 미궁 함정을 비활성화시키는 검은 성소는 이제 잔혹한 미궁 이상에서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취록의 야생림 입구가 군단 보상 상자 위에 배치되어 접근할 수 없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연무 속의 왕의 작은 제단이 밀려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취록의 야생림이 때때로 물길 지도에서 생성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광신자 감시자와 연무 속의 왕이 생성한 일부 스킬이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도깨비불 변환의 줄 바꿈 누락에 대한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숲 전사 망령이 특정 지역에 다시 소환될 때 맹공 오라를 다시 적용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낫의 칼날 소용돌이가 칼날 보유 최대 제한을 설명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칼날 소용돌이가 특정 지역에서 처음으로 시전된 후 바로 타격을 받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낫의 칼날 소용돌이가 시전된 후 직접 타격을 받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각성한 연속타격 보조의 퀄리티가 지원하는 스킬에 대한 근접 물리 피해를 0~10% 증가시키는 대신 근접 피해를 0~10% 증가시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낙인이 부착된 적의 에너지 양을 확인할 때 속죄의 낙인이 잘못된 결과 값를 얻을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큰독사의 맹독 타격이 간헐적으로 중독을 유발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심판의 정령 망령의 단련 오라가 자신 및 주변 동료들에게 에너지 보호막 재충전 속도를 30% 증가시키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강령술의 비호 핵심 패시브 스킬이 할당된 경우 말리가로의 렌즈 합성 가시 방패의 "사망 시 플레이어 최대 생명력의 1%를 주변 동료들이 회복" 속성이 망령 소환수에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춤추는 검 망령이 느리게 움직이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숲의 힘, 타호아 전직 패시브 스킬로 신기루 부족장을 소환하면 증폭의 지진이 여진을 발생시키지 않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위험의 재앙의 화살이 발사될 때 잘못된 애니메이션이 적용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혼돈의 파멸 고유 바알 부가 지역에서 비활성화된 "시련의 탑 아로새긴 결전" 고유 지도를 획득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후부터 치장한 자 진홍색 주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도이드리의 광기 점술 카드를 거래할 때 도이드리의 혀 청금석 목걸이를 획득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빼앗긴 것 진홍색 주얼" 고유 주얼에 레벨 제한이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해당 고유 주얼의 새 버전과 기존 버전에 적용됩니다.
- 맹공의 격분이 최대 격분 충전 상태의 툴팁을 올바르게 설명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 기동로 소환된 날카로운 한손 검이 간헐적으로 공격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태풍의 비밀 토파즈 반지 속성이 천둥의 전령에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포화의 화살비, 포대의 화살비 스킬 툴팁에 화살이 순차적으로 발사된다는 내용이 설명되지 않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바루나스트라 바알 칼날이 격노의 회전베기의 모든 한손 근접 무기 유형으로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화염, 냉기, 번개가 포함된 미확인 마법 반지에 대한 무자비 벤더 레시피로 양손 무기의 특정 냉기 공격 피해 속성을 완료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발도의 지도의 "몬스터가 낮은 생명력일 경우 격앙됨"속성으로 격앙된 몬스터에게 시각적 표시가 누락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맹렬한 포격 투사체가 날아가지 않고 즉시 땅에 떨어져 대상에 게 범위 피해를 입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신성 모독 보조와 수호자의 축복 보조이 적용되는 저주 스킬로 인해 오라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적용되는 스킬의 하수인이 총 최대 생명력과 에너지 보호막의 일정 비율을 물리 피해로 가져가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성역 전직 패시브 스킬이 할당된 인퀴지터가 정지해 있을 때 간헐적으로 주변에 신성화 지대가 깔리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화상 제거 관련 플라스크 속성이 비전 헌신의 정의의 화염을 제거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시인의 펜을 대상이 없는 상태에서 권능 착취을 사용하면 홈에 장착한 주문이 발동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악담 저주에 설명이 누락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하이리 나마쿠 여왕이 사용하는 스킬 중 하나에 발생하는 시각적 버그를 수정되었습니다.
- 소환된 광휘의 파수꾼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흑단목 시체 불덩이 스킬 이펙트가 스킬의 효과 범위에 따라 크기가 조정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마네킹 장식물에 원소술사의 무기 이펙트를 적용했을 때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원소술사의 무기 이펙트를 장착한 상태에서 캐릭터가 간헐적으로 떠다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신성 모독 보조로 적용된 저주로 저주인도자 투구의 시각 이펙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피의 수호자 방어구 세트가 의도한 것보다 훨씬 더 어둡게 보여지는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수확 코어 포탈 이펙트 및 탐광 코어 포탈 이펙트와 관련된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레이저 발자국 이펙트가 중복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황혼 날개와 혼돈의 시초 갑옷의 불안정한 상호 작용을 수정했습니다.
- 바알 오브 공허 구체 이펙트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모한 캐릭터 이펙트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클라이언트 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4. 1. 15. 오후 7:5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