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양한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리그 개선을 위해 현재 진행 중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희는 각 변경 사항이 준비되는 대로 적용할 예정입니다.

지역 또는 지도 게임플레이:

  • 시신을 수집할 때 항목별로 분류되도록 변경되며 비용이 제거됩니다.
  • 이제 지역마다 각 불리한 조건이 발생하면 수집 가능한 시신과 올플레임 잉걸불의 증가하는 양이 표시됩니다.
  • 난이도가 높은 모드가 수집 가능한 시신과 올플레임 잉걸불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도록 대폭 개선할 예정입니다.
  • 획득하는 올플레임 잉걸불이 증가합니다.
  •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하는 새로운 올플레임 잉걸불 팩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엔드게임의 기존 올플레임 잉걸불 팩의 보상과 팩 크기 또한 대폭 수정하여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특히 화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헌신적인 혼백의 보상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 엔드게임에서 일부 속성의 위험성을 낮추고 있습니다.

네크로폴리스 제작

  • 이제 제작하려는 아이템의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베이스 선택 가능으로 인해 힘, 민첩, 지능 방어구 유형에 영향을 주는 일부 제작 옵션이 제거됩니다. 아틀라스 관련 베이스와 같은 특정 시신 및 명계 리그 베이스같은 특수 베이스는 별도로 획득해야 합니다.
  • 분열 및 복제와 같은 희귀 속성이 나올 확률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 제작 속성에서 '등급’을 제거했습니다. 이제 항상 최고 등급의 값을 갖게 됩니다.
  • 속성 등급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제작을 유형별로 구분하지 않고 모든 속성에 적용되도록 변경했습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제작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해당 제작은 획득 불가로 변경되고 새로운 제작이 적용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속성 등급에 영향을 미치는 제작 값은 항상 +100입니다.
  • 이제 매장지 영안실에서 관을 찾는 대신 시신 목록에서 관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trl+F를 누르면 검색으로 이동합니다.(현재는 클릭해야 함)
  • 제작을 레벨이 아닌 유형별로 정렬하여 화염 속성 등 특정 속성 유형에 영향을 주는 제작을 훨씬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홈과 연결을 재설정할 수 있는 제작이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더 많은 변경사항이 있지만, 그 모든 것을 다루기보다는 수정 사항을 더 빨리 준비하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수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변경 사항이 생기면 더 많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현재 즉시 작업 중인 사항이며, 준비되는 즉시 추가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안타깝게도 긴 주말로 인해 빠른 대응이 어려웠으며, 앞으로 공휴일 주말에는 작업에 대응할 인력이 없기 때문에 여러 기능들을 배포하지 않도록 하고자 합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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