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4.3 패치 노트

3.24.3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는 여러 가지 버그 수정 외에 그래픽 옵션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픽 변경사항

  • 해상도 스케일링을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렌더링 그래픽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해상도가 낮을수록 성능은 향상되지만 품질은 낮아집니다.
  • 이 외에도 새로운 업스케일 모드 및 선명도 그래픽 설정이 추가됩니다.
  • "빠른" VSync 그래픽 설정은 트리플 버퍼링이 활성화된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한 효과적이지 않아 제거되었습니다.
  • 이제 VSync가 활성화된 동안 전경 FPS 캡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몬스터 및 상품 성능을 최적화했습니다.
  • 이번 패치 이후에는 클라이언트 실행 시 로컬 캐시가 정리됩니다.

버그 수정

  • 용암의 방 지도 지역이 간헐적으로 생성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계약: 노예상의 왕 치안 계약의 대상을 물리쳤을 때 포탈이 열리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가시나무 계곡 지도의 보스 중 하나인 짓무른발톱 엘리다가 벽에 끼일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강탈 계약과 요새 지도의 오실로트론 구조물이 남은 몬스터 수에 포함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템플러 수확자 제나타르의 광선 스킬이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역 전환 사이에 파티클이 지속될 수 있는 그래픽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입력 모드를 사용할 때 상록수 지도 장치가 완료된 지도 수를 표시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을 상품으로 전환한 후 반신의 질주 황금 칼리가의 황금의 길 발자국 이펙트 대체 버전이 누락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공허의 시초 갑옷의 시각적 효과에 날카로운 선이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별나라 무기 이펙트의 동적 컬링이 너무 공격적인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4. 6. 19. 오후 9:11:10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