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c 무점검 패치 노트
- 이제 캠페인 보스 첫 처치 이후부터는 더 적은 화폐 아이템을 떨어트리며, 다른 아이템으로 대체됩니다.
- 제왕의 오브 획득 확률을 증가하였습니다.
- 세공사의 프리즘 획득 확률을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 세공사의 프리즘을 하나만 사용하면 스킬 젬의 품질이 +5% 향상됩니다.(기존 +1%)
- 카오스 오브 획득 확률을 낮추고 더 가치 있는 다른 화폐 아이템(예: 제왕의 오브, 엑잘티드 오브)에 분배했습니다.
- 숙련공의 오브 획득 확률을 낮추고 하위 쥬얼러 오브에 분배했습니다.
- 이제 6개 속성이 부여된 희귀 아이템을 인챈트 해제하면 제왕의 파편 2개(기존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표시되는 수치는 추후 패치 전까지 1로 유지됩니다.
- 경로석을 변환할 수 있는 모든 접두어의 수치를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희귀도 및 무리 규모 증가와 같이 일반적으로 강력한 속성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도 조정했습니다.
- 이제 몬스터 속성이 아이템 희귀도와 아이템 수량을 더 많이 부여합니다. 이는 마법 및 희귀 적에게 가장 흔하게 적용되지만, 치명적인 진화 핵심노드와 같은 다양한 엔드게임 메커니즘을 통해 적용하면 고유 적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 지도 내 희귀 몬스터가 3개 또는 4개의 속성을 가질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이제 지도 영역의 희귀 몬스터가 200마리가 남았을 때 미니맵에 표시됩니다.(기존 50마리)
- 인퍼널리스트가 악마 형상 상태일 때 격노의 유령 및 마나 잔류물과 같은 유지형 버프 스킬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구라트 피난처에서 간혹 지도 장치와 상호작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피의 마법진 결전 인카운터 안에서 산산조각난 몬스터의 피가 정상적으로 제물로 바쳐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크로노맨서 부활 시도 시 인스턴스가 영구적으로 정지(멈춤현상)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키메랄 습지대 내에서 희귀 몬스터를 발견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동" 키로 몬스터를 선택하는 경우 타겟이 잠금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세 가지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이 패치는 서버를 다시 시작하지 않고 배포되었습니다. 이 패치에서 클라이언트 변경 사항을 받으려면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마지막 추천 2024. 12. 10. 오전 2:4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