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d 패치 노트

0.1.0d 패치 노트

일반 개선 사항 및 변경 사항

  • 이제 패시브 스킬 ‘막기’ 확률이 전방 타격뿐만 아니라 모든 방향에서 오는 타격에도 적용됩니다.
  • 이제 회피 구르기 중 플레이어 크기가 1 단위가 아닌 0 단위로 설정됩니다.
    일부 작은 몬스터는 이제 회피 구르기 중에도 밀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케스 내 치장된 딱정벌레와 같은 작은 몬스터가 포함됩니다.
  • 이제 혼돈의 시련 또는 세케마의 시련 완료 시 각인된 새겨진 결전 및 진 바리야가 각각 전직 스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지 여부를 표시합니다.
  • 지역의 특정 위치, 즉 몬스터가 등장하지 않는 곳에서 발생하는 인카운터에 대한 세계 지도 핀을 제거했습니다.
  • 제자리 공격 동작을 개선했습니다.
  • 이제 화살비와 화염 폭풍에 적중률 제한이 적용되어 매우 큰 크기의 보스를 완전히 제거하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큰 적중률을 가진 보스와의 전투 외에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흡수(Leech)가 상향되었습니다.
  • 이제 뼈 박살이 대상을 더 안정적으로 명중시킵니다.
  • 방어구 파괴자의 지속시간이 기존 6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 성능 개선을 위해 이제 소각이 부채꼴이 아닌 원형 점화 지대를 생성합니다.
  • 화폐 교환을 위해 관련 NPC에 단축기(CTRL + 클릭)를 추가했습니다.
  • 세계 지도에 혼돈의 시련으로 이동하는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 근접 전투 보조 젬에 아트를 추가했습니다.
  • 고유 목걸이 ‘운명의 저항 비취 목걸이‘에 2D 아트를 추가했습니다.
  • “전직 스킬 포인트”를 키워드로 추가하여 전직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법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설명란을 추가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보석 세공 및 상인의 판매 상품 목록 검색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컨트롤러에서 보관함을 검색하는 키 단축키도 추가되었습니다.
  • 긴요한 시기의 추천 보조 젬 목록을 추가했습니다.
  • 뼈 폭풍의 추천 보조 젬 목록을 수정했습니다.
  • 이제 상인에게 더 많은 골드를 받고 룬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점유된 생명력과 마나 관련 아트를 수정했습니다.
  • 룬을 한 번 홈에 삽입할 시 교체할 수 없음을 명확히 하기 위해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아군 또는 적의 저항에 영향을 주는 오라 및 저주가 이제 스킬 팝업 패널에 수치가 표시됩니다.
  • 키위 애완동물, 키메라 애완동물, 아귀 까마귀종 애완동물이 마을 지역에서 영향을 주지 않도록 음량을 조정했습니다.
  • 명확한 설명을 위해 인보커의 '...해로부터 지켜 주시옵소서' 전직 패시브 스킬의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사술 폭발이 반경 내 적 한 마리당 한 번의 저주 폭발이 발생한다는 점을 명확히 하기 위해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불타는 죽음 보조 젬이 점화된 적 자체를 처치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명확히 하기 위해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 몬스터에게 부여된 마그마 장벽 속성(버프)을 하향시켰습니다.
  • 희귀 등급의 걷는 골리앗은 더 이상 자폭 공격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발동 젬 및 에너지 획득

  • 발동 젬 에너지 충전은 저희가 의도했던 바와 다르게 상태이상을 사용 시 주문 발동이 너무 쉬웠습니다.
    이전 시스템의 한 가지 문제점은 보스전에서 발동되도록 밸런스를 조정하면, 보스와의 전투 중 너무 자주 발동된다는 점이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제 에너지 획득량 계산에 ‘몬스터 위세’(몬스터 등급)를 추가했습니다.
    즉, 일반 몬스터보다 고유 몬스터의 스킬을 발동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지만,
    전투 시 일반 몬스터를 더 많이 공격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화염 벽과 같이 무조건 상태 이상을 적용하는 저레벨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점화시켜 발동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점화의 근원을 중요하게 만들기 위해 에너지 획득량이 점화의 강도에 따라 달라지도록 변경했습니다.
    또한 전반적으로 모든 에너지 획득량 밸런스를 재조정했습니다.


결전 변경 사항

  • 결전 몬스터, 보스, 속성의 전반적인 밸런스를 일괄 개선했습니다.
    주로 너무 어려었던 비정상적인 몬스터를 대상으로 난이도를 조정했습니다.
  • 결전에서 조우하는 몬스터의 분포도가 보다 일관되도록 조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승강기 또는 바알 영혼 핵 방의 제단 근처에 있을 때 폭풍 소환사 룬, 핏방울, 심장 밧줄, 임박한 멸망의 고리가 더 이상 생성되지 않습니다.
  • 혼돈의 시련에서 플레이어 소환수가 승강기 꼭대기에 갇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사항

  • 파티에서 적이 의도한 것보다 기절 준비 또는 전기 처형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파티에서 적이 의도한 것보다 기절 준비 또는 전기 처형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WASD 입력 방식을 사용하는 경우 멀리 있는 파티원을 부활시킬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틀라스 패시브 트리 중 “발견하는 경로석이 %의 확률로 1등급 높게 발견됨”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재시작 시, 오디오 믹스 설정이 저장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살점조각 핵심 패시브 스킬에 주변의 소형 패시브 스킬 중 하나가 연결되어 있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해당 패시브 스킬이 할당된 경우 패시브 스킬 트리가 초기화될 수 있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잔혹 난이도에서 강둑에서 포탈을 열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거상 잘마라트의 일부 스킬이 사망 후에도 지속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인챈트 해제 중에 전체 화면을 열면 다시 로그인할 때까지 어떤 작업도 수행할 수 없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시체 폭발 및 소각과 같은 일부 화염 주문이 격노의 유령과 함께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속되는 맹공 핵심 패시브 스킬 및 기타 크로노맨서 전직 패시브 스킬의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버프가 % 더 느리게 만료됨" 속성이 버프뿐만 아니라 디버프 및 기타 효과에도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있는 상태에서 사망하면 부활하지 않는 소환수가 으스스한 연회의 잔류물을 생성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염술의 맹약 전직 패시브 스킬이 할당된 인퍼널리스트가 지옥불 화염이 35%가 아닌 50% 이하인 경우 낮은 지옥불 화염 상태로 간주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잔혹 난이도에서 양초덩어리의 정수 지도 아이콘이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젬링 리저네어의 적응형 역량 전직 패시브 스킬을 할당하여 능력치 요구 사항을 충족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킬 젬을 업그레이드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불타는 죽음 보조의 피해를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전령 스킬의 주입 보조가 전령 스킬의 피해만 적용하는 대신 모든 공격에 추가 원소 피해를 적용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부패 지도에서 탐험 인카운터가 생성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희생 스킬의 퀄리티로 인해 소환수가 더 빠르게 부활하지 않고 0~5% 더 느리게 부활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세케마의 시련에서 최종 보스의 출구 포탈이 보스 처치 시 시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장착된 스킬명이 스킬 창에서 누락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톰위버의 격풍 소환사 전직 패시브 스킬로 부여된 원소 폭풍이 간헐적으로 캐릭터 밑에 폭풍을 발동 시킬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재장전 전 볼트 #개 추가 발사 가능" 쇠뇌 속성이 간헐적으로 바뀌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전염 스킬로 디버프가 주변으로 확산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몽크의 폭풍의 종이 투명화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NPC들의 이름표가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8개의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6개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4. 12. 12. 오전 3:0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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