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음게임입니다.

프레시아의 유산 이벤트에는 기존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 트리를 대체하는 새로운 엔드게임 콘텐츠 특화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엔드게임을 진행하면서 우상을 발견할 수 있으며, 우상은 지도 장치 UI의 신규 탭에 배치하여 지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마법 우상은 최대 2개의 속성을, 희귀 우상은 최대 4개의 속성을 가질 수 있으며,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 트리에 있는 핵심 노드 전용 우상이 있습니다. 우상은 교환할 수 있지만 속성 변경은 불가합니다.





아틀라스 트리가 오랫동안 다양한 형식과 버전으로 엔드게임의 기본 요소였던 점을 고려하면,
이번 엔드게임의 플레이 방식에 상당히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리그에 특화되어 아이템을 찾는 것에 의존하기 때문에 결정성이 낮아진다는 점입니다.
그렇기에 위 변화로 인해 후반부 아이템 획득에 이전에는 없던 흥미진진함이 더해질 예정입니다.

이렇게 되면 무한한 수의 다양한 엔드게임 장비 조합을 콘텐츠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제 더 이상 엔드게임 트리에 의존하지 않고, 원하지 않는 우상을 빼고 원하는 우상만 넣기만 하면 됩니다.
아마 여러분은 각 리그에 알맞은 우상 세트를 갖게 될 것입니다.

아틀라스 트리에서는 주어진 능력치만큼만 획득이 가능했지만,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한계를 뛰어넘는 특정 능력치를 훨씬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의 모든 정수를 가능한 가장 높은 단계로 설정하거나 완전히 드러난 도면의 수를 훨씬 더 늘리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 리그가 좀 더 발전적인 콘셉트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패스 오브 엑자일의 진정한 방식대로 많은 문제들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이번 이벤트 리그에는 실험적인 기능들이 적용되었기 때문에 평소와 같이 편의성(QoL)을 높이기 위한 여러 단계의 작업이 거쳐지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리그 세트나 장비에 따라 다른 소지품창이 필요하지만,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소지품 창 관리를 직접해야 합니다.
이 시스템의 인기에 따라 향후 이러한 편의 기능을 더 많이 추가하여 아이템 관리를 최소화하도록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후 플레이어들이 전직 클래스나 대체 엔드게임 메커니즘을 개별적으로 실험해보고 싶어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고려하여,
이벤트가 끝난 후 이 두 가지를 비공개 리그 옵션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번 주 중에 프레시아의 유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게시할 예정이며, 그 사이에 이벤트 전직에 대한 티저를 더 공개할 예정입니다.
놓치셨다면 티저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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