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h 패치 노트
추가 및 개선사항:
- 게임 내 포인트 아이템 상점에 Ritual Stash Tab(의식 보관함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 게임 내 포인트 아이템 상점에 Socketable Stash Tab(홈에 장착 가능 보관함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플라스크 보관함 탭에 호신부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젬 보관함 탭에서 정렬 방식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소지품 창에서 다른 소지품 창으로 화폐를 대량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 화폐를 "CTRL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키보드와 마우스에서 능력치 패시브 스킬을 빠르게 할당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해당 기능의 단축키 할당이 완료되면 패시브 스킬을 클릭할 때 선택한 단축키를 길게 눌러 능력치를 빠르게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에 대한 게임패드 지원은 추후 제공될 예정입니다.
- 아이템 필터에 미감정 아이템 필터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에센스에 갇힌 몬스터와 금고에 화폐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이 버튼은 소지품 창에 화폐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 탐험 상자, 선도자 석판, 탐험 일지 아이템에 윤곽선을 추가해 잘보이도록 개선했습니다.
- 거점과 상호작용할 때 지도 UI에 마을로 빠른 이동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화면 오른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 상위 쥬얼러 오브 및 완벽한 쥬얼러 오브의 드롭률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 20레벨 미가공 스킬 및 정신력 젬 획득에 필요한 레벨이 낮아졌습니다. 이는 해당 젬들이 드랍률이 낮았던 주된 이유였습니다. 이제 최고 등급의 엔드게임 지도를 플레이할 때 훨씬 더 많은 젬을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아즈메리 봄 토끼의 정령과 여우의 정령이 3배 더 자주 보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탐욕 및 타락의 성소를 비활성화했습니다.
- 유성 성소의 피해가 적용되는 시점을 시각적인 효과에 맞게 조정했습니다.
- 다음 성소의 버프 지속 시간을 60초로 조정했습니다: 유성, 동결, 폭풍, 순흑
- 다음 성소의 버프 지속 시간을 90초로 조정했습니다: 가속, 추적, 거대화, 회복, 깨우침, 저항, 다이아몬드
- 다이아몬드 성소와 신성한 성소가 등장할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기타 콘텐츠 변경 사항:
- 좁은 지역에서 균열 몬스터가 생성되는 방식을 개선했습니다.
- 균열 몬스터가 생성되는 방식을 개선하여, 특히 좁은 복도나 통로가 있는 지역에서 경험치 획득이 크게 개선될 것입니다.
- 균열 개방 시간이 12초에서 2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균열 개방 시간은 처치한 균열 몬스터들의 등급 등을 고려하여 마법 또는 희귀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반 몬스터를 처치할 때보다 균열 개방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 전투 중 획득할 수 있는 균열 파편은 균열 종료 시 하나로 자동 수집되어 플레이어 위치에 생성됩니다. 파티에 속해 있는 경우, 무작위로 할당된 여러 개의 중첩 상태로 생성됩니다. 균열 파편을 수집할 때마다 캐릭터 위에 골드 획득과 흡사한 작은 표시가 노출됩니다.
- 탈주 유배자가 전투에 돌입하면 미니맵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 탈주 유배자의 조명을 개선하여 특히 어두운 곳에서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탈주 유배자가 화면 밖의 플레이어와 전투에 돌입하는 간헐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재의 중재자의 불타는 회랑 스킬을 변경하여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밝기와 타이밍을 조정하여 더 빠르게 공격을 인지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 아즈메리안 도깨비불을 따라가고 있는 상태에서 두 번째 아즈메리안 도깨비불과 조우할 경우 두 번째 아즈메리안 도깨비불도 첫 번째 아즈메리안 도깨비불과 같은 대상을 따라가도록 개선했습니다.
- 믿음의 분광기 다이아몬드에 망령 소환과 짐승 길들이기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 황혼 성유물 보관실 열쇠에서 얻을 수 있는 132개의 추가 고유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 소셜 창에서 친구와 길드원이 일관되게 표시되지 않아 온라인/오프라인 상태를 확인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콰니의 기계실 체크포인트의 위치를 조정하여 해당 지역 퀘스트 완료에 필요한 요구 사항을 건너뛸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난이도에 따라 적용되는 생명력 증가 수치가 몬스터 평균 임계값에 포함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엔드게임 지도에서 상자가 생성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오아시스 지도를 간헐적으로 완료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녹그릇 지도를 간헐적으로 완료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세계 지도 아틀라스의 일부 지역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간헐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아릴 거석 고유 지도에서 움직이는 대지 고리안이 보스 웨이브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 생성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 최후' 핵심 주요 패시브 스킬을 목걸이에 주입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피아릴 거석 지도의 강화 룬에 상호작용 하기 전에 해당 지역을 떠나면 상호 작용을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킬 속도 관련 속성이 달리는 기폭제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압도적인 존재감 스킬 젬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놓았을 때 능력치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문 설정에서 유일무이한 지식의 서가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 포인트를 5포인트 부여하는 것으로 잘못 표시되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유일무이한 지식의 서는 사용한 책당 2포인트가 부여되도록 항상 설정되어 있습니다.
- 지역에 입장한 직후 스킬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스킬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젬 보관함 탭에서 일부 젬들이 레벨 1 카테고리로 분류되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6개의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10개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게시판관리자#1579 님이 2025. 5. 14. 오후 9:37:40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5. 5. 14. 오후 8:26:09
|
글 작성자:게시판관리자2025. 5. 14. 오후 8:26:09카카오게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