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 패치 노트

0.2.1 패치 노트

기능 변경 사항:
  • 새로운 엔드게임 룬을 22개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엔드게임 부적을 7개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엔드게임 영혼 핵을 15개 추가했습니다.
  • 떨어지는 '신화급' 고유 아이템의 수가 크게 증가합니다.
  • 고유 아이템 출현이 계산되는 방식을 변경해, 이제 아이템 종류가 고려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고유 반지 및 목걸이가 더욱 자주 등장할 것입니다.
  • 성능이 좋은 고유 아이템이 더 많이 떨어지도록, 이제 지역의 희귀도가 증가할수록 '일반' 고유 아이템이 더 적게 떨어집니다.
  • 파티로 플레이하는 동안 고유 아이템이 더 많이 떨어지도록 하는 효과가 개발 의도에 비해 너무 높게 설정되어 있었기에, 해당 효과를 대폭 하향했습니다. 고유 희귀도에 적용된 다른 변경 사항으로 인해 '희귀' 및 '신화급' 고유 아이템의 획득량 자체는 예전보다 상당히 늘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 및 '마법' 고유 아이템이 대폭 줄어들기 때문에 파티 플레이 중 떨어지는 고유 아이템의 전체 개수는 줄어듭니다. 이 변경으로 솔로 플레이에 비해 파티 플레이가 부를 축적하는 데 지나치게 유리했던 문제가 해소될 것입니다.
  • 아이템 속성의 등급 숫자가 역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숫자가 작을수록 더 강력한 속성을 뜻하며, 1등급이 해당 속성 유형에서 가장 성능이 뛰어납니다.
  • 모든 징조의 등장 확률을 조정했습니다. 등장하는 징조의 수에는 변동이 없지만, 징조의 종류는 대폭 조정되어 보다 희귀하고 성능이 뛰어난 징조가 더욱 자주 등장합니다. 예를 들어, 의식의 공물 점수 창에서 가장 희귀한 징조가 이전보다 6배 더 자주 등장합니다.
  • 패시브 스킬 트리에 '모든 패시브 스킬 반환'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 기능은 할당한 모든 포인트를 반환할 만큼 골드가 충분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 에센스에 갇힌 몬스터를 타락시켰을 때 에센스가 상위 에센스로, 그리고 상위 에센스가 타락한 에센스로 업그레이드될 확률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 마우스 및 키보드를 사용할 때의 패시브 스킬 트리 검색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이제 검색어를 입력한 후 엔터 키를 누르면 일치하는 노드가 보이도록 패시브 스킬 트리가 움직입니다.


몬스터 밸런스 변경 사항:
  • 카오스 폭발물을 생성하는 질식 의식 유형의 생성 빈도가 절반으로 줄어들고 피해량이 낮아졌습니다.
  • 폭발성 식물이 개발 의도보다 약 2배 더 많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희귀 몬스터의 강화하는 폭발성 식물 속성이 주는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 이제 폭발성 식물과 강화하는 폭발성 식물이 폭발물을 3개가 아닌 2개 생성합니다.
  • 이제 폭발성 식물과 강화하는 폭발성 식물을 생성한 희귀 몬스터가 죽으면 식물들도 사라집니다.
  • 이제 버림받은 광부의 사망 애니메이션이 시신에 유탄을 남기지 않습니다.
  • 창궐 의식 유형으로 생성되는 쥐 회오리의 피해와 이동 속도가 소폭 감소했습니다.
  • 영원의 집정관 드레이븐의 근접 피해가 소폭 감소하고, 투사체 회전베기 또한 감소했습니다.
  • 카오스 폭발물의 시각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 번개 폭풍 금고 속성으로 생기는 낙뢰의 수가 줄어들고, 낙뢰의 시각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 탐험에서 등장하는 발굴된 룬 시전자가 주는 피해가 낮아졌습니다.
  • 이제 발굴된 룬 시전자의 투사체가 정상적으로 화염 및 냉기 피해를 모두 줍니다.


엔드게임 변경 사항:
  • 엔드게임 지도의 다양성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전에는 숨겨진 석굴과 같은 일부 지도가 다른 지도에 비해 훨씬 높은 빈도로 등장했습니다. 이제 각각의 지도 유형이 동일한 빈도로 등장합니다.
  • 아틀라스 환경별로 등장할 수 있는 몬스터 무리 종류의 제한이 완화되어, 엔드게임 지도에서 더욱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하게 됩니다. 기존에는 모든 환경에서 등장할 수 있는 몇몇 몬스터 무리 유형이 개발 의도보다 훨씬 자주 등장하여, 엔드게임 전투의 재미가 떨어지고 있었습니다.
  • 이제 아틀라스 안개에서 지형지물이 보이는 거리가 가장 가까운 드러난 지도와의 거리 기준으로 계산되어, 훨씬 일관적인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따라서 이제는 성채를 찾을 때 안개 속 드러나지 않은 먼 곳을 계속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로 인해 성채를 찾기 조금 더 어려워졌기 때문에, 성채의 등장 확률도 상향했습니다.
  • 이제 아틀라스 내 도시들이 주로 세 개의 도시가 유형별로 하나씩 느슨하게 묶인 형태로 등장합니다.
  • 지역에 저주를 적용하던 엔드게임 경로석 속성이 플레이어가 시전하는 스킬처럼 지면의 목표 지역에 해당 저주를 주기적으로 반복 시전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효과 범위에 영향을 주는 "- 거인" 지도 속성을 비활성화했습니다.
  • 추가 투사체를 부여하는 "- 분할" 지도 속성이 이제 6등급 이상의 지도에서만 등장합니다.
  • 이제 "- 관통" 지도 속성에 등급이 존재하지 않으며, 수치가 15-25%에서 10-15%로 감소했습니다.
  • 엔드게임 지역의 탈주 유배자가 고유 아이템을 보유한 상태로 생성될 확률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 카오스 농포를 생성하는 의식 속성이 이제 훨씬 낮은 빈도로 농포를 생성합니다. 또한 농포의 크기가 약간 커져 알아보기가 한결 쉬워졌지만, 효과 범위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 이제 취록의 야생림 고유 지도에서 더 많은 적이 등장하고, 해당 지도 내 인카운터에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취록의 야생림 고유 지도 내 징조 제단에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이 표시는 어둠 너머로도 보입니다.
  • 취록의 야생림 내 징조 제단의 등장 빈도를 조정해, 지도마다의 편차를 줄이고 평균치를 높였습니다.
  • 뒤틀린 영역에서 떨어지는 기폭제의 평균치를 크게 높였습니다.
  • 뒤틀린 영역 내 움켜잡는 손이 떨어뜨리는 균열 반지가 이제 항상 희귀 등급으로 떨어집니다.
  • 이제 뒤틀린 영역 내 몬스터에게서 더욱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뒤틀린 영역의 "보는 그것" 몬스터의 수를 줄였습니다.
  • 뒤틀린 영역에 희귀 및 마법 무리가 등장할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일지 내 폭발물의 기본 반경이 25% 증가했습니다. 일반 지도 인카운터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 이제 비밀 동굴 등 추가 일지 콘텐츠가 모든 레벨에서 확정적으로 등장합니다.
  • 이제 차디찬 절벽 탐험 일지 지역에서 얼음에 뒤덮인 고유 몬스터가 등장하며, 폭발물로 얼음을 부숴서 꺼낼 수 있습니다.
  • 각 탐험 일지 지역에서 특수 유적이 등장하는 빈도가 2배 넘게 높아졌습니다.
  • 탐험 일지 내 유적의 수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 이제 탐험 일지 지역에 등장하는 특수한 파괴 가능 사물(불모의 산호섬의 골드 나무상자 등)이 더 자주 생성됩니다.
  • 이제 탐험 일지 지역에서 더 많은 몬스터가 생성되며, 희귀 몬스터의 비율이 약간 높아졌습니다.
  • 이제 탐험 일지 지역에서 등장하는 다수의 상자에서 희귀 아이템이 확정적으로 등장합니다.
  • 불모의 산호섬 탐험 일지 지역의 에조미어 유적에서 더 많은 양의 룬이 떨어집니다.
  • 불모의 산호섬 탐험 일지 지역의 골드 나무상자에서 떨어지는 골드의 양이 크게 늘었습니다.
  • 불모의 산호섬 탐험 일지 지역에 묻혀 있는 금고의 수와 가짓수가 크게 늘었으며, 이제 그 금고가 미니맵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 차디찬 절벽 탐험 일지 지역에서만 등장하는 탐험 유물의 기능을 교체했습니다.
  • 우거진 섬 탐험 일지 지역에서 등장할 수 있는 새로운 탐험 유물 유형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각 일지 유형에서만 등장하는 탐험 유물이 미니맵에서 고유한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 탐험 일지의 여러 관심 지점에 고유한 미니맵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보스로 이어지는 새겨진 결전에 어떤 보스가 등장할지 표시됩니다.
  • 유폐된 광분이 의식 인카운터에서 재소환을 시도해 인카운터가 완료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환영 악의 몬스터의 구형 번개 스킬의 시각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고유 아이템 변경 사항:
  • 고유 아이템 9종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이 중 대부분은 다양한 빌드를 위한 엔드게임 추적 고유 아이템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여러 기존 엔드게임 고유 아이템의 전체적인 성능이 상향되었습니다.
  • 헤드헌터는 이제 희귀 몬스터를 처치 시 60초 동안 해당 몬스터의 속성을 획득합니다. (기존에는 20초). 이 변경은 기존 아이템에도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기존 엔드게임 고유 아이템들의 전반적인 위력을 증가시켰습니다.
  • 이제 헤드헌터가 적 속성을 60초(변경 전 20초) 동안 훔칩니다. 이 변화는 기존 아이템에도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이제 신념의 망치 고유 양손 철퇴가 물리 피해를 250-300%(변경 전 200-250%) 증가시킵니다. 기존 아이템에 신성한 오브를 사용하면 새 수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제 무작위 성소 버프를 20초(변경 전 10초) 동안 부여하며, 이 변화는 기존 아이템에도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인도하는 손바닥 고유 셉터가 대대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변경 사항 중 고정 피해 변경을 제외한 나머지는 기존 아이템에 적용되지 않으며, 신성한 오브를 사용해 새 고정 피해 수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인도하는 손바닥의 화염 변화형의 이름이 심장의 인도하는 손바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접근해 있는 동료들이 주는 공격 화염 피해 15-23~28-35(변경 전 4-6~7-10) 추가", " "힘 +20-30"(변경 전 "모든 능력치 +7-13"), "피해의 25%를 추가 화염 피해로 획득" 효과를 부여하며, 범위 내에 적이 있을 때 주위에 유성우를 떨어뜨리는 유도 유성 성소 버프를 영구적으로 부여합니다.
  • 인도하는 손바닥의 냉기 변화형의 이름이 눈의 인도하는 손바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접근해 있는 동료들이 주는 공격 냉기 피해 15-23~28-35(변경 전 3-5~6-8) 추가", " "지능 +20-30"(변경 전 "모든 능력치 +7-13"), "피해의 25%를 추가 냉기 피해로 획득" 효과를 부여하며, 범위 내에 적이 있을 때 주위에 소용돌이 모양으로 얼음 파편을 발사하는 유도 동결의 성소 버프를 영구적으로 부여합니다.
  • 인도하는 손바닥의 번개 변화형의 이름이 정신의 인도하는 손바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접근해 있는 동료들이 주는 공격 번개 피해 1~56-70(변경 전 1~10-15) 추가", " "민첩 +20-30"(변경 전 "모든 능력치 +7-13"), "피해의 25%를 추가 번개 피해로 획득" 효과를 부여하며, 범위 내에 적이 있을 때 주위의 바닥에 낙뢰를 떨어뜨리는 유도 폭풍의 성소 버프를 영구적으로 부여합니다.
  • 묠니르 고유 한손 철퇴가 이제 "물리 피해 250-350%(변경 전 150-200%) 증가", "모든 번개 스킬 레벨 +2-4(변경 전 +1)" 효과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오브를 사용하면 기존 아이템을 새로운 수치로 갱신할 수 있습니다.
  • 묠니르가 부여하는 메타 스킬 "근접 명중 시 번개 주문"의 이름이 "천둥신의 진노"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발동되는 주문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레벨에 따라 해당 스킬의 피해량을 증가시켜 스킬 20레벨에서 200% 증가시킵니다.
  • 노여움의 첨탑 고유 창이 이제 "카오스 피해 167-201~267-333(변경 전 106-146~181-221) 추가" 및 "물리 공격 피해의 10-20%(변경 전 6-10%)를 생명력으로 흡수" 효과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오브를 사용하면 기존 아이템을 새로운 수치로 갱신할 수 있습니다.
  • 카옴의 심장이 이제 "생명력 최대치 +1500(변경 전 +1000)" 효과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오브를 사용하면 기존 아이템을 새로운 수치로 갱신할 수 있습니다.
  • 분광의 수호자가 이제 "최대 생명력 25당(변경 전 50당) 최대 정신력 +1" 효과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오브를 사용하면 기존 아이템을 새로운 수치로 갱신할 수 있습니다.
  • 운명의 저항이 이제 "적에게 명중당하기 전, 상실한 생명력의 10-20%(변경 전에는 항상 10%) 회복" 효과를 부여합니다. 신성한 오브를 사용하면 기존 아이템을 새로운 수치로 갱신할 수 있습니다.
  • 고통의 멍에가 이제 "적에게 걸린 플레이어의 상태 이상 중 원소 상태 이상 유형 하나당 적이 받는 피해 15-20%(변경 전 5-10%) 증가", "적에게 적용되는 점화, 감전, 냉각의 지속시간 30-40%(변경 전 20-30%) 감소" 효과를 제공합니다. 신성한 오브를 사용하면 기존 아이템을 새로운 수치로 갱신할 수 있습니다.
  • 비의 인도자에 "치명타 명중 확률 100% 증가" 속성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이 변화는 기존 아이템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타 변경 사항:
  • 일반 난이도 배반자의 통로에서 발바라를 처치했을 때, 퀘스트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지 않거나 아직 발바라의 바리야를 사용해 전직 포인트를 획득하지 않은 경우 퀘스트 버전의 발바라의 바리야가 떨어집니다.
  • 프레이쏜에서 등장하는 몬스터의 물리 효과를 최적화했습니다.
  • 몽크 캐릭터 직업에 오디오를 조금씩 추가했습니다.
  • 다양한 몬스터 능력의 오디오를 조금씩 개선했습니다.
  • 다양한 플레이어 스킬의 오디오를 조금씩 개선했습니다.
  • 이제 메뉴에서 나갈 때 미가공 보조 및 스킬 젬 UI 내 검색 필터가 초기화됩니다.
  • 카오스 면역을 보유하고 있을 때 진입하는 즉시 사망하지 않도록, 세케마의 시련 내 "에너지 보호막이 없음" 고난이 "에너지 보호막 50% 감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균열 인카운터 내 움켜잡는 손의 발동 반경이 증가했습니다.
  • 이제 화염 폭풍이 살아있는 적뿐만 아니라 전방에 있는 시신의 점화도 소모할 수 있습니다.
  • 이제 게임패드에서 퀘스트 보상에 빠른 이동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내 다른 부분과의 일관성을 기하기 위해, 게임패드로 플레이할 때 인챈트 해제 창 및 플레이어 간 거래 화면의 '거래 수락' 입력을 게임패드 R1으로 변경했습니다.
  • 이제 게임패드로 플레이할 때 성소와 더 안정적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젬 태그 '연발 사격 가능'을 추가했습니다. 이 태그는 해당 스킬을 반복시킬 수 있는지를 나타내며, 연발 사격 및 그와 유사한 효과가 적용 가능한 스킬과 불가능한 스킬을 한눈에 구분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이제 게임이 새로운 포인트 아이템 유형 '캐릭터 스킨'을 지원합니다.
  • 고유 아이템 '파괴의 경야'의 오디오를 개선했습니다.
  • 파티로 플레이할 때의 끝없는 한탄의 라클란의 전투 AI를 개선했습니다.
  • 파티로 플레이할 때의 덜컹거리는 창살의 대지 분쇄자의 전투 AI를 개선했습니다.
  • 일부 상자의 분류를 변경했습니다. 이로써 해당 상자들의 이름표가 항상 표시될 것입니다.
  • 게임 탭에 스킬 사용보다 상호작용을 항상 우선시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 옵션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 게임패드로 플레이할 때 옵션, 종료하기, 패치 노트 버튼에 표시되는 팝업 텍스트 팁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게임 내 상점에서 장착 가능한 포인트 아이템을 구매할 때 현재 캐릭터에 즉시 장착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홈에 장착 가능' 보관함 탭을 업데이트해, 이번 패치에 새로 추가된 홈 장착 가능 아이템을 넣을 공간을 추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 플레이어나 몬스터의 동기화가 어긋나던 여러 심각한 사례를 수정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파티 플레이 중 특히 자주 발생했습니다.
  • 4가지의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3가지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델윈에게 아즈메리 도깨비불이 쫓아갈 수 있는 대상이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얼음 파편이 치명타 계산에 올바르지 않은 수치를 사용해, 장시간 동일한 결과가 나올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점멸로 로아 탈것에서 내릴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허기진 추적자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물의 추적 주문서 포인트 아이템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택티션의 '포격 준비!' 주요 패시브 스킬을 할당했을 때, 우박폭풍 탄환이나 공성 폭포처럼 투사체를 위로 발사하는 스킬로 공격 투사체를 발사한 경우에는 토템이 스킬을 사용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석궁을 비활성화할 때 동기화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거신 소지품창 확장 내 징조가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근접 공격 및 피의 사냥을 사용한 후에 고조의 연계 카운터가 초기화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화살이 발사된 후 보이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사술폭발 저주 표시가 지속시간이 짧은 저주로 발동된 경우, 실제로 사술폭발이 기폭할 수 있는지의 여부와 일치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보조 대상 스킬이 조기에 취소된 경우, 선대의 도움 보조로 얻은 막기 중첩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 으스스한 보물 랜드마크 방의 희귀 몬스터가 죽을 때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고 경험치도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련의 대가 전투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가 시간의 균열을 사용해 비어 있는 전투 구역으로 돌아갈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혜성을 직접 사용했을 때 다른 클라이언트와 동기화 오류가 발생하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망령이 도깨비불 형태로 고정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를 교체할 때 충전 주입이 올바르지 않은 양의 능력치를 부여하게 하던 상호작용을 수정했습니다.
  • 보조 젬 제작 시 유효한 보조 젬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이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정 확률로 석궁 탄약을 소모하지 않게 하는 효과로 인해 다른 파티원과 동기화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웃자알 관련 버그로 인해 바이퍼 나푸앗지와 전투 구역 입구가 등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난 1개, 맹약 1개, 보조 은혜 2개 및 주요 은혜 1개가 모두 개발 의도보다 50~100% 더 자주 등장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로 인해 대부분의 성역 공략에서 처음 두 개의 보조 은혜와 첫 주요 은혜가 이와 같이 등장하곤 했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은혜들은 가장 흥미도도 떨어지고 성능도 낮은 편에 속했기 때문에, 이제 전반적으로 더 강력한 효과를 첫 은혜로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쌍수 장착 시 공격 속도가 개발 의도보다 매우 느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기본적으로 에너지 보호막을 보유한 몬스터가 망령 또는 길들인 야수로 소환되었을 때 에너지 보호막이 개발 의도보다 감폭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물의 여신 할라니가 대사를 반복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탐험 일지 지역이 생성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탈주 유배자가 떨어뜨리는 셉터에 유효하지 않은 룬이 장착되어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패드에서 서로 다른 몬스터 유형의 길들인 야수를 여러 마리 활성화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은신처 지도 장치의 능력치 인터페이스를 줄일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패드의 꾸미기 항목 메뉴 정보 팝업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2가 게임패드로 플레이하며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할 때 캐릭터 이름을 입력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패드로 플레이할 때 접근 반경이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패드로 플레이할 때 젬링 리저네어의 "마석 징" 주요 패시브 스킬이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패드로 플레이할 때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상태로 타락한 연결부를 열려고 할 때 표시되어야 하는 오류 메시지가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타락한 연결부 지도를 정화한 후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때까지 아틀라스에서 계속 타락된 것으로 표시되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포인트 아이템들을 함께 사용할 때 무기 주위에 검은 사각형들이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시판관리자#1579 님이 2025. 6. 8. 오전 8:01:14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5. 6. 5. 오후 7:5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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