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0b 무점검 패치 노트
불길의 수호자들 변경 사항
- 아일리트를 목표 대상으로 삼은 몬스터들이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더 가까이 접근하도록 변경했습니다.
- 벌레집 요새 인카운터 중 아일리트가 스킬을 더 자주 생성합니다. 동시에 활성화될 수 있는 스킬 오브젝트는 최대 6개입니다.
- 아일리트가 피해를 받은 직후 일정 시간 동안 추가 피해를 받지 않는 보호 시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증가시켰습니다. 단일 타격으로 받은 피해가 클수록 이 대기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 균열 벌레집 또는 벌레집 요새 인카운터에 실패하더라도, 그 시점까지 처치한 몬스터들의 전리품은 모두 드랍됩니다. 다만 기생혈이나 생명의 결실은 획득하지 않습니다.
- 희귀 등급의 균열 및 역병 몬스터가 더 이상 영혼 포식자 속성을 보유한 상태로 등장하지 않습니다.
- 수수께끼의 생명의 결실이 간헐적으로 지도를 생성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수수께끼의 생명의 결실은 더 이상 일반 지도를 부여하지 않으며, 상위 등급의 수수께끼의 생명의 결실에서는 낮은 확률로 쉐이퍼 수호자 지도나 결합 고유 지도 등 특수 유형의 지도가 생생될 수 있습니다.
- 기원의 나무의 주요 패시브 인공 도태가 기원의 나무에서 벌레집 두뇌 분비선을 획득할 확률에 영향을 주도록 수정했습니다.
- 균열 인카운터 스킬은 범위 내에서 '리그 인터페이스'(기본 'V') 키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아일리트가 다른 상인과 동일한 빠른 조작 단축키를 사용합니다. 특히 키보드/마우스 사용 시 Ctrl + 클릭으로 판매 창이 열립니다.
- 툴이었던 그것과 에쉬였던 그것이 이제 사용할 수 없는 시체를 남깁니다. 이로써 해당 보스들이 사망 직후 시체가 파괴되었을 때 벌레집 태생 신체 부위 퀘스트 아이템이 드롭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불안정한 균열에서 비동기화가 발생하여, 이미 확장된 것처럼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퀘스트 '기원의 나무를 위한 선물'에서 정확히 9개의 신체 부위를 전달했음에도 0개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원의 나무 패시브 중, 힘/민첩/지능 요구사항이 붙은 탄생한 고유 아이템 산출 관련 수치가 '증가/감소'로 표기되던 문제를 '증폭/감폭'으로 올바르게 표기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균열 몬스터 할퀴는 그것 및 의심하는 그것이 이계 악마로 집계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원의 나무의 주요 패시브 뒤덮인 열매와 야생 성장의 설명 표기를 올바르게 수정했습니다. 각각 '산출된 화폐가 25% 확률로 골드로 떨어짐' 및 '산출된 화폐가 2% 확률로 완전한 중첩으로 떨어짐'으로 표시됩니다. 이는 표기만의 업데이트이며, 3.27.0 출시 시점부터 실제 기능은 이미 이렇게 동작하고 있었습니다.
일반 개선 및 수정 사항
- 거래소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은신처에 방문한 경우, 해당 은신처를 떠나는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 비동기식 거래 시스템 사용 시 파우스투스의 대사 재생 간격을 대폭 증가시켰습니다.
- 사로잡은 야수를 상인의 탭에 넣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거래소에서 변형 젬이 검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삿된 악몽 주얼의 반경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크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 변경은 기존 아이템에도 적용됩니다.)
- 삿된 칼리사의 은총 고유 장갑의 마나 소모 50% 감소 버프가 플레이어에게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징벌의 수호자 기동의 징벌 스킬이 3.27.0에서 의도치 않게 기본 피해가 약 38% 낮아지고, 추가 피해 계수가 약 70% 낮아져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격 스킬 젬의 물리 피해 추가 설명이 '기본 피해'처럼 잘못 표기되던 문제를 '추가 피해'로 올바르게 표기하도록 수정했습니다. (물리 피해만 해당)
- 시오사의 상점 내 탭 색상이 올바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 1건을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 환경 개선 사항
- 컨트롤러 사용 시 비동기식 거래 시스템에서 판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특정 보관함 탭에서 탐색이 불가능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허석 보관 인벤토리에서 아틀라스 소켓으로 공허석을 이동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Y/△ 키로 정수에 갇힌 몬스터를 바알 오브로 타락시킬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시판관리자#1579 님이 2025. 11. 5. 오전 12:46:13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5. 11. 4. 오후 10:0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