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중으로 패스 오브 엑자일의 3.27.0c 패치를 배포할 예정입니다.

이번 패치에는 균열 인카운터의 보상을 강화하는 개선 사항과 70종이 넘는 신규 삿된 고유 아이템의 추가,
다수의 갑충석에 대한 개선 사항과 각종 버그 수정이 포함됩니다.

아래에서 패치 노트를 미리 확인해 보세요.

3.27.0c 패치 노트


불길의 수호자들 리그 개선 및 수정 사항

스포일러
  •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삿된 고유 아이템을 80종 이상 추가했습니다.
  • 지역 내 균열 벌레집 인카운터에서 획득하는 기생혈과 생명의 결실의 양을 증가시켰습니다. 지역 레벨이 높을 수록 효과가 두드러지며, 지역 레벨이 83인 지도에서는 기생혈이 최대 50%까지, 벌레집 요새에서는 최대 25%까지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에쉬였던 그것과 툴이었던 그것을 처치하는 경우에도 기생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벌레집 인카운터에서 불태울 수 있는 벌레집 몬스터 소환기를 파괴하면 반경 7.5m 내의 벽을 파괴하는 보라색 불꽃의 파동이 방출됩니다. 이 파동은 연쇄 반응하여 다른 소환기에서도 추가 파동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 벌레집 요새 인카운터의 중앙에 몬스터 경로를 유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생명의 결실 5개를 상인에게 판매하면 무작위 생명의 결실 1개를 돌려받습니다.
  • 기원의 나무 창을 닫을 때 보류 중인 변경 사항이 있으면 확인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 균열 벌레집의 벽을 태우는 화염 오라의 시각 반경이 실제 연소 반경보다 작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필터에서 생명의 결실을 아이템 레벨로 필터링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개선 및 수정 사항

스포일러
    • 갑충석 변경 사항:
    • 신성의 갑충석: 이제 한도가 3으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2). 지역 내 판테온의 손길에 닿은 희귀 몬스터 최대 3마리 추가(변경 전 2마리)로 변경됩니다.
    • 전설의 거대한 갑충석: 지역 내 고유 몬스터가 몬스터 속성 4개 추가 보유(변경 전 2개)로 변경됩니다.
    • 증식의 올플레임 잉걸불: 지역의 몬스터 무리 교체가 이제 약 50% 더 많이 교체합니다.
    • 영원한 분쟁의 군단 갑충석: 지역 내 군단 몬스터를 깨울 때마다 보상 증가가 이제 30% 더 많이 증가합니다.
    • 심원한 깊이의 심연 갑충석: 해당 심연 내에 먼저 등장하는 구덩이의 수에 따라 지역 내 심연에서 나온 몬스터의 보상 증가가 이제 30% 더 많이 증가합니다.
    • 사로잡힘의 고통 갑충석: 한도가 3으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4). 지역 내 희귀 몬스터가 1/4 확률로 최대 3마리(변경 전 1마리)의 고통받는 혼백에게 사로잡힘으로 변경됩니다.
    • 고통 갑충석: 사로잡힌 몬스터 처치 시 지역 내 고통받는 혼백이 50%의 확률로 해방으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25%).
    • 천벌의 뿔 달린 갑충석: 한도가 2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1).
    • 혈맹의 뿔 달린 갑충석: 지역의 마법 몬스터가 속성 1개 추가 보유가 부여됩니다. 기존 속성에 추가됩니다.
    • 혈우병의 이계 갑충석: 지역 내 이계 희귀 몬스터 처치 시 캐릭터가 그들의 속성을 20초 동안 30% 확률로 획득이 부여됩니다. 기존 속성에 추가됩니다.
  • 3.27.0에서 기본 게임에 추가된 고유 아이템을 이제 공허의 시초 성유물 보관실 및 발도의 퍼즐 상자 제출 대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상인의 탭에 Ctrl+클릭으로 중첩 가능한 아이템을 넣을 때, 기존에 상인의 탭에 보관되어 있는 같은 종류의 중첩 아이템에 자동으로 합쳐지지 않습니다.
  • 혼돈의 마엘스트롬 고유 지도 내에 회피/능력치 제작법이 누락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염낙인 드라코나리우스 빌헬름의 화염구 타격 피해를 45% 감소시켰습니다.
  • 숲 전사의 회오리바람 피해를 37.5% 감소시켰습니다.
  • 일부 몬스터가 사용하는 번개 화살의 피해를 37.5% 감소시켰습니다.

버그 수정

스포일러
  • 패시브 숙련 스킬 중 방어 상승 숙련의 '방어 상승 하나당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상태 이상 지속시간 2% 감소'가 플레이어 자신에게 걸린 출혈/중독에는 적용되지 않고, 대신 적에게 가한 자신의 중독/출혈 지속 시간에 영향을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송곳니의 비상 모조품이 비어있는 젬 +레벨 속성으로 생성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당 목걸이는 모든 젬 레벨 +3의 속성을 부여하려 했으나, 아무 효과도 주지 못했습니다. 이제 해당 목걸이는 역학 일제 사격 +3 레벨 속성을 갖습니다.
  • 역학 비와 충격의 역학비의 경험치 진행도가 잘못 설정되어, 요구 레벨 28이 아닌 요구 레벨 12에서 시작하는 젬으로 진행도가 적용되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도 내 금고나 에센스 등의 오브젝트에 화폐를 사용할 때, 지도 장치 보관 공간에 보관되어 있던 화폐가 사용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개량의 징조와 대물림의 징조가 사망 시 경험치를 잃지 않는 상황에서도 소모되던 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의 효과로 몬스터의 물리 피해를 원소 피해로 전환할 때, 전환 비율과 몬스터 레벨에 따라 해당 원소 피해량이 추가로 증가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문제는 엘리멘탈리스트의 화염의 형성자 전직 패시브 스킬, 화염격 걸쇠 고유 허리띠, 카옴의 속박 고유 허리띠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 일부 엔드게임 보스가 가하는 점화가 일반적인 상황보다 2~3배의 피해를 주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영향받은 보스: 조종자, 도적 군주 사산, 빅 복스, 찬탈자 나쉬타.
  • 도약 강타를 사용하는 경우 공격 시 발동되는 기생체 스킬이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불안의 화신이 수축하는 화염 원 스킬 도중 플레이어를 기절시키는 경우 보이지 않는 지속 피해가 남을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해당 스킬이 진행되는 도중에 플레이어를 기절시킬 수 없습니다.
  • 마법봉으로 빙하 방패 후려치기 사용 시 추가 근접 피해가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신성한 도깨비불이 발사한 역학 일제 사격의 투사체가 클라이언트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지형에서 역학 일제 사격의 시각 효과가 잘못된 높이에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속죄의 낙인이 때때로 효과가 없는 낙인 흔적을 적에게 남기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자비 모드에서 일부 혈맹 전직 노드가 부여하는 스킬이 실제로는 부여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삿된 고유 아이템 3:1 상인 조합법을 비활성화했습니다.
  • 비동기 거래와 무관한 상인에게 가격 차이 경고가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파우스투스 머리 위의 수령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아야 하는 상황에서도 남아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필터가 정확 일치 문자열을 비정확 일치(또는 그 반대)로 해석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틀라스 내 기억의 선으로 연결된 지도의 보스를 처치할 때 지도 장치 창이 간헐적으로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시간 술사 서포터 팩의 체스 기물 장식품들이 길드로 선물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신탁 투구 포인트 아이템과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2건의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 환경 개선 사항

스포일러
  • 컨트롤러 사용 환경에서 기원의 나무에 생명의 결실을 빠르게 투입할 수 있는 퀵피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