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0c 패치 노트
불길의 수호자들 리그 개선 및 수정 사항
-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삿된 고유 아이템을 80종 이상 추가했습니다.
- 이제 지역 레벨이 83인 지도의 벌레집 요새에서는 최대 25% 더 많은 기생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성장하는 생명의 결실이 기원의 나무에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기생혈이 40% 감소했습니다.
- 지도 내 일반적인 균열 벌레집 인카운터마다 웨이브별로 소환되는 몬스터 무리 수를 증가시켰습니다. 지역 레벨이 83인 지도에서는 최대 80% 더 많은 무리가 소환됩니다.
- 지도에서 파괴 가능한 벌레집 몬스터 무리 소환기의 수를 40% 증가시켰습니다.
- 균열 벌레집 내부에 스폰되는 균열 몬스터 무리 수를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지도 내 균열 벌레집 인카운터에서 아일리트가 부여하는 스킬 오브젝트의 개수를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지역 내 균열 벌레집 인카운터에서 획득하는 기생혈과 생명의 결실의 양을 증가시켰습니다. 지역 레벨이 높을 수록 효과가 두드러지며, 지역 레벨이 83인 지도에서는 기생혈이 최대 50%까지, 벌레집 요새에서는 최대 25%까지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에쉬였던 그것과 툴이었던 그것을 처치하는 경우에도 기생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벌레집 인카운터에서 불태울 수 있는 벌레집 몬스터 소환기를 파괴하면 반경 7.5m 내의 벽을 파괴하는 보라색 불꽃의 파동이 방출됩니다. 이 파동은 연쇄 반응하여 다른 소환기에서도 추가 파동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 벌레집 요새 인카운터의 중앙에 몬스터 경로를 유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생명의 결실 5개를 상인에게 판매하면 무작위 생명의 결실 1개를 돌려받습니다.
- 기원의 나무 창을 닫을 때 보류 중인 변경 사항이 있으면 확인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 균열 벌레집의 벽을 태우는 화염 오라의 시각 반경이 실제 연소 반경보다 작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필터에서 생명의 결실을 아이템 레벨로 필터링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개선 및 수정 사항
갑충석 변경 사항:
- 신성의 갑충석: 이제 한도가 3으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2). 지역 내 판테온의 손길에 닿은 희귀 몬스터 최대 3마리 추가(변경 전 2마리)로 변경됩니다.
- 전설의 거대한 갑충석: 지역 내 고유 몬스터가 몬스터 속성 4개 추가 보유(변경 전 2개)로 변경됩니다.
- 증식의 올플레임 잉걸불: 지역의 몬스터 무리 교체가 이제 약 50% 더 많이 교체합니다.
- 영원한 분쟁의 군단 갑충석: 지역 내 군단 몬스터를 깨울 때마다 보상 증가가 이제 30% 더 많이 증가합니다.
- 심원한 깊이의 심연 갑충석: 해당 심연 내에 먼저 등장하는 구덩이의 수에 따라 지역 내 심연에서 나온 몬스터의 보상 증가가 이제 30% 더 많이 증가합니다.
- 사로잡힘의 고통 갑충석: 한도가 3으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4). 지역 내 희귀 몬스터가 1/4 확률로 최대 3마리(변경 전 1마리)의 고통받는 혼백에게 사로잡힘으로 변경됩니다.
- 고통 갑충석: 사로잡힌 몬스터 처치 시 지역 내 고통받는 혼백이 50%의 확률로 해방으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25%).
- 천벌의 뿔 달린 갑충석: 한도가 2로 변경됩니다(변경 전 1).
- 혈맹의 뿔 달린 갑충석: 지역의 마법 몬스터가 속성 1개 추가 보유가 부여됩니다. 기존 속성에 추가됩니다.
- 혈우병의 이계 갑충석: 지역 내 이계 희귀 몬스터 처치 시 캐릭터가 그들의 속성을 20초 동안 30% 확률로 획득이 부여됩니다. 기존 속성에 추가됩니다.
- 3.27.0에서 기본 게임에 추가된 고유 아이템을 이제 공허의 시초 성유물 보관실 및 발도의 퍼즐 상자 제출 대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상인의 탭에 Ctrl+클릭으로 중첩 가능한 아이템을 넣을 때, 기존에 상인의 탭에 보관되어 있는 같은 종류의 중첩 아이템에 자동으로 합쳐지지 않습니다.
- 혼돈의 마엘스트롬 고유 지도 내에 회피/능력치 제작법이 누락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염낙인 드라코나리우스 빌헬름의 화염구 타격 피해를 45% 감소시켰습니다.
- 숲 전사의 회오리바람 피해를 37.5% 감소시켰습니다.
- 일부 몬스터가 사용하는 번개 화살의 피해를 37.5% 감소시켰습니다.
버그 수정
- 패시브 숙련 스킬 중 방어 상승 숙련의 '방어 상승 하나당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상태 이상 지속시간 2% 감소'가 플레이어 자신에게 걸린 출혈/중독에는 적용되지 않고, 대신 적에게 가한 자신의 중독/출혈 지속 시간에 영향을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송곳니의 비상 모조품이 비어있는 젬 +레벨 속성으로 생성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당 목걸이는 모든 젬 레벨 +3의 속성을 부여하려 했으나, 아무 효과도 주지 못했습니다. 이제 해당 목걸이는 역학 일제 사격 +3 레벨 속성을 갖습니다.
- 역학 비와 충격의 역학비의 경험치 진행도가 잘못 설정되어, 요구 레벨 28이 아닌 요구 레벨 12에서 시작하는 젬으로 진행도가 적용되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도 내 금고나 에센스 등의 오브젝트에 화폐를 사용할 때, 지도 장치 보관 공간에 보관되어 있던 화폐가 사용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개량의 징조와 대물림의 징조가 사망 시 경험치를 잃지 않는 상황에서도 소모되던 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의 효과로 몬스터의 물리 피해를 원소 피해로 전환할 때, 전환 비율과 몬스터 레벨에 따라 해당 원소 피해량이 추가로 증가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 문제는 엘리멘탈리스트의 화염의 형성자 전직 패시브 스킬, 화염격 걸쇠 고유 허리띠, 카옴의 속박 고유 허리띠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 일부 엔드게임 보스가 가하는 점화가 일반적인 상황보다 2~3배의 피해를 주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영향받은 보스: 조종자, 도적 군주 사산, 빅 복스, 찬탈자 나쉬타.
- 도약 강타를 사용하는 경우 공격 시 발동되는 기생체 스킬이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불안의 화신이 수축하는 화염 원 스킬 도중 플레이어를 기절시키는 경우 보이지 않는 지속 피해가 남을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해당 스킬이 진행되는 도중에 플레이어를 기절시킬 수 없습니다.
- 마법봉으로 빙하 방패 후려치기 사용 시 추가 근접 피해가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신성한 도깨비불이 발사한 역학 일제 사격의 투사체가 클라이언트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지형에서 역학 일제 사격의 시각 효과가 잘못된 높이에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속죄의 낙인이 때때로 효과가 없는 낙인 흔적을 적에게 남기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자비 모드에서 일부 혈맹 전직 노드가 부여하는 스킬이 실제로는 부여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삿된 고유 아이템 3:1 상인 조합법을 비활성화했습니다.
- 비동기 거래와 무관한 상인에게 가격 차이 경고가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파우스투스 머리 위의 수령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아야 하는 상황에서도 남아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 필터가 정확 일치 문자열을 비정확 일치(또는 그 반대)로 해석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틀라스 내 기억의 선으로 연결된 지도의 보스를 처치할 때 지도 장치 창이 간헐적으로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시간 술사 서포터 팩의 체스 기물 장식품들이 길드로 선물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신탁 투구 포인트 아이템과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2건의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 환경 개선 사항
- 컨트롤러 사용 환경에서 기원의 나무에 생명의 결실을 빠르게 투입할 수 있는 퀵피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게시판관리자#1579 님이 2025. 11. 12. 오후 6:55:15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5. 11. 12. 오후 6:3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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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작성자:게시판관리자2025. 11. 12. 오후 6:35:40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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