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 2: 최후의 드루이드 출시 - 실시간 업데이트🔴


패스 오브 엑자일 2: 최후의 드루이드가 12월 13일(토) 04:00에 출시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서 최후의 드루이드 출시와 관련된 모든 정보들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X에서 Path of Exile 계정을 팔로우하여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 시간은 현지 시간으로 표시되지만 로그인해야 볼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가 상단에 표시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최후의 드루이드 출시 1일차


2025년 12월 13일 오후 1시 19분(GMT+9) - 핫픽스 6을 배포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0.4.0 핫픽스 6

  • 보스 몬스터의 피해 감소 효과가 이제 더 빠르게 사라지도록 조정했습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후 12시 54분(GMT+9) - 핫픽스 5를 배포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0.4.0 핫픽스 5

  • 일부 몬스터의 용암 지대 스킬이 비정상적인 피해를 입히고 있었으므로 해당 스킬들의 피해를 감소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야수군주 욱스말의 용암 지대 스킬이 이에 해당합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11시 38분(GMT+9) - 핫픽스 4를 배포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0.4.0 핫픽스 4

  • 컨트롤러 사용 환경에서 외형 변경 아이템 패널 진입 시 간헐적으로 발생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길드 UI 와 관련하여 발생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1건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사망 후 부활했을 때 급습/포식자의 징표에서 소환된 늑대들이 피해를 주지 못하고 무적이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5건의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Vulkan 렌더러 사용 시 간헐적으로 발생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격노하는 함성 보조가 격노 감쇄를 지연시키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앗지리의 사원에서 보스 전투 외 구역에서 사망할 경우, 바알 유적이 아니라 체크포인트에서 부활하도록 변경했습니다.
  • 몸부림치는 덩굴은 이제 더욱 안정적으로 동일한 적을 반복해서 대상으로 삼고 명중하도록 조정되며, 단일 대상 DPS가 향상되었습니다.
  • 이미 보유 중인 지도제작자의 끌 및 기술자의 오브는 다음 로그인시 모두 삭제됩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10시 50분(GMT+9) - 서버 정상화가 완료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문제 발생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10시 27분(GMT+9) -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들이 서비스 복구를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9시 57분(GMT+9) - 서버 재시작이 예상보다 조금 더 오래 걸리고 있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9시 40분(GMT+9) - 일부 연결 끊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버를 재시작할 예정입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9시 18분(GMT+9) - 데이터베이스 오류로 인한 연결 끊김 문제에 대해 조사 중입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9시 16분(GMT+9) - 핫픽스 3을 배포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0.4.0 핫픽스 3

  • 지도 제작자의 끌을 획득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해당 항목들은 곧 자동으로 삭제될 예정입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7시 57분(GMT+9) - 리치의 섬뜩한 강화 전직 패시브 스킬이 생명력을 희생해도 주는 피해가 증폭되는 것처럼 표시되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단순히 설명상의 문제이며, 기존과 동일하게 에너지 보호막을 희생하면 주문으로 주는 피해 30% 증폭을 부여합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7시 20분(GMT+9) - 핫픽스 2를 배포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0.4.0 핫픽스 2

  • 컨트롤러 사용 시 꾸미기 항목에서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하였습니다.
  • 자주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발굴을 사용할 때 발생하던 인스턴스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이 간헐적으로 일시 정지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6시 07분(GMT+9) - 게임이 일시 정지되지 않는 문제를 조사 중입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5시 47분(GMT+9) - 핫픽스 1을 배포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0.4.0 핫픽스

  • 드루이드와 파티 플레이 시 발생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5시 45분(GMT+9) - 콘솔의 대화 건너뛰기 문제에 대해 조사 중입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5시 30분(GMT+9) - 급습/포식자의 징표로 소환되는 늑대가 사망 후 부활 시 피해를 입히지 않는 현상에 대해 조사 중입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4시 54분(GMT+9) - 클라이언트 충돌 현상(데드락, 드루이드 파티 플레이 중 충돌, 마을 내 충돌 등)을 인지하고 조사 중입니다.

2025년 12월 13일 오전 4시 00분(GMT+9) - 최후의 드루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