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최후의 드루이드' 출시 기념 육성 이벤트와 관련하여,
일부 계정의 랭킹 노출 오류 발생에 대한 수정 및 이에 따른 이벤트 재참여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 오류 현상 및 조치 사항 안내


  • 오류 현상:
    이벤트 참여하기 완료 후에도 '나의 랭킹' 및 '이벤트 전체 랭킹'이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는 현상 발생
  • 조치 사항:
    정상화 되었으나, 오류 대상자의 경우 데이터 정상 반영을 위해 '참여 재신청'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 직전 리그의 육성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고, 이번 최후의 드루이드 육성 이벤트를
처음으로 참여한 고객분들의 경우에는 해당 오류 현상이 발생되지 않았습니다.



■ 재참여 신청 안내


이벤트 페이지 접속 시 랭킹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았던 고객님께서는
아래 절차에 따라 다시 한번 참여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참여 대상자:

    육성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의 랭킹'이 확인되지 않았던 모든 이용자


  • 재참여 방법:

    이벤트 페이지 접근 →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다시 클릭하여 진행


  • 참여 상태 확인:

    참여하기를 진행하고 1시간 후 본인의 랭킹 정보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확인


※ 재신청을 완료해야만 이벤트 기간 내 달성한 기록이 정상적으로 집계됩니다.
※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원활한 경품 추첨 및 순위 반영을 위해 반드시 재신청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최후의 드루이드 출시 기념 육성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예기치 않은 오류로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더욱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