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b 패치 노트
바알의 운명 리그 변경 사항 및 버그 수정
- 일부 무기 및 방어구에서 등장하는 바알 고유 속성의 옵션을 추가하고 수치를 상향했습니다.
- 바알 유적의 도리아니에게 아이템 감정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치장한 자에 바알 함양 오브를 사용할 때, 물리 피해가 바알 고유 속성으로 판정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앗지리의 사원 내 작업대가 파티 플레이 또는 로컬 협동 모드에서 사용 불가 상태가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바알 유적의 타락의 방들이 제대로 활성화되지 않아 방을 완료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왕실 건축가 지포카도가 사용하는 여러 스킬이 보스 처치 후에도 올바르게 종료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앗지리의 사원에서 메인 구역에 잘못된 문이 생성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붉은 태양의 광환 고유 투구에 부여되는 바알 속성이, 접근 반경을 증가시키지 않고 감소시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영혼의 외투 고유 갑옷에서 에너지 보호막을 부여하는 바알 수식어가 바알 속성으로 취급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최정점 고유 투구의 능력치 요구 사항 속성이 바알 함양 오브로 변경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고대 등대에서 적이 등장할 때 플레이어가 바닥으로 빨려 들어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고대 등대 인카운터 중 플레이어가 행동을 할 수 없는 상태에 고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바이퍼의 주둔지에 있는 우리에 갇힌 쿼드릴라가 미리 우리에서 나와 피해를 받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환경에서 앗지리의 사원 내 일부 체크포인트와 상호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인 협동에서 2번 플레이어의 사원을 확인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변경 사항
- 서판의 드롭 확률을 증가시켰습니다.
- 이글거리는 열기 주요 패시브 스킬이 이제 스킬 효과 지속시간 8% 감소 대신, 점화 10% 가속 효과를 제공합니다.
- 북극성 II 보조의 소모 배율이 이제 120%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주문 토템이 소각을 시전하는 동안에는 더 이상 소각의 연료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 형태 변환한 상태에서 하수인에게 스킬 사용을 명령해도, 이제 집중 유지 지시 스킬을 제외하고는 인간 형태로 되돌아가지 않습니다.
- 심연 선도자 서판은 이제 조각 속성이 설정된 보관함 탭으로 자동 정리됩니다.
- 혈족의 군주 크루톡의 짓밟는 균열 스킬의 이동 속도 및 추적 성능을 낮췄습니다.
- 살점 귀염둥이 고유 부적의 "이 방식으로 얻은 속성은 30초 후 또는 다음 형태 변환 시 사라짐" 속성은 이제 더 이상 증가 및 감소 시킬수 없습니다.
- 야생의 기원의 설명을 해당 공격이 '발동 트리거' 방식이 아님을 더 명확히 드러내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샤먼의 반응성 성장 주요 패시브 스킬의 설명을 적응 수에 따라 값이 변하는 단일 '받는 피해 감소' 속성임을 명확히 하여, 각 적응이 서로 곱연산 되는 것으로 오해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새겨진 결전, 유물, 서판, 신규 주얼 및 방어구 속성의 상인 판매 골드 가치가 보다 적절하게 조정되었습니다.
- 이제 동시에 하나의 레벨 상승 이펙트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 서판의 지도 속성 중 “심연에 추가 희귀 몬스터 생성”이 뻗어 가는 파열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과 함께 사용될 경우, 각 구덩이마다 중복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곰 변신의 회피 구르기가 와이번, 늑대, 인간 형태의 구르기보다 약 30% 더 멀리 이동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포탈을 여러 번 연 뒤 첫 번째가 아닌 이후 포탈로 지역에 복귀할 경우, 처음 포탈을 열었던 위치로 돌아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가시밭이 치명타를 전혀 발생시킬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기본 치명타 확률 10%를 가집니다.
- 콘솔 환경에서 주변 환경이 갑작스럽게 빨갛게 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타이탄의 전직 패시브 스킬 엄청난 역량이 추가로 제공하는 소지품 칸이 컨트롤러 사용 시 접근 불가능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공격 속도가 높을 경우 날개 돌풍이 적을 빗맞출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얼어붙은 폭포 지도에서 보스 방 입구가 가로막힐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부적을 재조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창을 사용하고 보조 장비가 비어 있는 상태에서 맹독성 영역 스킬을 사용할 경우, 스킬이 작동하지 않고 캐릭터가 이상한 자세로 느리게 걷다가 다음 행동까지 이어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세케마의 시련에 진입해 시험을 시작한 이후, 입구가 제대로 닫히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망령 소환, 짐승 길들이기, 디사이플 오브 바라시타의 루잔이 주문 메아리 또는 연속 주문으로 보조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서리 태생 마귀 지도 보스가 일부 공격으로 피해를 전혀 주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0.4.0에서 발생한, 포로 보스가 투기장 내 어느 쇠뇌로 공격받아도 자가 회복이 멈추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중 시각 고유 석궁이 재장전 시 쌍둥이자리 쇄도를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피폐의 폭발이 우주의 영사 보조와 함께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애컬라이트 오브 차율라의 어둠의 체화 전직 패시브 스킬을 할당한 상태에서 피해가 에너지 보호막을 우회해 생명력에 직접 피해를 주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변신 상태에서 화산을 시전할 때, 특정 시전 속도 구간에서 스킬이 허공에 날아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인근에 빈 공간이 없을 경우, 취약성의 순간이 시간에 찢긴 상을 생성하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가시밭의 퀄리티가 주문 피해와는 맞지 않는 '힘줄 절단'하던 문제를 수정하고, 의도된 대로 적을 '이동 방해'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원소 쇄도, 혼돈 쇄도, 쌍둥이 쇄도와 관련해, 보유한 중첩 수보다 더 많은 투사체에 해당 버프 효과가 적용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우주의 영사 보조가 독성 운반자와 함께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변신 상태에서 성소 효과가 화면에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채널링 스킬이 연발 사격 동작을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시밭이 지속시간 관련 보조 젬들의 지원을 받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클릭 이동’ 입력 방식 사용 시, 발기기가 적에게 돌진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걸어다니는 대재난이 곰 형태를 유지한 채 무기 세트를 변경할 경우, 운석 생성이 중단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다른 무기 세트에 속한 스킬(특히 집중 유지 스킬)을 사용할 때, 무기 세트는 교체되지만 양쪽 세트가 같은 변신 형태일 경우 스킬이 실제로 시전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소환수 명령 스킬이 플레이어의 시야가 아니라 소환수의 시야를 기준으로 목표를 판정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리치의 섬뜩한 강화 패시브 스킬이, 희생한 에너지보호막 수치가 실제로 부여되는 피해량인 것처럼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예시: 실제로는 피해 30% 증폭인데, 5% 증폭으로 보이는 현상). 이는 설명만 수정된 사항입니다.
- 원소 균형의 설명에 표기된 ‘주입 생성 순서’가 실제 효과와 반대로 쓰여 있던 문제를 수정하고, 설명을 실제 동작에 맞게 조정했습니다.
- 해골 강탈자가 무적 형태에서 가끔 행동을 멈추고 멈춰 서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동물 형태 변환에서 달리기 중 비정상적인 머리 움직임을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만적인 광분을 인간 형태에서 사용했을 때 형태 변환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지 않거나 버프를 부여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곰 및 와이번 형태 변환이 약한 기절을 당했을 때 적절한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 현현의 부적 형태가 다른 무기 타입 위에 겹쳐서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예기치 못한 결과 고유 서판이 상인에게 판매될 때 올바른 골드 가치를 책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루하키의 상점에 부적이 거래용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이신의 서약 혈통 보조가 화폐 교환에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물리 숙련 및 치명적인 가시 스킬 군 내에서 꿰뚫기 확률 노드를 선택하기 어렵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달의 축복으로 불러내리는 달의 광선이 피격 시 추가로 생성되는 광선 수를 설명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환경에서 게임 옵션을 스크롤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수의 소환수를 보유한 상태에서 장비나 패시브를 수정할 경우 접속이 끊길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었던 2건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파티 플레이 중 발생할 수 있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Xbox에서 발생할 수 있었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2건의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3건의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마지막 추천 2025. 12. 15. 오후 7:57:34
|
글 작성자:게시판관리자2025. 12. 15. 오후 7:57:34카카오게임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