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리그 출시와 함께 전통적으로 새로운 미스터리 박스를 소개했습니다. 특정 테마 위주로 디자인되었던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들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는 메마름의 시대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오늘 저희는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박스인 [기회의 박스]를 소개드립니다.



테마 미스터리 박스와 달리 기회의 박스는 과거 박스들의 꾸미기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기간한정 포인트 아이템은 포함하지않은 미스터리 박스로, 소개된 대부분의 꾸미기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신규 박스의 꾸미기 아이템은 해당 꾸미기 아이템들이 상점에 추가된 이후 (미스터리 박스 판매 1개월 뒤) 기회의 박스의 보상 목록에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개척자 미스터리 박스는 지금부터 1개월 뒤 추가 될 예정이며, 카니발 미스터리 박스는 4개월입니다.

기회의 박스 가격은 일반 포인트 아이템이 포함된 지난 박스와 같이 기본적으로 30 포인트입니다.

기회의 박스는 또한 여러분의 중복된 포인트 아이템을 사용하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한가지 이상의 포인트 아이템을 재활용 할 수 있으며, 포인트 아이템의 가치가 높을 수 록 보상 기회가 증가합니다.

기회의 박스는 일반,마법,희귀 그리고 "합성"의 네가지 희귀도로 업그레이드 되어 구분됩니다. 합성은 두가지 포인트 아이템을 합성시킨 아이템입니다.

박스 1개당 박스의 보상 확률이 최대치로 제한되며, 희귀나 합성된 포인트 아이템만 얻는 것을 제한합니다.

아래 상품 목록에서 모든 포인트아이템의 희귀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

- 중복된 포인트 아이템 사용 후 기회의 박스에 넣으실 때, 한번 더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용 시 나타나는 경고 문구와 같이 사용된 포인트 아이템은 파괴되며, 무작위의 아이템을 획득하시면, 사용된 아이템 및 결과물은 다시 원래대로 복원되지 않습니다.

일반
마법
희귀
합성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