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파티클 쿨링


현재 작업 중인 엔진 개선 사항은 다이나믹 컬링입니다.
이 기능을 통해 화면 내에 여러 요소가 동시에 출력될 때 그 중 불필요한 파티클을 제거합니다.
해당 시스템은 다이나믹 리솔루션과 함께 작동하여 특정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게 합니다.
수확 리그 출시에 맞춰 몇 가지 스킬에 시험 적용했으며, 적용 범위를 점차 넓혀 추후 모든 부분에 사용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아래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이 효과는 빠르게 연속적으로 스킬을 사용하는 빌드에서 큰 차이를 보여줍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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