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성역 콘텐츠에 대한 여러 버그 수정이 포함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며 오늘 3.20.1b 패치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아래의 패치 노트를 확인하세요.

패치 내용은 패치 적용 전 변경될 수 있습니다.

3.20.1b 패치 노트

이번 패치는 공허의 시초 성유물 보관실 열쇠 추가, 성역 변경, 기타 여러 개선 사항 및 문제점 수정이 적용되었습니다.

성역 변경점
  • 주요 고난 '죽음의 대가'의 효과인, 몬스터가 아우레우스 코인을 떨어뜨리지 않는 효과가 '방 8개 완료 시 투지 250 상실'로 변경됩니다.해당 변경 사항은 이미 진행 중인 성역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스컬지의 전령 리키아의 번개 파동 스킬이 각 파동마다 더 많은 낙뢰를 생성하는 대신 그 크기는 작아지게 됩니다. 각 파동 간의 지연 시간이 소폭 상승했으며 스킬의 피해량이 20% 감소되었습니다.
  • 불경한 이단자 리키아와의 전투에서 지면의 이펙트 가시성을 개선했습니다.
  • 진행 중인 성역이 있는 상태에서 유물을 변경하려 할 때 노출되는 오류 메시지를 추가했습니다.

개선 및 기타 변경 사항
  • 공허의 시초 성유물 보관실 열쇠가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공허의 시초 성유물 보관실에 등록된 반짝이 버전의 고유 아이템은 1231개이며, 공허의 시초 서포터 여러분들이 제출한 목록을 최대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 모래 폭풍의 얼굴 네크로맨서 관의 설명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치명타 확률이 비-주문(예: 전령)의 피해를 주는 주문 스킬에는 적용되지 않고 주문 치명타 확률에만 적용된다는 내용으로 수정하였습니다.
  • 어떤 능력치가 해골 소환에 적용되고 어떤 능력치가 바알 해골 소환에 적용되는지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을 수정하였습니다(예: 알베른의 적대). 또한 이제 바알 해골 소환으로 소환되는 근접 해골들이 "전사"가 아닌 "병사"로 표현됩니다.
  • 소환수 사망 시 화염, 냉기, 번개 폭발을 일으키는 속성을 보유한 몬스터의 시각 효과가 특정 상황에서 시각적 오류를 발생시켜 제거되었습니다.
  • 홈의 개수, 연결, 색상을 특정 횟수만큼 변경하는 배신 제작이 각각 홈의 개수, 연결, 색상이 고정되어 있는 아이템에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만반의 준비" 업적이 희귀 혹은 고유 아이템을 유물 슬롯에 장착하지 않아도 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무자비 모드 변경 사항
  • 무자비 모드의 '상상 속 추구'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의 설명이, 환영 보상으로 획득하는 스킬 군 주얼이 "지도 내 환영 인카운터로 획득하는 스킬 군 주얼의 희귀도 800% 증가"가 아닌, "10%의 확률로 타락한 희귀 등급으로 등장"하는 내용으로 변경됩니다.
  • 무자비 모드에서 바알 독액 선회를 획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문제점 수정
  • 상인에게 구매할 때 목록에서 마지막 남은 아이템이 제거되지 않는 시각적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축성된 유물이 장착 아이템으로 구분되어 일부 아이템(예: 볼의 시각 집정관 왕관)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죽음의 대마법사 수호병의 얼음 폭포 스킬이 냉기 피해 대신 번개 피해를 입히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진홍색 대마법사 성역 수호병의 화염파 스킬 표식이 다양한 지형에서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간헐적으로 은신처 장식 패널이 불러오기가 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일프밴의 계략 자만의 관으로 자신에게 적용된 저주를 고정할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은신처에서 NPC를 내보낼 수 없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역병 걸린 정찰 보고서를 사용한 후 최소 1개의 역병 걸린 지도가 포함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주기적으로 격앙됨과 순환 피해 감소 속성을 보유한 몬스터가 피해 면역이 될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탐욕의 아귀 고르가 스킬을 통해 역병 탑들을 대체할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무자비 모드가 아닌 리그에서 퀄리티가 있는 미확인 지도에 무자비 모드의 "지도 출현 확률"이 표시되는 시각적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바알 회오리바람으로 치명타 발생 시 치명타를 명중할 때마다 적용하지 않고 처음 사용할 때에만 적용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기만자 로칸의 분신이 의식을 통해 되살아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최대 레벨 상태의 보조 스킬 젬이 무아지경의 렌즈 수확 제작 속성에 사용될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바닥에 있는 공명기 홈 아이콘이 검은색이었던 문제점을 수정해 현재는 주황색으로 보입니다.
  • 힘, 민첩, 지능에 따라 화염, 냉기, 번개 공격 피해 추가 속성이 보조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적용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죽을 때 소환되는 몬스터가 지형 안에 갇힐 경우 복제된 영토 진행을 완료할 수 없게 만들 수 있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저주받은 지대 보조와 사술 폭발 토템, 덫 또는 지뢰의 상호 작용으로 저주 받은 지대가 여러개 생성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미궁의 원소의 원천이 적용한 원소 약화가 플레이어 저항을 감소시키지 않고 증가시키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역학 폭발의 폭발로 올바른 방향으로 밀려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다른 규모 관련 속성이 없는 경우 아틀라스 패시브 트리의 규모 관련 속성이 지도 오버레이 모드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입력 모드에서 업적 완료 알림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입력 모드에서 상인 옵션이 간헐적으로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여러 플레이어가 은신처에 있을 때 간헐적으로 스컬지 은신처 장식물의 이펙트가 의도치 않게 표시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환상술사 칼날 소용돌이 이펙트로 인해 은신처에서 칼날 소용돌이의 칼날이 오래 지속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혈마술사 애완동물을 두 개 장착한 경우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승리의 갑옷을 착용한 사이온의 머리카락이 간헐적으로 보이지 않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해당 지역에 입장하거나 떠날 때 땜장이의 거점의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시간술사 포탈 이펙트가 여러 플레이어가 동시에 사용할 때 이펙트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세 가지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