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지를 통해 네크로폴리스 리그 티저 및 리그 정보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내용은 게시글 상단에서 확인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갑충석이 개편되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새로운 보조 젬, 신성한 위습, 고유 마법봉을 추가합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지도가 너무 어려우면 몬스터들을 개구리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포탈 주문서를 단축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금고가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시체를 폭발시키는 몬스터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가 추가됩니다. 기존과 다르게 시체 폭발에 대한 명확한 이펙트 표시로 좀 더 피하기 쉽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는 푸르미 제작소에서 우버 엘더 조각을 교환할 수 있으며 메이븐의 초대장이 더 이상 드롭되지 않습니다. 이제 메이븐을 마주칠 준비가 되었다면 키락에게 조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두 가지 새로운 스킬 젬이 추가되어 다양한 스킬들과 함성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보스 몬스터와 관련된 점술 카드가 카드 묶음과 예언자의 금고에서 나오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바알 오브에 의한 미확인 타락 지도가 더 이상 생성되지 않고 고정 속성 부여가 추가됩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푸르미 제작소에 배치된 아이템 속성이 자세히 표시되도록 변경됩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장막 오브, 플라스크가 개편되었고 대가들이 같은 지역에 함께 등장할 수 있으며 부적을 야수관에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균열을 진행하며 클릭하지 않고 지나가기만 해도 움켜잡는 손을 열 수가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서 Ctrl + 왼쪽 클릭을 눌러 홈과 관련된 화폐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수량과 목표만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의 또 다른 변경 사항입니다. 네크로폴리스에서는 중첩 가능한 아이템을 Ctrl + Shift + 클릭을 통해 인벤토리에 있는 동일 아이템을 한번에 거래 창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스포일러

패스 오브 엑자일: 네크로폴리스에는 다양한 변경 사항이 이루어졌습니다. 첫 번째는 판테온 권능을 성스러운 시험관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리그의 모든 캐릭터에 해당 업그레이드가 적용됩니다.

스포일러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