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4.1 패치 노트

3.24.1 패치 노트

이번 패치에서는 17등급 지도 속성을 변경하였으며, 네크로폴리스 및 게임 전반에 걸쳐 개선 및 버그 수정을 적용했습니다.

17등급 지도 변경 사항

  • 16등급 지도에 붙는 속성 중 다수가 이제 17등급 지도에도 붙을 수 있습니다.
  • 17등급 지도에만 붙는 속성이 무리 규모 향상, 아이템 희귀도 향상, 발견하는 화폐 양 증폭, 발견하는 지도 수 증폭, 발견하는 갑충석 수 증폭 등 5가지 유형 중 한 가지의 효과를 제공합니다.
  • 17등급 지도 보스가 엘더 수호자, 쉐이퍼 수호자 및 정복자 지도와 결합 지도를 떨어뜨릴 확률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 17등급 지도에 항상 17등급 전용 접두어와 17등급 전용 접미어가 하나씩 붙습니다.
  • 희귀 및 고유 몬스터가 명중 시 생명력, 마나 및 에너지 보호막의 일정 비율을 제거하도록 하는 17등급 지도 속성이 이제 플레이어 또는 플레이어의 소환수를 명중시킬 때만 적용됩니다.
  • "희귀 및 고유 몬스터가 낮은 생명력 상태 도달 시 고통받는 혼백 생성" 지도 속성이 이제 17등급 지도에 붙지 않습니다. 기존의 지도에 붙어 있는 해당 속성은 "고유 보스가 사로잡힘"으로 대체되었습니다.
  • "플레이어에게 다섯 번째 꿰뚫기가 유발되면 꿰뚫기가 제거되고, 꿰뚫기의 물리 피해에 남은 명중 횟수를 곱한 만큼의 피해가 해당 플레이어 및 1.8미터 내의 동료들에게 반사됨" 17등급 지도 속성의 설명이 지나치게 길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네크로폴리스 변경

  • 이제 아리모르의 등불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우선 헌신 및 빙의 속성 기준으로 정렬한 다음 등급 기준으로 정렬합니다.
  • 이제 무덤 제작으로 만들 기본 유형을 선택할 때, 아이템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뜨는 창에 기본 유형의 고정 속성이 표시됩니다.
  • 때묻지 않은 올플레임 몬스터 무리가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는다는 점이 명확하게 드러나도록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이제 선구자가 응어리진 한을 지니지 않습니다.
  • 이제 마석병 몬스터 무리가 50%(기존 100%)의 확률로 고유 몬스터를 포함합니다.
  • 이제 타락 고정 속성 확률을 50% 증가시켜 제작 시 타락한 아이템이 나오게 하는 무덤 제작 속성이 제작된 아이템을 무작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이제 혼란의 올플레임 잉걸불이 적용된 무리가 여러 명이 아닌 한 명의 탈주 유배자로 구성됩니다.

일반 개선 사항 및 변경 사항

  • 이제 "이동하는 동안 지뢰 폭발 발동" 패시브 스킬 숙련이 별도의 발동형 스킬을 부여해, 직접 지뢰를 폭발시킬 수도 있습니다.
  • 이제 68레벨 이상(기존 78레벨 이상)의 지역에서 연합 지휘자가 일정 확률로 장막의 오브를 떨어뜨립니다. 73~77레벨 구간에서 지휘자가 장막의 오브를 떨어뜨릴 확률은 68~72레벨 구간보다 33% 높습니다. 78~83레벨 구간의 확률은 73~77레벨 구간보다 50% 높습니다.
  • 이제 '다시 기초부터' 아틀라스 패시브 핵심노드를 할당하고 지도 장치에 추가 콘텐츠를 제공하는 갑충석을 사용한 상태로 지도를 열 수 없습니다. 기존에는 아무런 효과 없이 갑충석만 소모되었습니다.
  • 이제 스킬 키를 변경하는 동안 또는 캐릭터 패널에서 즉시 시전 스킬의 아이콘을 Ctrl + 우클릭하면 해당 스킬을 사용합니다.
  • 아이템이 떨어졌을 때 주변에 플레이어가 없어 할당되지 않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일시적 우선권 및 영구적 우선권을 개선했습니다.
  • 전투 지역에서 발동되는 함성, 피의 격노, 지뢰 폭발 볼륨을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은신처에서는 더욱 크게 줄어듭니다.
  • 지도 내 갇힌 몬스터가 일정 확률로 에센스 속성이 부여된 희귀 아이템 1개를 추가로 떨어뜨리게 하는 속성의 효과로 떨어지는 아이템이 예전처럼 식별된 상태로 등장합니다.
  • 아이템에 마우스 커서를 올린 후 아이템 툴팁이 표시되기 전에 존재하던 1프레임의 지연 시간을 제거했습니다. 해당 지연 시간은 아이템에 화폐를 반복해서 적용할 때 가장 크게 체감되었습니다.
  • '치명적인 사냥감' 아틀라스 주요 패시브 스킬이 지도 내 노란 야수에게도 적용된다는 점이 명확하게 드러나도록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새로운 세계질서 업적의 달성 조건을 뿔 달린 갑충석을 적용한 빨간 등급 또는 보라색 등급 지도를 완료하는 것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 수수께끼의 정수의 조건 중 하나가 정확하게 전달되도록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귀를 찢는 에센스가 3개 이상이 아니라, 3가지 이상인 에센스 몬스터를 처치해야 합니다.

거래 사이트 변경 사항

  • 아이템 대량 교환에 80레벨 위의 올플레임 잉걸불 및 채워진 관을 추가했습니다.
  • 대량 교환에 17등급 지도를 추가했습니다.
  • 대량 교환의 Stock Count 필터에 "최대"를 추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 무덤 제작 시 소집의 마법봉 기본 유형을 이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몬스터가 명중 시 적을 항상 기절시키게 하는 2등급 빙의 속성이 게임에서 제거된 후에도 해당 속성으로 등급을 낮출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이때 몬스터가 명중 시 항상 중독을 유발하게 하는 4등급 빙의 속성으로 업그레이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네크로폴리스 지역에서 일어난 성자와 고대의 뼈추적자의 무리 규모가 0 밑으로 내려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덤 제작으로 실험적 무기를 제작할 때 진동 셉터 기본 유형을 이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효과 범위가 100% 이상 감폭된 상태에서 정의의 화염 및 독성 운반자의 피해를 주는 효과가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때때로 지도 지역에 성소가 의도보다 적게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탈에서 도둑이 장애물 반대편에 갇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영원한 달 루나리스의 어둠 구체 투사체가 피해를 주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자비 모드에서 시오사가 퀄리티가 붙은 동원 및 자동화 보조 젬을 판매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발견 가능한 은신처에 헌신 속성으로 전환된 몬스터가 등장하는 경우, 해당 은신처를 개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이계 악마가 에센스 수정에 갇힌 동안에도 행동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편안한 산책' 및 '13 공포증' 점술 카드가 부여하는 지도의 속성 개수가 올바르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자비 모드에서 무시무시한 혼 도전의 "헌신" 조건을 달성해도 완료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반신의 하사품 황금 오비 허리띠 대체용 아트 고유 아이템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전환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망자 점술 카드 세트를 제출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바알 부가 지역 등 일정 지역의 환경음이 다른 지역에서도 계속 재생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소용돌이 및 투영의 소용돌이에 촉발 보조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배신 연구 인카운터에서 미니맵이 전부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진보의 대가 아틀라스 패시브 스킬로 생성된 금고 안에 갇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전쟁군주의 부름 핵심노드 패시브 스킬을 부여하는 아이템이 아직도 소집을 부여하는 것으로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도서관, 문서 보관소, 박물관 지도의 문을 통과할 때 동기화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쉐이퍼, 엘더, 정복자 영향력 무덤 제작을 획득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무자비 모드에서 몬스터가 물리 피해의 일정 비율을 추가 화염 피해로 획득하게 하는 네크로폴리스 속성이 시신 및 올플레임 잉걸불을 발견할 확률을 증가시켜 주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라투스 인장 고유 반지의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속성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때때로 요새 지도가 열리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헌신 속성 효과의 수치 변동이 아리모르의 등불에 반영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고유 지도가 타락한 고정 속성이 붙은 채로 떨어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메이븐이 순간이동할 때 재생되는 시각 효과 관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대체용 아트 형제의 부름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전환되었을 때 목걸이 스킨으로 분류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대체용 아트 고유 포인트 아이템이 장착 중인 아이템의 2D 아트를 변경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불경한 힘 버프의 설명에 3.24.0에서 이루어진 변경이 반영되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별나라 무기 이펙트 및 유령불꽃 방패 포인트 아이템 간의 매끄럽지 않은 상호작용을 수정했습니다.
  • 초월의 발자국, 황혼 발자국, 섬광 캐릭터 이펙트 등 일부 포인트 아이템 이펙트가 올바르게 작용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사이온으로 야수의 대가 갑옷 포인트 아이템을 장착하면 머리카락이 투구를 뚫고 나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간혹 상록수 지도 장치 포인트 아이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토템이 한기의 방어구를 사용할 때, 비취 한기의 방어구 포인트 아이템의 이펙트 일부가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수상쩍은 바위 애완동물이 플레이어에게 바위를 던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회오리바람 스킬 이펙트 포인트 아이템의 시각 효과와 관련하여 발생하던 시각적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트리스켈리온 레이더 캐릭터 이펙트 및 신성한 징표 투구 부착물 포인트 아이템 간의 매끄럽지 않은 상호작용을 수정했습니다.
  • 1가지의 인스턴스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1가지의 클라이언트 강제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4. 4. 11. 오전 8:26:44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4. 4. 10. 오후 11:02:36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