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마톤 폭풍의 낙인 이펙트가 신규 출시됨과 동시에 발자국, 포탈, 그리고 캐릭터 이펙트 포인트 아이템 대박 할인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포인트를 사용하시면 개척자 미스터리 박스 한개를 무료로 지급해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커뮤니티에서 인기있는 빨간색 번개 효과를 가진 오토마톤 폭풍의 낙인 이펙트는 일반 폭풍의 낙인 스킬 젬의 모습을 대체합니다. 아래 영상을 확인하신 뒤 포인트 상점에서 구매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환상술사 포탈 이펙트, 신비한 캐릭터 이펙트, 지옥불 발자국 이펙트를 포함한 발자국, 포탈, 캐릭터 이펙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할인되는 상품의 목록을 확인하세요.

이번 할인은 7월 23일 13시(한국시간)까지 진행됩니다.

추가적으로 포인트 상점에서 포인트를 조금이라도 사용하면 개척자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지급해드립니다. 신규 폭풍의 낙인 이펙트나 다른 할인 중인 포인트 아이템을 구입하시면 개척자 미스터리 박스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게됩니다. 프로모션은 할인과 마찬가지로 7월 23일 13시(한국시간)까지 진행됩니다.

주의사항: 이번 프로모션은 단 한 개의 개척자 미스터리 박스만 지급됩니다. 포인트 상점에서 여러가지 아이템을 구매하셔도 무료로 지급되는 개척자 미스터리 박스의 수는 한 개 입니다. 서포터 팩 구매시에는 개척자 미스터리 박스가 지급되지 않지만 서포터 팩에서 받은 포인트를 소진할 시 무료 미스터리 박스가 한 개 지급됩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 주에도 흥미로운 소식을 들고 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