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자일콘 레이스 결승전의 4번째 이자 마지막인 엑자일콘 참가 자격 이벤트가 드디어 8월 18일 일요일 오전 6시(한국시간)부터 시작됩니다. 솔로 스탠다드로 5장의 키타바를 가장 먼저 처치하는 플레이어분이 승리하게 됩니다. 사망하게 되면 60초 동안 본인의 캐릭터를 움직이거나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되는 불이익이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또한 사망 시 ‘체크포인트에서 부활’ 버튼도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시드 이벤트로 모든 레이서들은 소형 지도가 표기 되지 않는 같은 구조로 겨루게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로 진행되는 이벤트이기에, 이벤트 종료 후 참가자분들은 본인의 캐릭터나 아이템을 스탠다드 리그로 옮길 수 없게 됩니다.

우승자는 엑자일콘 VIP 패키지를 받게되며 엑자일콘 레이스 결승전에서 tie23he, dsfarblarwaggle, Leaf 님들과 겨뤄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됩니다. 상위 5위까지의 우승자들 역시 추가적인 포인트 아이템 패키지를 받게 됩니다.

참가 신청은 이벤트가 시작되기 30분 전부터 가능하며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캐릭터 선택창 아래에 있는 ‘입장’ 버튼을 클릭하여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보관함 탭 할인이 시작됩니다! 고유 아이템 수집 탭 부터 조각 보관함 탭, 지도 보관함 탭, 프리미엄 보관함 탭 꾸러미, 프리미엄 쿼드 보관함 탭, 에센스 보관함 탭, 점술 카드 보관함 탭, 화폐 탭, 그리고 길드 보관함 탭까지 모두 할인됩니다. 포인트 상점에서 할인되는 보관함 탭 목록을 확인하세요.

이번 할인은 주말동안 진행되며 8월 20일 13시(한국시간)에 종료됩니다. 포인트가 더 필요하시면 군단 서포터 팩을 추천드리며 이 팩은 다음 주까지 판매되므로 구매하실 계획이라면 서두르세요!

이번 레이스에 참가는 못하지만 관람을 하고 싶으신 플레이어 여러분들께서는 저희 공식 트위치 채널인 twitch.tv/pathofexile 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기 바라며 참가자분들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