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오류 혹은 버그가 생긴거 같아요..

현재 시체불덩이 빌드를 키우고 있습니다.

메커니즘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회오리 바람 돌면서 사용한 마나만큼 피를 깎고 피격시 시전으로 시체불덩이 생성인데요,

마나 소모양을 늘려서 피격량을 맞추기 때문에 마나소모량이 많습니다.

그래서 게임 내 크래프팅 옵션에 [피격 시 받은 피해의 %를 4초 동안 마나로 획득]

+

분광주얼 [명상 유지 중 피격 시 받은 피해의 %를 4초동안 마나로 획득]

옵션을 가져와서 대충 30프로 정도를 회복하게 세팅했습니다.

과도하게 세팅을 했기때문에 제가 3.5초안에 마나를 다 소모하지 않으면 4초내에 마나가 계속 차야하거든요..? 그러면 일정 수준 마나가 깎이고 더이상 안깎이게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원래 이렇게 해서 은신처에서 물약 안먹고 계속 도는거 실험 다 마쳐서 키우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마나 수급이 안되요.. 변한게 없는데 마나가 5초내로 바닥나서 메커니즘이 망가졌거든요.. 왜 이런지 알고싶어요..
마지막 추천 2019. 10. 5. 오후 11:44:32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