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6-17일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첫 패스 오브 엑자일 컨벤션인 엑자일콘 개최까지 약 1주일 남았습니다. 행사를 통해 공개되는 컨텐츠의 절반가량은 온라인에서 무료로 생중계 안내가 제공되며 나머지는 추후 뉴스를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엑자일콘 전체 스케줄은 이번 주 내에 공개할 계획이며 오늘은 집에서 시청하실 분들도 생중계에서 기대할만한 콘텐츠들 일부를 소개 드립니다.

공식 생중계 카운트다운이 끝나기 1시간 전부터 유명 스트리머 분들이 주최하는 사전 방송으로 시작됩니다. 스트리머 분들의 엑자일콘 관련 사전 방송 또한 눈여겨볼 포인트입니다. 사전 방송 이후 크리스,조나단 그리고 에릭이 4.0.0 대규모 확장팩 및 패스 오브 엑자일의 주요 프로젝트들에 대한 발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프레젠테이션 이후 사전 방송을 진행했던 스트리머 분들과 함께 발표에 대한 스트리머 분들의 동향과 그들의 사전 추측이 실제 내용과 얼마나 일치했는지 확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또한 대규모 확장팩에 대한 질의응답을 위해 주요 작업에 참여한 개발자가 나올 예정입니다.

약 1시간의 키노트 프레젠테이션 이후 스트리머와 함께 게임 플레이 및 4.0.0 확장팩에 대한 개발자 질의응답의 시간도 가지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 이후 3.9.0 확장팩에 대한 심층 탐구를 깊이 있게 다룰 예정입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흔히 언론 매체에서 홍보 대상을 가급적 많이 다루도록 하기 위한 PR 방식으로 다가오는 확장팩과 리그를 홍보할 예정입니다. 신규 확장팩과 리그 방식에 대한 신규 스킬, 보조 젬, 고유 아이템 등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시간이 된다면 청중들로부터 질문을 받는 것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3.9.0 심층 탐구 이후 4.0.0 대규모 확장팩에 대한 내용 관련 전일 발표보다 심도있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발표에 대한 질의응답의 시간을 청중들과 함께 가질 예정입니다.

4.0.0 확장팩의 심층 탐구 이후 첫날 2시간, 둘째 날 약 7시간가량의 생중계 컨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레이싱 경기를 마지막으로 마무리 예정). 이번 엑자일콘의 자세한 일정은 이번 주에 다시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엑자일콘에 직접 참석하여 관람하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지만 여러분의 집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유익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

저희가 그동안 작업한 개발 프로젝트들을 공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