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저희는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의 정복자의 아틀라스 시스템 변경사항 [아틀라스 변경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후 변경되는 아틀라스 시스템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았으며, 이번 공지를 통해 아래와 같이 여러분이 궁금해했던 점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재의 16등급 지도인 쉐이퍼 수호자 지도를 3.9.0 출시 이후 스탠다드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쉐이퍼,엘더,우버 엘더 처치가 변형 리그에서도 기존과 같이 하나의 업적으로 등장하나요?


기존보다 해당 보스의 인카운터를 더 적은 수로 마주치게 된다면, 해당 보스 처치를 해야 하는 업적의 조건을 완화할 것입니다.

아틀라스의 정복자에서는 동일한 지도를 여러 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도 보관함에도 변화가 있나요?


지도 보관함은 다가올 아틀라스 시스템의 변화에 맞춰 변경될 예정입니다. 추후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지도를 14등급으로 만들어 놓은 상태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여 아틀라스를 플레이하면 어떻게 되나요? 지도 등급을 낮추기 위해 감시자의 돌을 탈착할 수 있나요?


감사자의 돌은 탈착 가능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원한다면 감시자의 돌을 탈착하여 해당 지역의 지도 등급을 낮출 수 있습니다.

감시자의 돌은 거래가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감시자의 돌은 퀘스트 아이템이므로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거래가 가능한 감시자의 돌이 있을 수도 있죠...

특정 지역의 지도 등급을 올려주는 것 이외에 감시자의 돌을 사용하여 할 수 있는 추가 기능 이 있나요? 예를 들어, 여러 가지 속성 부여 혹은 특정 속성 부여 확률 증가 등을 할 수 있나요?


감시자의 돌을 사용하면 각 지역의 지도 등급을 올릴 수 있고, 해당 지역의 숨겨진 지도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감시자의 돌을 사용하면 돌을 사용하기 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바닷가 지도가 나타납니다. 감시자의 돌이 홈에 장착되어 있으면 해제된 지도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감시자의 돌이 속성 부여를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내용은 조금 더 기다려 주세요!

감시자의 돌은 수식어를 가질 수 있나요?


감시자의 돌 대부분은 수식어를 가질 수 없습니다. 하지만 수식어를 가질 수 있는 특별한 감시자의 돌도 있습니다. 해당 정보는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시자의 돌에 따라 각 돌을 획득할 수 있는 순서가 있나요?


여러분은 감시자의 돌을 여러 가지 순서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감시자의 돌 대부분은 동일한 역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획득순서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엑자일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Neon이 언급한 “고유” 감시자의 돌은 일반 감시자의 돌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고유” 감시자의 돌은 다른 감시자의 돌과 동일한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의 지도 등급을 올려주고 숨겨진 지도를 해제합니다. 하지만, 조금 더 다른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고유 지도도 등급이 변하나요?


물론이죠!

명인의 전당 지도 등급도 변경이 되나요?


네. 변경됩니다. 하지만 해당 지도의 등급은 명인의 피해와 생명력에 변화를 주지 않습니다.

위의 답변을 통해 여러분이 궁금점이 해소되셨기를 바랍니다. 추후 더 많은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