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형 서포터 팩이 출시되어 소개합니다! 신규 서포터 팩은 두 가지 타입으로 전용 꾸미기 아이템, 방어구 세트와 무기 이펙트, 캐릭터 이펙트, 날개등이 포함됩니다!

성지 서포터 팩과 지옥 서포터 팩: 두 타입의 팩에는 다양한 독점 포인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팩은 서로 다른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가지 혹은 두 가지 모두 취향에 맞는 팩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팩을 구입한 뒤 나중에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습니다.

성지 서포터 팩과 위대한 성지 서포터 팩


성지 서포터 팩은 무기 이펙트, 날개, 초상화 액자, 서포터 게시판 칭호 그리고 250포인트로 구성됩니다. 위대한 성지 서포터 팩에는 성지 서포터 팩의 구성품들과 방어구 세트, 550포인트, 초상화 액자와 게시판 칭호가 포함됩니다.
아래 영상에서 위대한 성지 서포터 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옥 서포터 팩과 영원한 지옥 서포터 팩


지옥 서포터 팩은 무기 이펙트, 캐릭터 이펙트, 초상화 액자, 서포터 게시판 칭호 그리고 250포인트로 구성됩니다. 영원한 지옥 서포터 팩에는 지옥 서포터 팩과 같은 구성품과 추가로 방어구 세트, 대체 투구 스킨, 초상화 액자, 게시판 칭호 그리고 550포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보유한 서포터 팩을 동일한 계열의 상위 서포터 팩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변형 리그 출시 이후 구매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서포터 팩 업그레이드는 해당 서포터 팩 가격의 최대 80%까지 차감하여 구매하게 됩니다.

코어 서포터 팩과 변형 리그 서포터 팩은 다른 계열의 시리즈이며 두 타입의 서포터 팩은 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서포터 팩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이번 시즌 서포터 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