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에 PC 서버를 재시작합니다.
뒤에 정상화될 예정입니다.
후에 Xbox 서버를 재시작합니다.
뒤에 정상화될 예정입니다.
후에 Sony 서버를 재시작합니다.
뒤에 정상화될 예정입니다.
환영 리그와 함께 투자한 마나를 피해량으로 전환할 수 있는 스킬 젬을 소개합니다.
폭풍 연대와 비전의 망토 스킬 젬 및 대마법사 보조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이전에도 패스 오브 엑자일에 마나를 사용해 공격 또는 방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선택지가 있었으나 선택지의 폭이 다소 한정적이었습니다.
이러한 기본 메커니즘으로 마나에 크게 투자하는 빌드에 관심 있는 분들에 대한 지원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마나를 사용하는 빌드를 플레이하는 여러분의 수요를 확인하였으며, 신규 스킬 젬을 통해 오라 점유를 사용하는 것과는 확연히 다른 방식으로 피해를 주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비전의 망토

비전의 망토는 방어 스킬로 다른 방어 스킬과 마찬가지로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으며, 스킬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재사용 대기 시간이) 종료되지 않습니다.
빌드의 마나가 일정 비율로 비전의 망토에 대한 공격 및 방어 속성에 영향을 줍니다.

점유하지 않은 마나의 일정 비율을 피격 시 받게될 피해가 생명력 혹은 보호막에 영향을 끼치지 전에 전체 피해의 75%를 피해를 흡수하는 버프에 사용합니다. (강철피부와 용암 방패와 비슷합니다). 비전의 망토의 버프가 흡수할 수 있는 피해의 양은 사용한 마나의 양에 따라 결정됩니다.

버프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스킬에 사용되는 마나에 비례하여 추가로 번개 피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는 버프가 활성화된 상태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버프가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만약 버프가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될 때까지 두 가지 효과를 모두 잃게 됩니다.

해당 스킬의 특징을 활용해서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나만 충분히 있다면 우두머리에게 순간적으로 큰 피해를 가하는 것도, 짧은 순간에 급격히 들어오는 적의 공격을 빠르게 방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충분한 양의 마나를 확보해 두세요!

폭풍 연대

폭풍 연대는 지뢰와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28레벨에 구매할 수 있는 집중 유지 주문 스킬입니다.
정신 집중이 시작되면 적의 이동을 방해하는 룬이 배치됩니다.
또한 다음 단계로 공격 시 폭풍 연대의 룬의 피해와 효과 범위를 업그레이드하는 집중 유지 주문인 룬 폭발을 부여합니다.

룬 폭발을 집중 유지하는 동안 소비하는 마나가 많을수록 업그레이드된 룬의 효과 범위와 피해가 더 증가합니다.
집중 유지를 중단하면 모든 폭풍 연대 룬은 순서대로 폭발하여 해당 지역에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캐릭터는 첫 번째 룬이 폭발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게 됩니다.

폭풍 연대는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고 적에게 상당한 양의 폭발을 주거나 혹은 이동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나량이 많고 시전 속도가 빠르다면 더 빠르게 많은 양의 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대마법사 보조

대마법사 보조는 시전 시 마나 비용을 소모하여 피해를 주는 모든 주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조하는 주문이 투자한 마나에 비례해 효율이 증가하도록 해줍니다.

스킬의 기본 마나 비용을 사용하는 대신 대마법사 보조는 점유되지 않은 최대 마나량의 일부를 사용하게 됩니다.
점유되지 않은 마나가 클수록 보조되는 주문 비용이 증가합니다.
다른 보조 젬의 마나 배율은 해당 주문 비용을 추가로 조정합니다.

높은 마나 비용에 대한 절충으로 보조되는 스킬의 새로운 마나 비용에 따라 번개 피해를 갖게 됩니다.
스킬의 마나 비용이 높을수록 대마법사 보조를 통해 갖는 피해가 더 커지게 됩니다.

캐릭터의 레벨이 올라가고 기본 보유 마나가 많아질수록 자연스럽게 강해지며, 스킬 트리에서 추가로 마나에 투자하면 피해량이 크게 향상됩니다.

아래 영상에서 신규 스킬 젬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