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리그에 대한 발표 및 출시 일정에 대한 안내가 2020년 6월 3일(수) 오전 6시(한국시간)에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공지를 통해 신규 리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리그는 6월 3일에 발표될 예정이지만 실제 리그 출시일은 [지난 주 공지] 를 통해 미리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 리그는 이전 출시된 배신 리그나 지난 12월 출시된 아틀라스의 정복자보다 작은 규모지만 기존에 출시한 탐광, 기습, 메마름의 시대와 비슷한 규모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번 리그는 기존 패스 오브 엑자일의 형태와 동일하게 새로운 챌린지 리그, 기존 콘텐츠에 대한 개선 사항, 신규 고유 아이템, 스킬 젬, 보조 젬, 밸런스 조정 등을 적용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또한, 신규 리그 공개 시점에 맞춰 현재 판매 중인 환영 서포터 팩은 상점에서 판매 종료되며 새로운 리그의 서포터 팩으로 교체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포터 팩 판매 종료 예정 안내 공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내용과 같이 신규 리그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때 [ZiggyD's stream]에서 리그에 관련된 내용으로 생방송을 진행합니다.
또한, 크리스와 함께 신규 리그에 대한 궁금한 점에 관해 묻고 답하는 자리도 ziggyD의 트위치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이번 신규 리그의 메인 로고는 리그에 포함된 다양한 색상 중 밝은 파란색이 될 예정이라는 점을 살짝 공개합니다.
여러분께서 이번 신규 리그에 대해 많이 기다리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6월 3일 발표일까지 조금만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게시판 글 신고

신고 계정:

신고 유형

추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