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인터넷 회선 플레이 지연현상 안내(추가)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현재 일부 인터넷 회선 이용과정에서 원활한 플레이가 진행되지 않는다는 동향에 대해 내부적으로 확인하고 있으며, 해당 회선업체를 통해서도 이상 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회선 관련 지연 및 강제 종료 현상이 발생한 경우 아래 안내드리는 WinMTR 관련 FAQ를 확인하시어 IP 주소, 사용하시는 회선 업체와 함께 해당 FAQ에서 안내드리는 내용을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회선 관련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WinMTR 관련 FAQ 바로가기] 본의 아니게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빠른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게시판관리자 님이 2020. 7. 3. 오전 2:07:26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0. 6. 20. 오전 10:56: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