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서포터팩 실물 상품 배송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창공의 날개 / 심판관 / 오리온 코어 서포터 팩에 포함된 실물 상품의 배송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구매하신 날짜 및 상품 수량을 기준으로 순차 배송이 진행되고 있으며, 6월 중순 이전에 서포터팩을 구매하신 분을 대상으로 1차 배송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배송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배송에 관해 문제가 있을 경우 우선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실물 상품 중 일부만 도착하고, 일부는 배송되지 않았습니다. A. 서포터팩을 구매하신 계정으로 누락된 상품을 기재하시어 1:1 문의를 접수 부탁드립니다. 담당자가 구매 / 배송 내역을 확인한 후 누락된 내역이 확인되면 재배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서포터 팩을 상위 서포터 팩으로 업그레이드 하신 경우에는 각각의 구매 시기에 따라 배송 일자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실물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A. 통상적으로 서포터팩 구매 후 물품 확인, 구매 내역 대조 등의 작업이 진행되므로 3 ~ 7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서포터팩 구매 시 입력하신 주소지 또는 전화번호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배송 시작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휴대 전화, 계정의 비공개 메시지, 이메일 등을 통해 추가 확인을 요청드리게 됩니다. 만일 전화번호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비공개 메시지와 이메일로 요청을 드리게 되므로, 메시지함 및 메일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Q. 아틀라스 천 지도가 이전 모양의 디자인입니다. A. 만일 현재 버전 기준의 아틀라스가 아닌 기존 아틀라스 천 지도를 수령하신 경우라면, 희망하시는 경우 현재 버전의 천 지도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하신 천 지도의 사진을 포함하여, 서포터팩을 구매하신 계정으로 1:1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확인 및 안내에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천 지도의 색이 이상합니다. A. 천 지도는 게임 내의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하여, 일부 낡아보이거나 색이 번진 것 처럼 보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만 아래의 사진과 심하게 색상의 차이가 있다고 판단되시는 경우, 사진과 함께 1:1 문의를 접수하여 주시면 확인 후 교환하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기간 기다려주신 점 대단히 감사합니다. 착오 없이 배송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게시판관리자#1579 님이 2021. 3. 7. 오후 9:20:33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0. 7. 2. 오전 2:38: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