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소개해 드린 수확 통계에 이어 가장 인기있는 제작 옵션과 생기 및 숲의 화신 인카운터 관련 통계를 안내해 드립니다.
먼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작 옵션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 색깔
스포일러
아이템의 무작위 홈 2개의 색상을 파랑과 초록으로 재련 | 984,549 | 22.46% |
아이템의 무작위 홈 2개의 색상을 빨강과 파랑으로 재련 | 900,166 | 20.53% |
아이템의 무작위 홈 2개의 색상을 빨강과 초록으로 재련 | 817,059 | 18.64% |
아이템의 파랑이 아닌 홈 1개의 색상을 파랑으로 재련 | 559,629 | 12.77% |
아이템의 빨강이 아닌 홈 1개의 색상을 빨강으로 재련 | 457,301 | 10.43% |
아이템의 초록이 아닌 홈 1개의 색상을 초록으로 재련 | 410,268 | 9.36% |
아이템의 무작위 홈 3개의 색상을 빨강, 초록, 파랑으로 재련 | 213,494 | 4.87% |
아이템의 무작위 홈 1개의 색상을 하얀색으로 재련 | 41,299 | 0.94% |
홈 개수
홈 연결부
생명력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생명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17,320,410 | 53.22%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생명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생명력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6,101,598 | 18.75%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생명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4,404,036 | 13.53%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생명력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1,729,500 | 5.31% |
아이템의 생명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생명력 속성 1개 부여 | 890,143 | 2.74% |
아이템의 생명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511,256 | 1.57% |
아이템에 새로운 생명력 속성 부여 | 741,421 | 2.28% |
아이템의 비-생명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생명력 속성 1개 부여 | 719,599 | 2.21% |
아이템에 새로운 생명력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124,981 | 0.38% |
물리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물리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12,318,626 | 51.31%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물리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물리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4,750,696 | 19.79%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물리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4,177,123 | 17.40%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물리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870,680 | 3.63% |
아이템의 물리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물리 속성 1개 부여 | 470,266 | 1.96% |
아이템의 비-물리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물리 속성 1개 부여 | 608,406 | 2.53% |
아이템의 물리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331,602 | 1.38%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물리 속성 부여 | 407,798 | 1.70%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물리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70,711 | 0.29% |
시전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시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8,557,576 | 51.03%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시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시전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3,297,577 | 19.67%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시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3,102,972 | 18.50%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시전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551,143 | 3.29% |
아이템의 시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시전 속성 1개 부여 | 313,979 | 1.87% |
아이템의 비-시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시전 속성 1개 부여 | 430,112 | 2.57%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시전 속성 부여 | 338,398 | 2.02% |
아이템의 시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126,803 | 0.76%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시전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49,793 | 0.30% |
번개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번개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9,498,110 | 53.03%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번개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번개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3,506,664 | 19.58%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번개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2,375,232 | 13.26%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번개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776,957 | 4.34% |
아이템의 번개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번개 속성 1개 부여 | 549,504 | 3.07% |
아이템의 번개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355,114 | 1.98% |
아이템에 새로운 번개 속성 부여 | 417,812 | 2.33% |
아이템의 비-번개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번개 속성 1개 부여 | 350,529 | 1.96% |
아이템에 새로운 번개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79,678 | 0.44% |
화염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화염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2,622,357 | 42.53%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화염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947,894 | 15.37%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화염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화염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875,531 | 14.20% |
아이템의 화염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화염 속성 1개 부여 | 497,538 | 8.07% |
아이템의 화염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281,722 | 4.57% |
아이템의 비-화염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화염 속성 1개 부여 | 318,046 | 5.16%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화염 속성 부여 | 306,651 | 4.97%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화염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243,133 | 3.94%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화염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72,552 | 1.18% |
냉기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냉기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2,314,291 | 41.30%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냉기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냉기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783,556 | 13.98% |
아이템의 냉기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냉기 속성 1개 부여 | 660,522 | 11.79%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냉기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633,540 | 11.31% |
아이템의 냉기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297,399 | 5.31% |
아이템에 새로운 냉기 속성 부여 | 332,460 | 5.93%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냉기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229,295 | 4.09% |
아이템의 비-냉기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냉기 속성 1개 부여 | 269,508 | 4.81% |
아이템에 새로운 냉기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83,049 | 1.48% |
카오스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카오스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3,142,230 | 48.56%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카오스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카오스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1,179,995 | 18.24%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카오스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822,295 | 12.71% |
아이템의 카오스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카오스 속성 1개 부여 | 358,875 | 5.55%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카오스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263,897 | 4.08% |
아이템의 비-카오스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카오스 속성 1개 부여 | 255,678 | 3.95% |
아이템에 새로운 카오스 속성 부여 | 254,312 | 3.93% |
아이템에 있는 카오스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131,202 | 2.03% |
아이템에 새로운 카오스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61,848 | 0.96% |
방어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방어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11,086,393 | 52.63%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방어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방어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4,382,078 | 20.80%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방어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2,652,861 | 12.59%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방어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963,450 | 4.57% |
아이템의 방어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방어 속성 1개 부여 | 582,221 | 2.76% |
아이템의 방어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465,918 | 2.21% |
아이템의 비-방어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방어 속성 1개 부여 | 422,394 | 2.01% |
아이템에 새로운 방어 속성 부여 | 430,759 | 2.05% |
아이템에 새로운 방어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77,786 | 0.37% |
공격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공격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10,243,651 | 52.67%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공격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공격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3,861,324 | 19.85%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공격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2,652,904 | 13.64%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공격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817,767 | 4.20% |
아이템의 공격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공격 속성 1개 부여 | 438,547 | 2.25% |
아이템의 공격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389,316 | 2.00% |
아이템의 비-공격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공격 속성 1개 부여 | 512,459 | 2.63% |
아이템에 새로운 공격 속성 부여 | 468,969 | 2.41% |
아이템에 새로운 공격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63,868 | 0.33% |
속도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속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530,471 | 47.78%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속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253,842 | 22.86%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속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속도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204,006 | 18.38%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속도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37,128 | 3.34% |
아이템의 속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속도 속성 1개 부여 | 21,306 | 1.92% |
아이템의 비-속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속도 속성 1개 부여 | 30,413 | 2.74% |
아이템에 새로운 속도 속성 부여 | 20,439 | 1.84% |
아이템의 속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9,285 | 0.84% |
아이템에 새로운 속도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3,299 | 0.30% |
치명타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치명타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488,033 | 44.32%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치명타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치명타 속성 등장 빈도 증가 | 278,597 | 25.30% |
아이템의 비-치명타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치명타 속성 1개 부여 | 86,085 | 7.82% |
아이템의 치명타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치명타 속성 1개 부여 | 75,565 | 6.86% |
아이템에 새로운 치명타 속성 부여 | 63,377 | 5.76%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치명타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 | 55,240 | 5.02% |
아이템의 치명타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 | 29,504 | 2.68% |
아이템에 새로운 치명타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20,448 | 1.86% |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치명타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 4,234 | 0.38% |
고유 아이템
스포일러
고유 아이템 1개를 다른 무작위 고유 아이템으로 변경 | 1,449,918 | 38.25% |
고유 아이템 1개를 무작위 고유 방어구로 변경 | 735,171 | 19.40% |
고유 아이템 1개를 무작위 고유 무기로 변경 | 708,720 | 18.70% |
고유 아이템 1개를 무작위 고유 반지, 목걸이 또는 허리띠로 변경 | 313,879 | 8.28% |
고유 주얼 1개를 다른 고유 주얼로 변경 | 194,323 | 5.13% |
고유 방어구 1개를 해당 유형의 다른 고유 방어구로 변경 | 175,669 | 4.63% |
고유 무기 1개를 해당 무기 유형의 다른 고유 무기로 변경 | 161,987 | 4.27% |
고유 반지, 목걸이 또는 허리띠 1개를 해당 유형의 다른 고유 아이템으로 변경 | 50,643 | 1.34% |
점술 카드
주얼 고정 속성 부여
무기 또는 방어구를 소모하여 장신구 또는 주얼 제작
플라스크 인챈트
고유 아이템 교환
리그 조각 교환
리그 화폐 교환
지도 조각 교환
갑충석 변경
화폐 교환 1
스포일러
진화의 오브 3개를 연금술의 오브 3개로 교환 | 689,676 | 18.53% |
확장의 오브 3개를 제왕의 오브 3개로 교환 | 666,006 | 17.90% |
감정 주문서 3개를 기회의 오브 6개로 교환 | 530,198 | 14.25% |
변화의 오브 3개를 카오스 오브 3개로 교환 | 425,757 | 11.44% |
쥬얼러 오브 3개를 연결의 오브 6개로 교환 | 350,204 | 9.41% |
단순한 육분의 3개를 최종형 육분의 3개로 교환 | 240,047 | 6.45% |
지도제작자의 끌 3개를 바알 오브 3개로 교환 | 187,368 | 5.04% |
연금술의 오브 3개를 지도제작자의 끌 6개로 교환 | 185,039 | 4.97% |
색채의 오브 3개를 세공사의 프리즘 6개로 교환 | 124,083 | 3.33% |
축복의 오브 3개를 변화의 오브 6개로 교환 | 109,119 | 2.93% |
최종형 육분의 3개를 각성한 육분의 3개로 교환 | 73,793 | 1.98% |
카오스 오브 3개를 신성한 오브 1개로 교환 | 47,588 | 1.28% |
정제의 오브 3개를 소멸의 오브 3개로 교환 | 47,295 | 1.27% |
바알 오브 3개를 후회의 오브 6개로 교환 | 45,065 | 1.21% |
화폐 교환 2
스포일러
진화의 오브 10개를 연금술의 오브 10개로 교환 | 118,818 | 22.24% |
확장의 오브 10개를 제왕의 오브 10개로 교환 | 114,609 | 21.46% |
감정 주문서 10개를 기회의 오브 20개로 교환 | 87,257 | 16.34% |
쥬얼러 오브 10개를 연결의 오브 20개로 교환 | 62,776 | 11.75% |
연금술의 오브 10개를 지도제작자의 끌 20개로 교환 | 37,470 | 7.01% |
색채의 오브 10개를 세공사의 프리즘 20개로 교환 | 22,603 | 4.23% |
변화의 오브 10개를 카오스 오브 10개로 교환 | 22,280 | 4.17% |
축복의 오브 10개를 변화의 오브 20개로 교환 | 19,717 | 3.69% |
최종형 육분의 10개를 각성한 육분의 10개로 교환 | 12,933 | 2.42% |
단순한 육분의 10개를 최종형 육분의 10개로 교환 | 12,914 | 2.42% |
지도제작자의 끌 10개를 바알 오브 10개로 교환 | 9,989 | 1.87% |
바알 오브 10개를 후회의 오브 20개로 교환 | 7,779 | 1.46% |
카오스 오브 10개를 엑잘티드 오브 1개로 교환 | 2,643 | 0.49% |
정제의 오브 10개를 소멸의 오브 10개로 교환 | 2,377 | 0.44% |
화폐 사용
화폐 업그레이드
젬
스포일러
젬을 다른 젬으로 변경. 가능한 한 경험치와 퀄리티 동일하게 이전 | 646,916 | 40.15% |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30%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 | 143,292 | 8.89% |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40%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 | 142,075 | 8.82% |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20%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 | 132,307 | 8.21% |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50%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 | 118,351 | 7.34% |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 퀄리티의 40%를 세공사의 프리즘으로 획득 | 105,250 | 6.53% |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 퀄리티의 30%를 세공사의 프리즘으로 획득 | 103,819 | 6.44% |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 퀄리티의 20%를 세공사의 프리즘으로 획득 | 97,112 | 6.03% |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 퀄리티의 50%를 세공사의 프리즘으로 획득 | 89,946 | 5.58% |
5%의 확률로 각성이 가능한 20레벨 보조 젬 각성 시도. 실패할 경우 파괴됨 | 32,310 | 2.01% |
여신에게 바치는 공물
지도 변경
자나 속성 부여
아틀라스 임무
지도 소모
지도 인챈트
속성 부여 변경
퀄리티 변경
스포일러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4%당 효과 범위 1% 증가 | 26,612 | 23.27% |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최대 생명력 +1 증가 | 25,071 | 21.92% |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원소 피해 1% 증가 | 23,453 | 20.51% |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정확도 1% 증가 | 7,799 | 6.82% |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최대 마나 +1 증가 | 6,791 | 5.94% |
근접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10%당 무기 범위 +1 증가 | 5,380 | 4.70% |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8%당 공격 속도 1% 증가 | 5,246 | 4.59% |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민첩 +1 증가 | 3,199 | 2.80% |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힘 +1 증가 | 2,845 | 2.49% |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지능 +1 증가 | 2,270 | 1.98% |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4%당 치명타 확률 1% 증가 | 1,562 | 1.37% |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냉기 저항 1% 증가 | 1,389 | 1.21% |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번개 저항 1% 증가 | 1,375 | 1.20% |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화염 저항 1% 증가 | 1,369 | 1.20% |
행운 제작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변경하여 접두어, 접미어, 고정 속성 수치에 행운 적용 | 159,491 | 42.03%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하여 수치에 행운 적용, 기존 접두어는 모두 유지 | 93,086 | 24.53% |
희귀 아이템을 재련하여 수치에 행운 적용, 기존 접미어는 모두 유지 | 78,304 | 20.63% |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변경하여 접두어 속성 수치에 행운 적용 | 37,829 | 9.97% |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 | 10,767 | 2.84% |
속성 부여 무작위 변경
희귀도 업그레이드
아이템에 영향력 추가
영향력 속성 부여
무작위 결합 고정 속성 부여
아이템 분열
정말 많은 데이터가 담겨있는데요, 여러분께서 이번 통계 자료를 보며 수확 제작에 관한 토론을 나눌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앞서 안내해 드린 통계에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들을 간략하게 강조하여 소개드립니다.
- 41,299 개의 홈 색상이 하얀색으로 재련되었습니다.
- 37,770 개가 아이템 1개를 홈 6개로 설정했습니다.
- 22,309 개의 아이템이 홈 연결부를 재련하여 홈 6개로 연결했습니다.
- 5,115,354 개의 아이템에 속성이 부여되었습니다.
- 697,181 개의 점술 카드 세트를 최대 절반 소모하여 0개 이상~소모한 카드 수의 2배 이하만큼과 동일한 양의 카드 획득했습니다.
- 171,806 개의 아이템을 페란두스 코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71,820 개의 교두보(The Beachhead) 지도가 생성되었습니다.
- 49,001 개의 야수 과의 루어로 생성되었습니다.
- 2,643 개의 엑잘티드 오브가 ‘카오스 오브 10개로 교환’ 제작을 통해 거래되었습니다.
- 88,643 개의 주입된 기술자의 오브가 생성되었습니다.
- 32,310개의 20레벨 보조 젬 각성을 시도하여 1,600 개의 각성한 젬이 생성되었습니다. (약 30,000번 실패하여 파괴되었습니다.)
- 251,301회 여신에게 바치는 공물을 여신에게 바치는 선물,헌신,제물로 변경되었습니다.
- 1,196,592 개의 지도가 ‘지도 1개를 소모하여 1등급 낮은 지도 여러 개 획득’ 제작을 통해 생성되었습니다.
- 1,446,301 개의 주입된 자나 속성 부여가 지도 장치에 추가되었습니다.
- 2,290,014 개의 아틀라스 임무가 획득되었습니다.
- 9,774 개의 고유 결합 지도가 획득되었습니다.
- 386,219 개의 지도가 인챈트되었습니다.
- 87,580 개의 아이템에 결합 고정 속성 부여가 추가되었습니다.
- 71,939 개의 아이템이 분열되었습니다.
다음은 얼마나 많은 생기가 응축되었고 씨앗 성장에 사용되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응축:
- 야생: 16,832,930,560
- 혈기: 15,854,662,703
- 원시: 15,605,500,428
관개 상호작용:
- 야생: 14,467,969,923
- 혈기: 13,282,599,309
- 원시: 12,359,037,995
수확 결과
- 야생: 2,364,990,637
- 혈기: 2,572,063,394
- 원시: 3,246,462,433
아직 많은 생기가 저장 탱크에 있거나, 사용되지 못하고 공허속으로 사라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얼마나 많은 숲의 화신을 만났고 성공적으로 처치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숲의 화신 인카운터 시작: 94,000
- 숲의 화신 인카운터 처치: 84,379
보시다시피 약 90%가 숲의 화신 인카운터를 시작하여 끝까지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최종 보스 몬스터보다 이번 콘텐츠의 보스를 더 많이 사냥했다는 것을 수치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통계 내용을 재미있게 읽어주셨길 바라며, 다음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