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소개해 드린 수확 통계에 이어 가장 인기있는 제작 옵션과 생기 및 숲의 화신 인카운터 관련 통계를 안내해 드립니다.

먼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작 옵션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 색깔

스포일러
아이템의 무작위 홈 2개의 색상을 파랑과 초록으로 재련984,54922.46%
아이템의 무작위 홈 2개의 색상을 빨강과 파랑으로 재련900,16620.53%
아이템의 무작위 홈 2개의 색상을 빨강과 초록으로 재련817,05918.64%
아이템의 파랑이 아닌 홈 1개의 색상을 파랑으로 재련559,62912.77%
아이템의 빨강이 아닌 홈 1개의 색상을 빨강으로 재련457,30110.43%
아이템의 초록이 아닌 홈 1개의 색상을 초록으로 재련410,2689.36%
아이템의 무작위 홈 3개의 색상을 빨강, 초록, 파랑으로 재련213,4944.87%
아이템의 무작위 홈 1개의 색상을 하얀색으로 재련41,2990.94%

홈 개수

스포일러
아이템 1개를 홈 4개로 설정2,061,60452.75%
아이템 1개를 홈 3개로 설정1,225,88131.37%
아이템 1개를 홈 5개로 설정582,63614.91%
아이템 1개를 홈 6개로 설정37,7700.97%

홈 연결부

스포일러
아이템의 홈 연결부를 재련하여 홈 3개 연결1,532,54542.76%
아이템의 홈 연결부를 재련하여 홈 4개 연결1,225,58134.19%
아이템의 홈 연결부를 재련하여 홈 5개 연결803,89722.43%
아이템의 홈 연결부를 재련하여 홈 6개 연결22,3090.62%

생명력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생명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17,320,41053.22%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생명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생명력 속성 등장 빈도 증가6,101,59818.75%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생명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4,404,03613.53%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생명력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1,729,5005.31%
아이템의 생명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생명력 속성 1개 부여890,1432.74%
아이템의 생명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511,2561.57%
아이템에 새로운 생명력 속성 부여741,4212.28%
아이템의 비-생명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생명력 속성 1개 부여719,5992.21%
아이템에 새로운 생명력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124,9810.38%

물리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물리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12,318,62651.31%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물리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물리 속성 등장 빈도 증가4,750,69619.79%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물리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4,177,12317.40%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물리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870,6803.63%
아이템의 물리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물리 속성 1개 부여470,2661.96%
아이템의 비-물리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물리 속성 1개 부여608,4062.53%
아이템의 물리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331,6021.38%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물리 속성 부여407,7981.70%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물리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70,7110.29%

시전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시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8,557,57651.03%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시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시전 속성 등장 빈도 증가3,297,57719.67%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시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3,102,97218.50%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시전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551,1433.29%
아이템의 시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시전 속성 1개 부여313,9791.87%
아이템의 비-시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시전 속성 1개 부여430,1122.57%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시전 속성 부여338,3982.02%
아이템의 시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126,8030.76%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시전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49,7930.30%

번개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번개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9,498,11053.03%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번개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번개 속성 등장 빈도 증가3,506,66419.58%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번개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2,375,23213.26%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번개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776,9574.34%
아이템의 번개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번개 속성 1개 부여549,5043.07%
아이템의 번개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355,1141.98%
아이템에 새로운 번개 속성 부여417,8122.33%
아이템의 비-번개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번개 속성 1개 부여350,5291.96%
아이템에 새로운 번개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79,6780.44%

화염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화염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2,622,35742.53%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화염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947,89415.37%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화염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화염 속성 등장 빈도 증가875,53114.20%
아이템의 화염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화염 속성 1개 부여497,5388.07%
아이템의 화염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281,7224.57%
아이템의 비-화염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화염 속성 1개 부여318,0465.16%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화염 속성 부여306,6514.97%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화염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243,1333.94%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화염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72,5521.18%

냉기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냉기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2,314,29141.30%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냉기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냉기 속성 등장 빈도 증가783,55613.98%
아이템의 냉기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냉기 속성 1개 부여660,52211.79%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냉기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633,54011.31%
아이템의 냉기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297,3995.31%
아이템에 새로운 냉기 속성 부여332,4605.93%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냉기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229,2954.09%
아이템의 비-냉기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냉기 속성 1개 부여269,5084.81%
아이템에 새로운 냉기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83,0491.48%

카오스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카오스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3,142,23048.56%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카오스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카오스 속성 등장 빈도 증가1,179,99518.24%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카오스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822,29512.71%
아이템의 카오스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카오스 속성 1개 부여358,8755.55%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카오스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263,8974.08%
아이템의 비-카오스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카오스 속성 1개 부여255,6783.95%
아이템에 새로운 카오스 속성 부여254,3123.93%
아이템에 있는 카오스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131,2022.03%
아이템에 새로운 카오스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61,8480.96%

방어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방어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11,086,39352.63%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방어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방어 속성 등장 빈도 증가4,382,07820.80%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방어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2,652,86112.59%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방어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963,4504.57%
아이템의 방어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방어 속성 1개 부여582,2212.76%
아이템의 방어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465,9182.21%
아이템의 비-방어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방어 속성 1개 부여422,3942.01%
아이템에 새로운 방어 속성 부여430,7592.05%
아이템에 새로운 방어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77,7860.37%

공격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공격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10,243,65152.67%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공격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공격 속성 등장 빈도 증가3,861,32419.85%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공격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2,652,90413.64%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공격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817,7674.20%
아이템의 공격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공격 속성 1개 부여438,5472.25%
아이템의 공격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389,3162.00%
아이템의 비-공격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공격 속성 1개 부여512,4592.63%
아이템에 새로운 공격 속성 부여468,9692.41%
아이템에 새로운 공격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63,8680.33%

속도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속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530,47147.78%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속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253,84222.86%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속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속도 속성 등장 빈도 증가204,00618.38%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속도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37,1283.34%
아이템의 속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속도 속성 1개 부여21,3061.92%
아이템의 비-속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속도 속성 1개 부여30,4132.74%
아이템에 새로운 속도 속성 부여20,4391.84%
아이템의 속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9,2850.84%
아이템에 새로운 속도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3,2990.30%

치명타 속성 부여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치명타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488,03344.32%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치명타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치명타 속성 등장 빈도 증가278,59725.30%
아이템의 비-치명타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치명타 속성 1개 부여86,0857.82%
아이템의 치명타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치명타 속성 1개 부여75,5656.86%
아이템에 새로운 치명타 속성 부여63,3775.76%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부여된 무작위 치명타 속성의 수치를 무작위로 결정55,2405.02%
아이템의 치명타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29,5042.68%
아이템에 새로운 치명타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20,4481.86%
일반 또는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치명타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4,2340.38%

고유 아이템

스포일러
고유 아이템 1개를 다른 무작위 고유 아이템으로 변경1,449,91838.25%
고유 아이템 1개를 무작위 고유 방어구로 변경735,17119.40%
고유 아이템 1개를 무작위 고유 무기로 변경708,72018.70%
고유 아이템 1개를 무작위 고유 반지, 목걸이 또는 허리띠로 변경313,8798.28%
고유 주얼 1개를 다른 고유 주얼로 변경194,3235.13%
고유 방어구 1개를 해당 유형의 다른 고유 방어구로 변경175,6694.63%
고유 무기 1개를 해당 무기 유형의 다른 고유 무기로 변경161,9874.27%
고유 반지, 목걸이 또는 허리띠 1개를 해당 유형의 다른 고유 아이템으로 변경50,6431.34%

점술 카드

스포일러
점술 카드 1장을 다른 무작위 점술 카드로 변경2,478,43273.90%
점술 카드 1세트를 최대 절반 소모하여 0개 이상~소모한 카드 수의 2배 이하만큼과 동일한 양의 카드 획득697,18120.79%
점술 카드 1세트를 소모하여 동일한 수의 다양한 점술 카드 획득178,0375.31%

주얼 고정 속성 부여

스포일러
코발트색, 진홍색, 진청록색 또는 분광 주얼에 새로운 고정 속성 부여1,178,23561.35%
심연 주얼 또는 무궁한 주얼에 새로운 고정 속성 부여428,72422.33%
스킬 군 주얼에 새로운 고정 속성 부여313,41516.32%

무기 또는 방어구를 소모하여 장신구 또는 주얼 제작

스포일러
무기 또는 방어구를 소모하여 유사한 속성의 허리띠 생성46,95736.75%
무기 또는 방어구를 소모하여 유사한 속성의 반지 생성39,77431.13%
무기 또는 방어구를 소모하여 유사한 속성의 목걸이 생성24,40219.10%
무기 또는 방어구를 소모하여 유사한 속성의 주얼 생성16,62713.01%

플라스크 인챈트

스포일러
효과를 증가시키는 속성을 부여하여 플라스크 1개 인챈트. 이 효과의 강도는 사용할 때마다 감소134,84427.86%
지속시간을 증가시키는 속성을 부여하여 플라스크 1개 인챈트. 이 효과의 강도는 사용할 때마다 감소131,32127.13%
충전 최대치를 증가시키는 속성을 부여하여 플라스크 1개 인챈트. 이 효과의 강도는 사용할 때마다 감소113,85123.52%
충전 소모량을 감소시키는 속성을 부여하여 플라스크 1개 인챈트. 이 효과의 강도는 사용할 때마다 감소103,98021.48%

고유 아이템 교환

스포일러
고유 아이템 1개를 페란두스 코인으로 변경. 고유 아이템의 희귀도가 높을 경우 코인의 수량이 많음171,80658.71%
선구자 고유 아이템 또는 고유 조각 아이템을 무작위 교두보(The Beachhead) 지도로 변경71,82024.54%
고유 야수 도감 아이템 또는 위상 스킬이 있는 아이템을 같은 야수 과의 루어로 변경49,00116.75%

리그 조각 교환

스포일러
균열 파편 1개 또는 균열석 1개를 다른 유형의 균열 파편 또는 균열석으로 변경232,12169.12%
무궁한 파편 1개 또는 무궁한 상징 1개를 다른 유형의 무궁한 파편 또는 무궁한 상징으로 변경85,50925.46%
창백한 궁정 열쇠 1개를 다른 무작위 창백한 궁정 열쇠로 변경18,2045.42%

리그 화폐 교환

스포일러
에센스를 같은 등급, 다른 유형의 에센스로 변경537,96427.06%
화석을 다른 유형의 화석으로 변경530,74226.69%
기폭제를 다른 유형의 기폭제로 변경476,17923.95%
성유를 다른 색상의 성유로 변경359,17118.06%
환영의 오브를 다른 유형의 환영의 오브로 변경84,2624.24%

지도 조각 교환

스포일러
희생 조각 또는 필멸의 조각 1개를 해당 유형의 무작위 조각으로 변경420,78853.19%
엘더 조각 1개를 해당 유형의 다른 무작위 엘더 조각으로 변경211,86926.78%
쉐이퍼 조각 1개를 다른 무작위 쉐이퍼 조각으로 변경158,37920.02%

갑충석 변경

스포일러
갑충석 업그레이드를 시도. 일정 확률로 날개 달린 갑충석이 됨148,38248.19%
갑충석 1개를 희귀도가 같은 다른 갑충석으로 변경102,34633.24%
갑충석 1개를 희귀도가 낮은 갑충석 2개로 분할57,19618.57%

화폐 교환 1

스포일러
진화의 오브 3개를 연금술의 오브 3개로 교환689,67618.53%
확장의 오브 3개를 제왕의 오브 3개로 교환666,00617.90%
감정 주문서 3개를 기회의 오브 6개로 교환530,19814.25%
변화의 오브 3개를 카오스 오브 3개로 교환425,75711.44%
쥬얼러 오브 3개를 연결의 오브 6개로 교환350,2049.41%
단순한 육분의 3개를 최종형 육분의 3개로 교환240,0476.45%
지도제작자의 끌 3개를 바알 오브 3개로 교환187,3685.04%
연금술의 오브 3개를 지도제작자의 끌 6개로 교환185,0394.97%
색채의 오브 3개를 세공사의 프리즘 6개로 교환124,0833.33%
축복의 오브 3개를 변화의 오브 6개로 교환109,1192.93%
최종형 육분의 3개를 각성한 육분의 3개로 교환73,7931.98%
카오스 오브 3개를 신성한 오브 1개로 교환47,5881.28%
정제의 오브 3개를 소멸의 오브 3개로 교환47,2951.27%
바알 오브 3개를 후회의 오브 6개로 교환45,0651.21%

화폐 교환 2

스포일러
진화의 오브 10개를 연금술의 오브 10개로 교환118,81822.24%
확장의 오브 10개를 제왕의 오브 10개로 교환114,60921.46%
감정 주문서 10개를 기회의 오브 20개로 교환87,25716.34%
쥬얼러 오브 10개를 연결의 오브 20개로 교환62,77611.75%
연금술의 오브 10개를 지도제작자의 끌 20개로 교환37,4707.01%
색채의 오브 10개를 세공사의 프리즘 20개로 교환22,6034.23%
변화의 오브 10개를 카오스 오브 10개로 교환22,2804.17%
축복의 오브 10개를 변화의 오브 20개로 교환19,7173.69%
최종형 육분의 10개를 각성한 육분의 10개로 교환12,9332.42%
단순한 육분의 10개를 최종형 육분의 10개로 교환12,9142.42%
지도제작자의 끌 10개를 바알 오브 10개로 교환9,9891.87%
바알 오브 10개를 후회의 오브 20개로 교환7,7791.46%
카오스 오브 10개를 엑잘티드 오브 1개로 교환2,6430.49%
정제의 오브 10개를 소멸의 오브 10개로 교환2,3770.44%

화폐 사용

스포일러
젬의 퀄리티 10% 이상 향상. 퀄리티는 최대 20%로 제한됨461,37921.69%
아이템의 홈 연결부 10회 재련. 연결된 홈 개수가 가장 많은 결과 적용456,34621.46%
아이템의 홈 개수 10회 재련. 홈 개수가 가장 많은 결과 적용339,45415.96%
플라스크의 퀄리티 10% 이상 향상. 희귀도가 낮은 플라스크일수록 효과가 크며, 퀄리티는 최대 20%로 제한됨304,09714.30%
희귀 아이템을 10회 재련해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속성 레벨 평균이 가장 높은 결과 적용255,41212.01%
일반 아이템의 희귀도를 무작위로 10회 업그레이드. 희귀도가 가장 높은 결과 적용163,8587.70%
아이템의 홈 색상 10회 재련. 덜 흔한 홈 색상 개수가 가장 많은 결과 적용146,1856.87%

화폐 업그레이드

스포일러
에센스의 등급 업그레이드253,94648.68%
공명기를 화석으로, 또는 화석을 공명기로 교환. 교환하는 아이템의 희귀도가 높을수록 결과 아이템의 희귀도가 높을 가능성 증가112,49321.56%
기술자의 오브를 주입된 기술자의 오브로 업그레이드88,64316.99%
성유를 더 높은 등급의 성유로 업그레이드66,61312.77%

스포일러
젬을 다른 젬으로 변경. 가능한 한 경험치와 퀄리티 동일하게 이전646,91640.15%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30%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143,2928.89%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40%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142,0758.82%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20%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132,3078.21%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50%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118,3517.34%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 퀄리티의 40%를 세공사의 프리즘으로 획득105,2506.53%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 퀄리티의 30%를 세공사의 프리즘으로 획득103,8196.44%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 퀄리티의 20%를 세공사의 프리즘으로 획득97,1126.03%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 퀄리티의 50%를 세공사의 프리즘으로 획득89,9465.58%
5%의 확률로 각성이 가능한 20레벨 보조 젬 각성 시도. 실패할 경우 파괴됨32,3102.01%

여신에게 바치는 공물

스포일러
여신에게 바치는 공물을 여신에게 바치는 선물로 변경88,11535.06%
여신에게 바치는 공물을 여신에게 바치는 헌신로 변경81,68332.50%
여신에게 바치는 공물을 여신에게 바치는 제물로 변경81,50332.43%

지도 변경

스포일러
지도 1개를 같은 등급의 지도로 변경. 아직 완료하지 않은 지도 우선927,70163.88%
지도 1개를 소모하여 1등급 낮은 지도 여러 개 획득398,86427.47%
타락한 지도 1개를 소모하여 같은 등급의 타락한 지도 1개 생성125,6048.65%

자나 속성 부여

스포일러
지도 1개 소모. 지도 장치에 주입된 선구자 제작 속성 1개 무료로 추가208,08712.65%
지도 1개 소모. 지도 장치에 주입된 천벌 제작 속성 1개 무료로 추가207,40512.60%
지도 1개 소모. 지도 장치에 제작 속성 1개 무료로 추가199,18312.10%
지도 1개 소모. 지도 장치에 주입된 지배 제작 속성 1개 무료로 추가189,40411.51%
지도 1개 소모. 지도 장치에 주입된 매복 제작 속성 1개 무료로 추가186,70311.35%
지도 1개 소모. 지도 장치에 주입된 혈맹 제작 속성 1개 무료로 추가186,44211.33%
지도 1개 소모. 지도 장치에 주입된 혼란 제작 속성 1개 무료로 추가185,76711.29%
지도 1개 소모. 지도 장치에 주입된 페란두스 제작 속성 1개 무료로 추가184,08511.19%
지도 1개 소모. 지도 장치에 주입된 광란 제작 속성 1개 무료로 추가98,4085.98%

아틀라스 임무

스포일러
지도를 소모하여 지도 색상에 따른 자나 아틀라스 임무 3개 획득149,36121.08%
지도를 소모하여 지도 색상에 따른 준 아틀라스 임무 3개 획득130,92518.48%
지도를 소모하여 지도 색상에 따른 니코 아틀라스 임무 3개 획득122,37117.27%
지도를 소모하여 지도 색상에 따른 아인하르 아틀라스 임무 3개 획득114,92916.22%
지도를 소모하여 지도 색상에 따른 알바 아틀라스 임무 3개 획득109,03215.39%
지도를 소모하여 지도 색상에 따른 대가 각각의 아틀라스 임무 1개씩 획득82,03211.58%

지도 소모

스포일러
지도를 소모하여 해당 지도의 등급에 비례한 무작위 지도 화폐 획득154,33932.21%
지도를 소모하여 해당 지도 색에 따라 무작위 갑충석 획득132,42627.64%
노란 지도 혹은 하얀 지도를 소모하여 해당 지도의 등급에 비례한 무작위 지도 조각 획득109,96022.95%
빨간 지도를 소모하여 해당 지도의 등급에 비례한 무작위 지도 조각 획득40,1988.39%
14등급 이상의 지도를 소모하여 무작위 엘더 수호자 지도 획득16,2283.39%
14등급 이상의 지도를 소모하여 무작위 쉐이퍼 수호자 지도 획득16,1873.38%
14등급 이상의 지도를 소모하여 무작위 고유 결합 지도 획득9,7742.04%

지도 인챈트

스포일러
"지도 보스가 고통받는 혼백에 둘러싸임"으로 비-고유 지도 1개 인챈트129,65133.57%
"자나의 작업대에 있는 무작위 속성 부여 1개 추가"로 비-고유 지도 1개 인챈트126,98232.88%
"지도에 바알 부가 지역 있음"으로 비-고유 지도 1개 인챈트111,58028.89%
"지도가 육분의 사용 횟수를 소모하지 않음"으로 비-고유 지도 1개 인챈트18,0064.66%

속성 부여 변경

스포일러
번개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화염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53,74817.90%
화염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냉기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51,47417.14%
냉기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화염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49,09816.35%
냉기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번개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48,90216.29%
번개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냉기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48,61816.19%
화염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번개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48,42016.13%

퀄리티 변경

스포일러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4%당 효과 범위 1% 증가26,61223.27%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최대 생명력 +1 증가25,07121.92%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원소 피해 1% 증가23,45320.51%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정확도 1% 증가7,7996.82%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최대 마나 +1 증가6,7915.94%
근접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10%당 무기 범위 +1 증가5,3804.70%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8%당 공격 속도 1% 증가5,2464.59%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민첩 +1 증가3,1992.80%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힘 +1 증가2,8452.49%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지능 +1 증가2,2701.98%
무기 1개 인챈트.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4%당 치명타 확률 1% 증가1,5621.37%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냉기 저항 1% 증가1,3891.21%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번개 저항 1% 증가1,3751.20%
갑옷 인챈트.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 퀄리티 2%당 화염 저항 1% 증가1,3691.20%

행운 제작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을 변경하여 접두어, 접미어, 고정 속성 수치에 행운 적용159,49142.03%
희귀 아이템을 재련하여 수치에 행운 적용, 기존 접두어는 모두 유지93,08624.53%
희귀 아이템을 재련하여 수치에 행운 적용, 기존 접미어는 모두 유지78,30420.63%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변경하여 접두어 속성 수치에 행운 적용37,8299.97%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10,7672.84%

속성 부여 무작위 변경

스포일러
희귀 아이템 재련.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높음109,41937.05%
희귀 아이템 재련.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낮음90,76630.73%
희귀 아이템 재련 (접두어 모두 유지)53,30518.05%
희귀 아이템 재련 (접미어 모두 유지)41,87214.18%

희귀도 업그레이드

스포일러
일반 아이템을 마법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상위 등급 속성 1개 추가117,88237.26%
일반 아이템을 마법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상위 등급 속성 2개 추가94,75629.95%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속성 2개 추가43,44513.73%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속성 3개 추가23,5007.43%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속성 4개 추가14,3314.53%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상위 등급 속성 2개 추가12,1253.83%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상위 등급 속성 3개 추가6,9442.20%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상위 등급 속성 4개 추가3,3601.06%

아이템에 영향력 추가

스포일러
영향력이 없는 일반, 마법 또는 희귀 방어구에 무작위 영향력 1개 추가124,73255.89%
영향력이 없는 일반, 마법 또는 희귀 장신구에 무작위 영향력 1개 추가51,12922.91%
영향력이 없는 일반, 마법 또는 희귀 무기에 무작위 영향력 1개 추가47,32721.20%

영향력 속성 부여

스포일러
아이템에 새로운 영향력 속성 부여17,15021.55%
아이템의 영향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영향력 속성 1개 부여16,64520.91%
아이템에 새로운 영향력 속성 부여, 수치에 행운 적용16,39820.60%
아이템의 영향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10,51213.21%
아이템의 비-영향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영향력 속성 1개 부여10,20412.82%
희귀 아이템을 재련해 영향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 영향력 속성 등장 빈도 증가8,68310.91%

무작위 결합 고정 속성 부여

스포일러
아이템을 결합하여 무작위 결합 고정 속성 부여. 고유 아이템, 영향력이 부여되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87,580100.00%

아이템 분열

스포일러
속성이 5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무작위 속성 1개를 분열시켜 고정. 영향력이 부여되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37,58852.25%
접두어가 3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접두어 1개를 분열시켜 고정. 영향력이 부여되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22,58731.40%
접두어가 3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접두어 1개를 분열시켜 고정. 영향력이 부여되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11,76416.35%

정말 많은 데이터가 담겨있는데요, 여러분께서 이번 통계 자료를 보며 수확 제작에 관한 토론을 나눌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앞서 안내해 드린 통계에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들을 간략하게 강조하여 소개드립니다.

  • 41,299 개의 홈 색상이 하얀색으로 재련되었습니다.
  • 37,770 개가 아이템 1개를 홈 6개로 설정했습니다.
  • 22,309 개의 아이템이 홈 연결부를 재련하여 홈 6개로 연결했습니다.
  • 5,115,354 개의 아이템에 속성이 부여되었습니다.
  • 697,181 개의 점술 카드 세트를 최대 절반 소모하여 0개 이상~소모한 카드 수의 2배 이하만큼과 동일한 양의 카드 획득했습니다.
  • 171,806 개의 아이템을 페란두스 코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71,820 개의 교두보(The Beachhead) 지도가 생성되었습니다.
  • 49,001 개의 야수 과의 루어로 생성되었습니다.
  • 2,643 개의 엑잘티드 오브가 ‘카오스 오브 10개로 교환’ 제작을 통해 거래되었습니다.
  • 88,643 개의 주입된 기술자의 오브가 생성되었습니다.
  • 32,310개의 20레벨 보조 젬 각성을 시도하여 1,600 개의 각성한 젬이 생성되었습니다. (약 30,000번 실패하여 파괴되었습니다.)
  • 251,301회 여신에게 바치는 공물을 여신에게 바치는 선물,헌신,제물로 변경되었습니다.
  • 1,196,592 개의 지도가 ‘지도 1개를 소모하여 1등급 낮은 지도 여러 개 획득’ 제작을 통해 생성되었습니다.
  • 1,446,301 개의 주입된 자나 속성 부여가 지도 장치에 추가되었습니다.
  • 2,290,014 개의 아틀라스 임무가 획득되었습니다.
  • 9,774 개의 고유 결합 지도가 획득되었습니다.
  • 386,219 개의 지도가 인챈트되었습니다.
  • 87,580 개의 아이템에 결합 고정 속성 부여가 추가되었습니다.
  • 71,939 개의 아이템이 분열되었습니다.

다음은 얼마나 많은 생기가 응축되었고 씨앗 성장에 사용되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응축:
  • 야생: 16,832,930,560
  • 혈기: 15,854,662,703
  • 원시: 15,605,500,428

관개 상호작용:
  • 야생: 14,467,969,923
  • 혈기: 13,282,599,309
  • 원시: 12,359,037,995

수확 결과
  • 야생: 2,364,990,637
  • 혈기: 2,572,063,394
  • 원시: 3,246,462,433
아직 많은 생기가 저장 탱크에 있거나, 사용되지 못하고 공허속으로 사라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얼마나 많은 숲의 화신을 만났고 성공적으로 처치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숲의 화신 인카운터 시작: 94,000
  • 숲의 화신 인카운터 처치: 84,379

보시다시피 약 90%가 숲의 화신 인카운터를 시작하여 끝까지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최종 보스 몬스터보다 이번 콘텐츠의 보스를 더 많이 사냥했다는 것을 수치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통계 내용을 재미있게 읽어주셨길 바라며, 다음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글 작성자: 
카카오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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