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인터넷 회선 플레이 지연 현상 관련 2차 안내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입니다. 현재 게임 비정상 접속 및 순단 현상이 확인되고 있어, 문제 해결을 위해 GGG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아래 안내드리는 WinMTR 관련 FAQ를 확인하시어 인터넷 회선 업체 정보와 함께 해당 FAQ에서 안내드리는 내용을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회선 관련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WinMTR 관련 FAQ 바로가기] 최대한 빠르게 문제를 수정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원활한 게임환경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양사 모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게시판관리자#1579 님이 2020. 10. 5. 오전 3:53:05에 마지막으로 편집 마지막 추천 2020. 8. 30. 오전 9:40:32
|
|